초진도 가능한가요?
초진도 가능한거죠?

초진도 가능한거죠?

가끔 배꼽 옆 오른쪽 배 부분이 콕콕 쏘면서 아픈데 이건 무슨 원인일까요?

오늘 밤부터 자려고 누웠는데 쇄골부터 그 밑라인에서 근육통과 비슷한 통증이 계속 나고 있습니다. ai를 이용해 따뜻한 물로 샤워도해보고, 얼음찜질도 해보고 있는데 나아질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아 잠을 못자고 있습니다. 새벽이라 약국이나 병원은 문을 열지 않은 상태이고 집에 소염진통제 등 상비약은 없고 감기약만 있는 상태인데 이 상황에서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일까요? 잠을 좀 자고 싶습니다

왼팔 근육통오면 팔 사이 겨드랑이도 부을수있나요?염증인가요 팔내리면 팔 겨드랑이사이 부은느낌 묵직 침맞으러감

일주일간 손으로 수건을짰는데 왼팔이 아프더니 팔 사이겨드랑이까지 묵직 부은거같아요 팔내리면 팔과 겨드랑이사이가 닿으면 부은느낌이나서 이상해요 근육통도 겨드랑이사이도 붓나요?침 맞으러갈껀데 괘안나요?염증생긴것도같고 부은거같아요 가만있으면 안아픈데 겨드랑이부은것땜에 신경쓰여요

일주일넘게 손으로 수건을짰는데 아파도 계속했더니 왼팔위로 올라가더니 겨드랑이까지 근육통이와서 아파요 왼팔 겨드랑이 사이가 팔을내려서 닿으면 묵직하고 부은거같아서 불편해요 근육통오면 붓고 염증도 생기나요?팔에 힘을주면 아파요 가만있으면 안아픈데 팔 겨드랑이사이가 붓는 느낌이나서 불편해요 염좌 염증도 생기나요? 외가가서 물리치료받았는데 똑같아서 근육통 염증 인대 염좌 팔과 겨드랑이사이 부워도 한의원가서 침맞을껀데 괜찮나요?

금요일에 일어나니까 갑자기 한쪽 시야가 흐려진 느낌이라 해야 하나? 초점이 안 맞는 느낌이었는데 그냥 잠깐 뿌얀거겠지 해서 준비를 하고 출근을 했습니다. 근데 일을 하다보니 눈이 이상하니까 어지럽고 어지러우니까 속 울렁거리고 속 울렁거리니까 머리가 깨질 듯이 아프더라구요. 병원에서 일하니 어르신들이 목소리를 크게 얘기하는 편인데 그 큰 목소리가 들릴 때마다 머리가 더 아프고 예민해지고. 그래서 결국 휴게실에서 조금 누워있다가 조퇴 후 겨우 집에 와서 좀 자니 나아졌는데 이건 왜 그랬던 걸까요?

수건을 일주일동안 손으로짰는데 팔이 아픈데 계속짰더니 왼팔에 근육통왔는데 팔위쪽으로올라가더니 겨드랑이 사이가 묵직하고 붓는느낌이예요 팔을들었을때는 괜찮은데 팔내리면 겨드랑이사이가 묵직 부은니낌이나서 불편해요 팔이부은건지 겨드랑이가 부은건지모름 가만있으면 않아픈데 팔에힘주면 다아픔 가슴도 아픈거같고 팔과겨드랑이사이 근육통오면 붓는느낌이나요?근육통생기면 염증도생기나요?어디병원가야함?

수건짜다가 왼팔 근육통왔는데 팔 내리면 겨드랑이사이 묵직 부은거같아요 불편 가슴도 아픈거같고 팔에 힘주면 아파요 겨드랑이 근육통 염증 생기면 어떤치료해야되나요 물리치료 약 다먹었는데 아프네요 팔 내리면 겨드랑이사이 붓는느낌이라 염증치료는 어떻게하나요?병원 다른병은아니겠죠? 불안하네요

수건짜다가 왼팔 근육통 왔는데 왼팔내리면 겨드랑이사이가 묵직하고 붓는느낌 팔에 힘주면 아픔 근육통약먹었는데 왼쪽팔을 내리면 불편하고 신경쓰임

[좌측 상완 내부통증] 안녕하세요. 일상생활중 전조없이 좌측 상완 겨드랑이에서 팔꿈치 상단 1/3 지점 심부에서 일시적으로 발생하는 통증에 대하여 문의드립니다. 통증은 1~2일 전부터 시작되었고 하루에 2~3회 갑자기 두통과 비슷하게 양압 느낌의 욱신거림이 1회 매우 짧게 느껴지고 괜찮아 지더라구요. 재채기를 했을 때 비슷한 통증을 느꼈던 경우가 매우 드물게 있었습니다. 심혈관계 질환인지 걱정되네요. 관련해서 진료를 받으려면 어느 과에서 진료를 받는것이 좋을까요?

왼쪽뒤머리아픈이유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어떤증상으로 아플수 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제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아플수있나요 양쪽이 똑같이아파요 혈관CT에서는 왼쪽후경골동맥이 막혔다고 하더라구요 족저근막염 아니라고 하고 신경병증도 아니래요 ABI수치 정상이래요 가만히 있다가 걸으면 발이 뻣뻣통증이 더 심해요 몇걸음 걸으면 쫌 덜해요 그리고 걸을수록 발통증은 더 심해요 양말신고 운동화 신으면 더 많이 아파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다리에 자꾸 쥐가나서 통증이심하고 발목이 돌아갑니다

밥많이먹고바로 2시간동안 걸었는데 명치쪽 아프고 메스꺼워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받았는데요. 더 아픈 것 같아요. 원래 시술 후 마니 아픈가요?

신우신염 열 37.4도 위험성

아이가 놀다가 접질렸는데 엑스레이 찍어야하나요?

유니버거에프정40 발가락시름도움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