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통증에 파스 사용이 도움이 되나요?
어제부터 고개를 돌릴때 왼쪽 목이 아팠는데 오늘은 고개를 뒤로 살짝해도 아프고 돌려도 아파요 이럴때 파스를 붙이나요?

어제부터 고개를 돌릴때 왼쪽 목이 아팠는데 오늘은 고개를 뒤로 살짝해도 아프고 돌려도 아파요 이럴때 파스를 붙이나요?

제가 과한 운동으로 안한 우측 장요근 수축으로 골반/사타구니통증이 있어 이미 정형외과 대면진료보고 근이완제,진통제,위장약 세트로 약을 타먹었는데 통증은 지속되는데 약이 다 떨어져서 혹시 그대로 타먹을수있는지 문의드립니다. 무슨약먹는지는 사진 첨부 가능합니다.

목 뒤 가운데 쪽이 아픈데 왜 그럴까요?ㅠㅜ 병원에서 사진찍어봤는데, 그 부위에 하얀선? 같은게 보인대요ㅠㅠ

목 뒤 가운데 쪽이 아픈데 왜 그럴까요?ㅠㅠ

3일전에 자고일어나서 목 뒤쪽 오른쪽어깨쪽 승모근이 좀 뻐근하더니 2일전 통증이 심해지고 어제 자고일어나니 목을 움직이기고통스러워서 타이레놀로 버텼습니다. 저녁쯤되니까 누워서 자세바꾸기 목에 힘들어가면 신음나오게 아프고요 오늘 일어나니까 어쩔줄모르게 아픕니다 가만히 있다가 힘들어가면 비명나오고 바로누우면 아픈부분 목뒤쪽 승모근 오른쪽이 부어서 눌려아픕니다 자세바꾸기 돌아눕기 자리에서 일어나기 너무아픈데 어떻게해야할ㄲᆞ요

자고 일어나려니까 어지럽고 빙빙 돕니다 무슨 증상일까요 무슨과를 가봐야할까요?

이틀 전부터 10분 정도 걸으면 왼쪽 종아리에 힘빠지고 시린 느낌이 듭니다. 부종도 더 심해진 것 같은데 어느 진료과를 찾아야 할지, 무슨 증상일지 궁금합니다.

3개월 전부터 허리가 아팠습니다. 정형외과에서는 허리 디스크 의심된다하여 물리치료를 잠깐 받았고. 나머지는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았는데, 한의원에서 엉덩이 위쪽에 침을 맞고 다리가 움직이기 어려워 10분동안 쉬었다가 좁은 보폭으로 걸었습니다. 그날 저녁, 집에서 누웠다가 일어나려고 했는데 3시간 동안 일어날 수가 없었기 때문에 119를 부르고 응급실에 갔습니다. 응급실에서는 피검사.허리ct. 허리엑스레이 등을 찍었고. 디스크가 의심된다고 신경외과로 보냈고 일어나거나 눕는게 아프고 거동이 불편하여 3주간 입원을 했습니다.그래도 통증이 낫지않아 개인 병원으로 갔고 주사 (프롤로. 스테로이드)치료를 통해 통증을 찾아나갔습니다. 요추,천장관절,엉치,좌골 순서대로 치료받았습니다. 그치만 통증이 사라지지않습니다. 10분이상 앉아있을때 허리아래쪽에서 열감이 느껴지고,몸에 땀이 납니다.그리고 엉치. 좌골이나 미골의통증. 사타구니주변, 고관절,골반 옆면등 에 뻐근함과 통증이있습니다. 왜이럴까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횡절개라인이 아프다고, 앉지도 못하는데 걱정이네요ㅠㅠ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정확한 위치가 어디인가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언제 걸을수있나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상처 회복기간이 얼마나 걸릴까요? 엄마가 너무 아파하는데..

배의 오른쪽 배꼽 옆의 안쪽 배가 아픈데 무슨 증상인가요? 아침에 잘 있다가 갑자기 아프기 시작했는데 벌써 4시간이 지났는데 통증이 꾸준히 아픕니다 아팠다 안 아팠다 하는게 아니고 계속 꾸준하게 통증이 있습니다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아직 기력을 회복하지 못하시고 수혈받고 계신데 수혈 받으면 뭐가 좋은건가요?

어제 앉아서 팔굽히고 피는 운동하다가 팔 강하게 굽힐때 날카로운 통증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팔을 안으로 굽히는 특정 각도와 자세에서 날카로운 통증이 느껴져요. 어제는 팔 신전할때도 아픈적이 있었는데 지금은 굴곡할때만 아프다

저희엄마 연세가 64세 이신데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아직 기력을 회복하지 못하시고 누워서 잠이 자꾸 온다는데 정상적인 패턴인가요?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ㅠㅠ

저희엄마가 6월4일에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아직 기력을 회복하지 못하시고 누워서 주무시기만 하세요ㅠㅠ 언제쯤 걸으시고 일어나실까요?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ㅠㅠ

저희 엄마가 자궁경부암 개복수술후에 입원했는데, 숨이 잘 안쉬어 진대요ㅠㅠ 응급상황인가요?ㅠㅠ 무서워요ㅠㅠ

방금 혀를 실수로 이빨로 살짝 깨물어서 봤는데 피가 나서 어떻게 해야할까요? 그냥 냅둬도 되나요?

턱에 통증이 2주전부터 있어서 입을 크게 벌릴려고하면 통증이 나요 입이 완전 안 벌어지진않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