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시코돈서방정이 뉴신타서방정보다 통증 완화에 효과적인가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을 하고 난뒤 통증이 심합니다. 지금은 뉴신타서방정을 먹고 있는데 옥시코든서방정도 강한 마약진통제라 들었습니다. 오코든서방정이 통증을 더 강력하게 잡을 수 있을까요?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을 하고 난뒤 통증이 심합니다. 지금은 뉴신타서방정을 먹고 있는데 옥시코든서방정도 강한 마약진통제라 들었습니다. 오코든서방정이 통증을 더 강력하게 잡을 수 있을까요?

동네 정형외과에서 엑스레이 찍고 발목이 많이 부었다고 해서 깁스를 했는데 아파서 응급실 가도 되나요?

안면통증으로 괴로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데요. 저니스타정과 뉴신타서방정 약 중에 어느 약이 통증을 강하게 잡아주는 약일까요

오늘 안면통 고주파열응고술을 하고 난뒤 한달이 지나 병원에 갔는데요. 병원에서 선생님이 한달이 지났는데 통증이 계속되니 고주파 열응고술은 실패한걸로 보시는데요. 저는 조금 더 기다려 볼 생각인데 선생님 말씀이 확실한 것일까요.

안면통증으로 뉴신타서방정 먹고 있는데요. 뉴신타서방정은 12시간용인데요. 혹시 중간에 음식을 많이 섭취한다거나하면 효과가 떨어질까요?

류마티스는 아니라 진단 받았는데, 디스크,협착증 수술후..하지 방사통과 꼬리뼈 엉치 무릎 허벅지 다리 안아픈곳이 없을 정도로 너무 아픕니다.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수술전 고통보다 더심해지는듯 합니다.

제가 안면통증으로 뉴신타서방정과 리리카캡슐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그리고 잘때 불면증으로 스틸녹스를 복용하고 있습니다. 괜찮을까요?

어제 오래걸어서 발목 발등 통증이 있는데 약처방받아서 배달받을수있나요?

어제 빈 플라스틱 수납박스 모서리에 날개뼈 부근을 부딪쳤는데, 부딪친 통증 자체는 5분 안에 없어졌는데 원래 근육이 아프던 부위라서 조금 미묘합니다. 저녁에 운동을 했는데 부딪친 주변이 다 아팠고, 숨쉴때 아프진 않은데 앉아있으면 숨쉬기 아주 약간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부딪친 부위 이외에도 근처 근육이랑 반대편 승모근도 경직된 느낌이 드는데 부딪친거랑은 상관없는것인지 아니면 타박상의 영향인지요?

샤워 도중 너무 답답해서 창문을 열었는데 잠깐 기절한 거 같아요 그 이후 눈 앞이 뿌옇게 어지러워서 누워있었는데 심장이 쥐어짜는 느낌이 간헐적으로 있어요 무슨 증상일까요?

삼차신경통과 안면통으로 마약성진통제 뉴신타서방정 50mg을 복용하려하는데요. 장기적인 복용은 가능한지 부작용은 어떤 것이 있는지 여쭈어봅니다

삼차신경 고주파열응고술을 하면 바로 효과가 나타나 좋아지는 건가요?

10일전 대상포진 진단을 받고 일주일치 약을 처방받고, 일주일간 약 복용과 후시딘을 발진부위에 발라줬습니다. 총 세군데 발진부위 중 두군데는 거의 아물었는데 한군데 발진부위는 오히려 조금 더 번졌습니다. 약 복용을 했는데도 발진부위가 더 번진 부위가 있다는게 흔한건지 이유는 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추가로 약 복용을 하면 몸에 부담은 없는지(제가 과거 스테로이드 부작용을 겪은 병력이 있습니다) 병원에 안가고 자연 치유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어디부딪힌곳도없는데 팔뚝이 움직이거나 들때마다 욱신욱신거리고 찌릿찌릿하고 눈물날정도로 통증이심한데 멍이든것도아니고 만지기만해도아픈데 어디가서 어떻게진료를보고 치료를해야되는걸까요.. 현재 목디스크가의심되고 손목터널증후군이 의심된다고 손저림이심해서 치료를받는중인데 그거랑도연관이있는건지 너무통증이심하고무서워 걱정입니다

무릎통증이 심한데 관절이 약해져서래요. 어떤 운동을 하면 좋을까요?

어제 얼굴(입술) 에 해파리에 쏘였습니다 어느 병원을 가야할까요??

엘보에 포롤로주사가 효과있나요?

자궁경부암 개복수술 해서 입원했는데 항생제투여를 하는 이유는 뭘까요?

70세 남성이고ㅛㅛ 혈소판감소증 있으며 고혈압과 고지혈이 있어서 약복용중 혈소판(원인은 불분명)고지혈약 복용중단하였으며 혀척추의문제로 투병중 두통과 뒤목땡긴이 중하여 이원인을 알고저 하오데 어떤조치가 필요한지요 어느것 하나 원인이 분명치 않아요ㅡ

이유없는 두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