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과 안면통증 지속 시 추가 검사가 필요할까요?
첨엔 머리가멍하고 안면통과 눈의통증 옆머리찌르르한증상으로 일주일전 주사치료했는데 얼굴이 붓고화끈거림이 생기고 지금은 양쪽귀위가 찌르르하고 뒤통수중앙이 조이는 통증이 있어요 주사치료전 뇌시티와 혈액검사 뇌초음파했는데 정상으로나왔는데 다시검사해야하나요

첨엔 머리가멍하고 안면통과 눈의통증 옆머리찌르르한증상으로 일주일전 주사치료했는데 얼굴이 붓고화끈거림이 생기고 지금은 양쪽귀위가 찌르르하고 뒤통수중앙이 조이는 통증이 있어요 주사치료전 뇌시티와 혈액검사 뇌초음파했는데 정상으로나왔는데 다시검사해야하나요

코를 어제 배구공에 맞아서 아픈데 아픈 부위가 코 뼈와 연골의 경계 부분이 아파요. 오늘 이비인후과에 가서 CT를 찍어봤는데 의사 선생님은 그 위에 뼈 부분이 아픈 줄 아셔서 그 부분만 보신것 같아요 CT상으로는 뼈에 이상이 없대요 그래도 계속 아프고 고개를 한 쪽으로 쏠리게하면 한쪽 콧구멍이 숨이 잘 안 쉬어져서 걱정되네요 괜찮은 걸까요?

횡돌기 1ㆍ2ㆍ3번 골절로 수술.시술 못한다해서 한방병원에 입원해있습니다. 회복기간은 얼마될까요

이틀전에 축구 하다가 방향전환하고 나서 무릎에 과부하가 들어갔는지 미세하게 통증이 생겼습니다. 그 다음 날에도 조깅이나 근력운동 다 가능하고 통증만 조금씩 있습니다. 무릎에 붓기는 없고 무릎에서 소리 같은것도 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에 십자인대 파열 얘기가 나오는데 십자인데 파열 증상인가요?너무 궁금합니다

양옆구리통증있는데 왜그럴까요? 그리고 신장이랑 신우신염 관계있나요?

카마제핀 리보트릴하고 타이레놀 함께 복용해도 될까요?

생리통이 갑자기 활동하지 못할만큼 심하고 생리대 대형이 30분만에 피로 흠뻑 젖었어요

뒷목 통증이 있는데 잘때도 아파서 제대로 못자고 뒷목 통증이 머리하고 눈에 압차는것처럼 아프고 속까지 안좋아졌어요 무슨 약을 먹어야하나요?

통풍은 일반내과가도 되나요

제 처방전에 울트라셋정이 있는데 잘 듣지가 않아서 타이레놀을 추가 복용해도 될까요? 아니면 울트라셋정을 빼고 타이레놀을 먹어야되는 걸까요?

3도 치핵 수술 받은 지 일주일 차인데 방귀만 껴도 팬티에 피가 좀 생리처럼 묻어나와요 변을 보려고 변기에 앉았는데 첫 방귀가 좀 크게 나오더니 동그란 변과 피덩어리가 5센티정도 뚝 떨어졌어요.. 원래 이런 거겠죠? 막 3~4일차 때처럼 엄청 아프진 않은데 좀 욱신거려요 그리고 평소에도 방귀를 많이 뀌긴 하는데 수술하고 나서 뀌니까 항문이 너무 쓰라려요.. 매일 좌욕도 2~3번씩 해주고 있는데 좌욕 할 당시에만 좀 괜찮고 시간지나면 또 아파요 회복은 언제쯤 될까요.. 일주일정도면 통증 많이 가라앉는다고 하던데..

엠지엠피스정 파는약국 좀 알려주세요

며칠 전부터 왼쪽 어깨가 아파요.가만히 있을때는 괜찮 은것 같기도한데 팔을 움직이면 왼쪽 어깨가 아파요. 다음주 수,목,금이 수학여행인데 수학여행 갔다오고난뒤에 병원에 가도 될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발바닥통증 아파요 금연100일했는데요 아직도 뻣뻣하고 마니 아파요 어느정도 시간이 지나야 안아플까요

며칠 전부터 왼쪽 어깨가 아파요.가만히 있을때는 괜찮은것 같기도한데 팔을 움직이면 왼쪽 어깨가 아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등발바닥이 아파요 금연하면 혈관회복이 되나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목 발등 발바닥까지 아플수있나요 흡연때문에 이렇게 아픈분들이 있나요 아프면 어떻게아픈가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고관절이 아풉니다 목관절염이 조금있는데 고관절이찌릿찌릿 합니다

조금만 걷거나 뛰어도 종아리랑 발목이 너무 아프고 이제 쉴려고 앉으면 발목이 절단 될거 처럼 아픈데 왜그런거에요?

몇 년 전부터 증상이 있었는데 정형외과에서는 디스크도 아니다 아플 이유가 없다고 해서 그냥 아픈 건가 했는데 요 근래 깨달은 게 대변이 마려우면 허리가 아파요 왼쪽 날개뼈 쪽부터 엉덩이 위까지 쑤시고 뭔가 근육이 비트는 느낌? 오른쪽은 안 그러구요 이건 무슨 증상이고 어디 병원으로 가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