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디스크 수술 후 남은 통증과 활동량, 정상인가요?
허리 디스크 요추 4~5번 요추 5번~ 천추 1번 수술한지 25일이 지났는데 예전에 있던 왼쪽 엉덩이에서 부터 발까지 왔던 방사통은 많이 사라졌는데 아직도 왼쪽 발목부분에서 약하게 통증이 지속적으로 오고 허리쪽도 약하게 삐끗한 느낌이 계속 드는것 같은데 정상적인건지 궁금해. 그리고 낮 동안에 오랫동안 누워있지 않고 일어서 있거나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괜찮은지도 알고 싶어.

허리 디스크 요추 4~5번 요추 5번~ 천추 1번 수술한지 25일이 지났는데 예전에 있던 왼쪽 엉덩이에서 부터 발까지 왔던 방사통은 많이 사라졌는데 아직도 왼쪽 발목부분에서 약하게 통증이 지속적으로 오고 허리쪽도 약하게 삐끗한 느낌이 계속 드는것 같은데 정상적인건지 궁금해. 그리고 낮 동안에 오랫동안 누워있지 않고 일어서 있거나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데 괜찮은지도 알고 싶어.

오른쪽 머리가 일주일동안 아프고 시아가 흐릿해졌다가 괜찮아요 뇌출혈 인가요

한번도 그런 적이 없었는데 갑자기 잠시동안 찌릿 찌릿하고 전기가 때리듯 했습니다. 왜 그런 것일까요?

허리가 갑자기 너무 아픈데 앉지도 못하고 움직이지도 목하고 허리를 숙이면 너무 아픈데 아픈게 약간 엄청난 찌릿이라고 해야하나 다리까지도 같이와요 허리에 침을 백몇개을 놓은듯한 느낌이예요 허리디스크인가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 발전체가 아플수있나요 아프면 어떤식으로 어떤증상으로 아픈지 설명해주세요

운동후에 목, 가슴 주변에 빨간 점들이 생기고 다음날되니까 두통이 좀 심해요. 쉬어야할까요?

흡연30년인데요 다리 발전체가 아플수있나요 간만히 있다가 걸으면 발이 뻣뻣하고 통증이 심해요 몇발자국 걸으면 뻣뻣하고 통증심하건 없어지고 월래있던 통증은 계속있어요 가만히 있어도 아파요 흡연때문에 이렇게 아플수있나요 어떤증상으로 어떤식으로 아픈지 자세히 알려주세여

머리정중앙통증은 왜그런걸까요? 피곤해서일까요?아님 스트레스성 일까요? 이유를알고싶어여

조기수축으로 약 먹는데 증상이 지속되는데 의사선생님이 큰 병원에서 수술을 하는 방법이 있는데 레이저로 혈관을 어쩌고 하는 수술이라고 하는데 아마 저는 안 해줄정도의 증상이라고 그게 무슨 수술일까요? 선생님이 수술 안해도 된다고 하니깐 맞겠죠?

걸을때도 왼발이 좀 힘이 없는 느낌이고요 왼팔도 주먹은 꽉져지는데 오른팔보다 힘이 없는것 같은데 다른증상은 없고요 쉬는날이라 하루종일 누워 잇엇는데 응급실가야하나요?두통은 없습니다 어지러운것도 없고요

20대 여자입니다. 오늘 아침에 가슴, 등, 어깨가 지지는 것 같은 뜨거운 통증에 잠을 뒤척였는데, 가슴이 쿵쿵대기 시작해 119에 신고하고 응급실을 다녀왔어요. 실려가는 내내 심전도하고 응급실가서 또 심전도, 엑스레이, 심장초음파, 심장혈액검사 (심근효소, 심장기능 기타등등), 산소포화도, 혈압측정 다 했어요. 근데 심장 기능/모양/혈관막힘 다 정상수치로 뜬다는거예요. 그래도 계속 뜨거워서 일단 수요일 외래를 잡았습니다. 작년 10월부터 지금까지 119신고를 총 3번을 했고, 이틀전 동네내과가서 한 심전도까지 총4번을 검사했는데 다 정상이래요. 대체 이 통증은 그럼 뭘까요? 왜 계속 있는걸까요? 전 아픈데 다 정상수치라니까 오히려 서럽기까지 합니다ㅠㅠ

욕창수술했는데 흡연 언제부터가능한지요...

욕창수술했는데 술마시는건 언제부터 가능한지요.

평소에도 허리가 안 좋았는데 최근(3월12일) 양치하다가 허리에서 툭 소리가 나면서 왼쪽 다리에 힘이 풀리고 극한 허리,골반통증 증상이 나타나면서 일어나지 못했습니다 바로 병원을 가 엑스레이를 찍으니 신경이 눌린거 같다며소염진통제,위관련치료제,근이완제 약을 처방받았고 그 후부턴 일어나는 것에는 문제가 없지만 통증이 계속 있습니다 허리통증도 전보다 훨씬 나은데 왼쪽 허벅지 통증과 골반뼈 통증, 사타구니통증,오른쪽 종아리 근육통이 사라지질 않습니다 ㅠㅠ 허벅지 바깥쪽이 화한 느낌으로 당기기도 하고 꼭 뼈가 잘못 맞춰진 느낌마냥 불편합니다 걷는데는 사실 지장은 없지만 자꾸 신경쓰이고 오래앉으면 허벅지바깥쪽 통증이 너무 아픕니다 ㅠㅠ 다른 병원을 가서 다른 약을 처방 받는게 나을까요? ㅠㅠ 오늘로 10일차입니당 ㅠㅠ

몇주째 명치왼쪽이 아프다가 알지겐액 처방받아 다먹었는데 이젠 명치 위쪽이 눌리는듯하게 아파요

절립선비대증으로 병원에서 약처방 받고 약먹었는데 두통이 너무 심합니다 두통약먹어도 되나요?

머리가 아픈건 아니고요 약간 멍한느낌이고 오늘따라 약간 왼팔이 힘이없고 왼쪽 발가락도 걸을때 좀 아프고 힘을주면 힘이줘지긴한는데 평소보다 걸을때도 힘이좀든단 느낌? 혹시 뇌졸증 전조증상 인가요?

처음에는 왼쪽 목부터 시작해서 편두통 처럼 두통이 생겼는데 두통약이나 타이레놀을 먹어도 안 괜찮지고 이제 머리 전체가 아프고 두통이 4일 정도 지속되서 응급실에서 뇌ct를 찍었는데 ct상에는 깨끗하게 나왔다고 합니다. 병원에서 에어탈 정100mg, 뮤렉스 정, 한미 파모티딘 정 20mg을 처방해서 먹고있어도 별로 효과가 없는것 같아요. 누워있어도 두통이 있고 일어서 있어도 두통이 있고 고개를 숙이지 못하겠어요. 이럴경우 어느 병원가야할까요?

요즘 계속 왼쪽 팔꿈치 어깨 저리고 살살 쑤시는통증이랑 턱도 저리는거같아서 심장쪽인가??해서 심전도 검사나 초음파 검사를 했을때는 크게 문제가 없다고해서 어디가 원인일까요

공부를 할때마다 날개뼈가 너무 아파서 불편해서 병원에 갔고 목이 너무 일자목이라 갑판장애인거라고 했었어 곧 중요한 시험이 있는데 하루 전에 가서 주사를 맞는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