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목 접질림 후 뚝 소리, 병원 안 가도 되나요?
제가 방금 발목을 접질렸는데, 복숭아뼈에서 뚝소리가 같이 났거든요? 근데 아무렇지도 발목 돌려도 통증이 없어요. 병원 안가도 되겠죠?

제가 방금 발목을 접질렸는데, 복숭아뼈에서 뚝소리가 같이 났거든요? 근데 아무렇지도 발목 돌려도 통증이 없어요. 병원 안가도 되겠죠?

7개월넘게 갑자기 항문 미약한쓰릿감,화끈감,불편감?? /심하진않고 거슬리는정도 낫질않아요 프레가발린.둘룩세틴먹구 ,작년9월항문경정상.배변통이나 피도xxx 미약하게 거슬리게 쓰릿해요... 너무오래가니까걱정됩니다.... 허벅지근전도정상 요추mri 4.5번디스크 경미정도 고관절엑스레이정상

딱딱한 바닥에서 왼쪽으로 누우려고 할 때 골반에서 틀어진 느낌으로 찌릿합니다. 왜 그럴까요?

어제부터 왼쪽 팔이 아파요 팔을 접을때 오른쪽 팔은 괜찮은데 왼쪽은 힘안주고 하면 진짜 진짜 조금 아픈데 힘 조금만 줘도 아파요 핀상태는 괜찮아요 핸드폰도 좀 많이하고 게임조 좀 많이해서.. 엄마는 일단 찜질이랑 파스 붙히자고 하시고 인터넷에 찾아보니까 너무 약이랑 보호대만 했다가 수술한 사람도 있어어... 무섭고 걱정이에요 좀 말라서 뼈가 느껴지는데 덤벙거리는 성격으로 가끔 진짜 가끔 팔굼치 뼈 사이을 박은적이있어는데 그거때문인지... 분명 괜찮았는데 어제부터 아파요

어제부터 발꿈치 위에랑 종아리 아래쪽 부분이 땡기는 느낌으로 아파서 걸을때도 절뚝이는데 예전처럼 염증이 또 생긴걸까요?

제가 삼차신경통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를 맞았는데요. 통증이 반 정도 줄었습니다. 한번 더 맞는 것이 좋을까요.

왼쪽 관자놀이와 귀뒷쪽부터 목있는부분까지 통증이있고 왼쪽관자놀이가움질돼면서 입이악다물어지거나 좌측으로 순간적으로 쓸리면서 혀를깨물어요

3도치핵수술 12일 차인데 8일차때쯤 피가 선지처럼 종이컵 5컵이상정도로 나서 하루 입원하고 지혈제도 맞고 해서 그뒤로는 피가 안 나다가 오늘 변을 지금 두번째봤는데 피가 났어요 양은 한 7그람? 정도인것같아여 원래 12일차때도 피가 이렇게 나나요..? 무서워요ㅠ 근데 변볼때만 나고 그냥 있을 때는 거즈 대고 있어도 거즈에 묻어나오지도 않아요

앉아있을 때는 괜찮은데 걸을 때 피부가 까진거처럼 허벅지가 따갑습니다 하지만 허벅지 피부쪽은 외관 상 문제 없고 만져봐도 괜찮습니다..

눈 시력과도 관련 이 있는건지도 궁금하구요 어지러운것보단 머리가 묵직하니 띵한것처럼 불펀감이 드는데요 어느과로 검사를 받으로 가야할가요

토요일 오후3시에 pt중에 자세교정을 하다가 허리가 꺾였고 통증을 느꼈습니다 그날 저녁 오른쪽 정강이가 조이는 느낌이 들었고 다음날 아침에 허리 통증이 더 심해지며 왼쪽다리가 저린느낌이 들었습니다 급하게 일요일에 진료하는 병원가서 약을 처방받았습니다. 약을먹고 계속 누워있으니 월요일오전에는 좀 괜찮아졌으나 육아를하다보니 앉아있는 자세를 해서 약을먹어도 다시 허리에 통증이 느껴졌습니다. 이런경우 도수치료는 언제부터 받을수있고 몇번 받아야 나아질까요?

공군 조건이 헌혈 하라고 하는데 적십자 병원에서 남성기준 400ml뽑는다는데 200ml뽑아도 군대 인정돼나요 처음이라

소화불량증상이 오른쪽가슴통증이랑 연관이잇나요?

뒤통수 좌측 하단에 혹이 생겼고 평상시에는 통증이 없으나 손으로 누르면 통증이 있어요. 어떤 병원으로 가야할까요?

양쪽 발바닥이 아파서 걷질못하겠어요 통풍증상일까요? 복숭아뼈를만지면 뼈쪽도 아픈거같고 ㅜㅜ

통풍 진단 받고 약복용하고 있는데 다 떨어져서 급성통풍느낌이 와서 약좀 타고 싶습니다. 기존에 자이로릭정, 콜킨 받았습니다.

알바를 하다가 평소랑 똑같이 무거운걸 들었는데 살짝 삐끗한건지 근육이 놀란건지 허리에 통증이 생겼는데 얼마나 통증이 지속되나요? 병원가야하나요?

갑자기3일전쯤부터 복장뼈 윗쪽이 멍든것처럼 통증이 있는데 왜그런것일까요? 누루면 멍든곳 누르는것처럼 아픕니다 여태까지 이런적이 없는데 갑자기 이러네요

침삼킬때 왼쪽 가슴통증

어깨가 많이 뭉친 느낌이고 고개를 왼쪽으로 옆으로 젖혔을 때 오른쪽 승모근 부분이 반대 쪽에 비해 통증이 심하게 올라오고 목 뒷부분에서 경추를 기준으로 양쪽 근육이 되게 딱딱하고 누르면 아프면서 두통까지 올라온는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해서 스트레칭도 1시간마다 하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