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메딘 가글 후 출혈, 괜찮은가요?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혈전이 떨어진건아니겠지?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혈전이 떨어진건아니겠지?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라운드숄더로 어깨후면이랑 척추 옆에가 너무 아픈데 병원가서 어떤치료 받아야할까요?

눈길에서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히고 두달반됬는데 머리가 너무무겁고 멍하고 눈이뻑뻑하고 소화가잘안되요

콩코르정 2.5을 먹다가 5mg을 복용하는데도 조기 수축이 느껴지는 이유 수술밖에 방법이 없어요?? 5mg으로 먹은지 하루됐습니다

턱이 안 벌어지는데 찾아보니 개구장애라는게 있던데 어느 병원으로 가야하나요

어제부터 오른쪽 어금니쪽 턱뼈가 아프다 입을 크게 벌리지도 못하겠고 그렇다고 치아가 아프거나 그러진 않는다

교통사고 이후로는 컨디션따라 허리랑 목이 너무 자주 아파요 나이도 나이인지라 이제 온몸의 관절이나 뼈가 아플 나이인데 뼈나 관절에 염증이 있다면 쓸 항생제 같은게 있을까요? 또 후라시닐도 처방받고 싶어요.. 단 위 종양 과 담낭염 수술도 받은 사람입니다.

눈길에서 넘어져서 머리를 부딪히고 두달반됬는데 지금은 머리가 아프지는 않은데 너무 멍하고 메스껍고 등을 부딪혀서 등도 약간 아파요 소화도 잘안되요

갈비뼈 등 날개뼈 등이 수시로 아팟다가 안아팠다가 위치도 제 마음대로 옮겨다님 7개월째 계속됌 소화불량도 있음 흉부외과를 갔는데 폐ct로는 보는게 한계가 있는지 간쪽을 살짝 찌르는 모양이긴한데 모르겠다고 하심.. 사실 앞쪽이 움푹 들어갔었던걸 2년전 소화기내과 선생님이 발견해주셨었는데 그 때는 복부ct였던걸로 기억함 폐ct라서 갈비뼈 외곽만 본건가 폐ct의 한계가 있었던건지 복부ct를 보면 되는건지 협진이 이루어진게 아니라서 대충봐준건지 왜 복부ct보자 안한건지.. 나는 사실 주머니에 복부ct mri 영상 cd 있었는데.. 아니면 선생님이 의욕이 없으신건지.. 갈비뼈를 봐주는 곳이 흉부외과가 맞는지 다른 곳을 가면 가슴 아래 갈비뼈 함몰을 심도있게 봐주는지

귀 뒤쪽 목에 혹이 만져지고 주변 근육이 뻐근해요 그리고 멍해요

왼쪽 팔뚝이 칼로쑤시는것처럼 통증이있는데 목디스크때문일까요?? 아님 목쪽에 수포가 몇개 생겼는데 대상포진일까요?

인대 부분 파열로 깁스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예전 골절된 다리에 인대가 파열되어 밤이 되면 통증이 극심합니다. 담당 의사선생님께서는 통증약만 먹으면 된다고 하시는데.. 질문 드립니다. 파열된 인대는 시간만 지나면 회복이 되나요? 그리고 인대 파열만으로도 이렇게 다리 통증이 극심한지요?

통증이 일주일정도 지속되는데 왼쪽 엉덩이 골반 골반 밑 그 라인 속이 통증이 생겼어요

심장 문제로 인한 가슴통증과 일반 자세로 인한 가슴 통증의 다른점 예를들면 갑자기 콕 , 찌릿하다가 바로 사라져요 그러면 어떤 통증이라고 봐야하나요? 명치나, 왼쪽 유방 아랫쪽(끝나는 부분) 왼쪽 옆쪽(겨드랑이쪽) 제가 조기수축이 있습니다 (피검사 초음파는 모두 정상)

심장 문제로 인한 가슴통증과 일반 자세로 인한 가슴 통증의 다른점 예를들면 갑자기 콕 , 찌릿하다가 바로 사라져요 그러면 어떤 통증이라고 봐야하나요? 명치나, 왼쪽 유방 아랫쪽(끝나는 부분) 왼쪽 옆쪽(겨드랑이쪽) 제가 도시수축이 있습니다

심장 문제로 인한 가슴통증과 일반 자세로 인한 가슴 통증의 다른점

안면통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가 차도가 없어서 그러는데 고주파 응고술을 받으러 하는데 효과가 있을지 걱정됩니다. 그리고 스테로이드 주사 맞은지 얼만만에 고주파 응고술 할 수 있나요.

안면통증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은지 일주일이 지났는데요. 통증이 좋아지진 않았어요. 조금 더 있어봐야 그 경과가 좋아질까요 아님 의사선생님과 다시 상담을 해야할까요

명치 위쪽 가슴이 욱신거리는 듯한 통증이 하루 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기침을 계속 하고 있었어서 기침 때문인지 다른 원인이 있는지 헷갈리는데, 어느 병원을 가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