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배 통증과 맹장염 가능성 있나요?
4월 1일 오전11시 37분경부터 윗배가 아파오더니 쿡쿡 찌르고 짜이는 듯한 고통을 느꼇습니다..ㅠ 수업 듣는데 못 버틸 정도여서 조퇴햇는데 한시간이 넘도록 아픕니다 아랫배 오른쪽왼쪽 누르면 윗배가 아프고 가스찬거 같은 느낌도 들고 공복에다 탄산 밖에 안먹어서 토할 거같기도하고 기절할 거 같습니다.. 맹장은 아니겟죠..?

4월 1일 오전11시 37분경부터 윗배가 아파오더니 쿡쿡 찌르고 짜이는 듯한 고통을 느꼇습니다..ㅠ 수업 듣는데 못 버틸 정도여서 조퇴햇는데 한시간이 넘도록 아픕니다 아랫배 오른쪽왼쪽 누르면 윗배가 아프고 가스찬거 같은 느낌도 들고 공복에다 탄산 밖에 안먹어서 토할 거같기도하고 기절할 거 같습니다.. 맹장은 아니겟죠..?

갑자기 오늘 일어나서 걸으니까,, 왼쪽 무릎부터 허벅지 중반까지 신경이 찌릿찌릿해요.. 위치는 무릎을 기준으로 해서 약간 왼쪽으로 느껴집니다.. 걸을때 찌릿거려서 조금 아프고 근데 약간 발을 들어서 걸으면 또 괜찮은 느낌이 들어요 생각해보니 어제 왼쪽 다리만 힘이 풀린 적도 있는데 왜 그런걸까요?

이틀전 한방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다른치료는 부담이라 못하고 일반물리치료 형식으로 받아야하는데 몇일에 한번씩 받는것이 낳을까요

여행중인데 발이붓고 아프기시작했는데, 통풍이력이 있어그런지 통풍으로 의심됩니다

엉덩방아를 세게 찧은 후 허리통증이 있어요 나아지는듯 하다가 런닝머신을 빠르게 걸으니 근육통처럼 다시 생겼어요. 다리저림, 압통, 등등 없어요. 허리를 쓸때만 근육통처럼 통증 존재해요. 단순 삐끗인가요? 통증이 있을때 플랭크를 해서 허리강화 시켜도 되나요?

목에 이물질이 걸려있는거처럼 목이 아프고 가슴이답답합니다

아침에 깨자마자 명치부터 목~등까지 아프고 가슴이 무겁고 왼쪽 팔이 저립니다.힘들어요 빨리 말씀해주세여

통풍인데 처방전을 여기서 받을수있나요~?

오른쪽 가슴 위쪽에 덩어리가 만져지고 누르면 아파 그리고 오른쪽 가슴 밑 갈비뼈가 아파

저번에 뭘 들었을 때 손목이 아주 짧게 끊어지듯이 아팠었는데 그 후로 아프진 않은데 가끔씩 불편해요 손목 사이에 뭐가 낀 느낌??? 무슨 증상인가요?

다리한쪽이 아프다 스트래칭해도 다른쪽보다 뻐근한게 없고 시원하다 아파서 저린느낌

주로 서서 일하는 직장을 1년 넘게 다녔었는데요. 한 반년전 부터 다리 통증이 있었어요 일할때는 오히려 괜찮은데 잘때 많이 불편하더라구요 잠이 안오고 다리가 무겁고 근육이 뭉친느낌..? 혈액순환이 잘 안된다고 느껴진달까요 너무 심한 날에는 가끔 한의원에서 침을 맞곤했어요 그럼 좀 나아져요! 근데 최근에 퇴사를 했는데 다리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한의원도 거의 맨날 가다시피 하고있는데 잘 낫지 않는 듯 하구요 하지정맥류 병원을 가서 진료도 받았는데 혈관 쪽에는 문제가 없다해요 종아리 바깥쪽 뼈 근처에 근육을 누르거나 하면 엄청 아파요.. 한의원을 꾸준히 가면 나을까요..? 아님 다른 병원을 가야할까요?

통풍에는 병원 어느과가 적합한가요?

갑자기 왼팔이 10분넘게ㅜ저리는 거 같은데 어느과 가야하나요? 어깨도 아파요

발목을 삐었는데 걸을때 붓는 느낌이 있더니 집에 와보니 복숭아뼈와 안쪽 뼈 아프고 발바닥까지 찌릿 거리는데 염증인가요?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혈전이 떨어진건 아니겠지? 그리고 헥사메딘을 계속 사용해도되는걸까? 그냥 물로만 가글해도되나? 글고 마지막에 뱉을때 침이랑 섞여있어서 소독액이 그냥 마지막은 삼켯거든 소량? 괜찮은거야?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혈전이 떨어진건 아니겠지? 그리고 헥사메딘을 계속 사용해도되는걸까? 그냥 물로만 가글해도되나?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혈전이 떨어진건아니겠지?

사랑니 발치 2일차인데 뽑은지 24시간은 지났고 48시간은 아직 안됐어 발치 다음날부터 양치를 해주래서 안뽑은 쪽 양치 하고 헥사메딘이라는 가글을 처방받아서 그걸로 가글을 살짝 햇는데 물로 가글할때는 피가 안낫는데 헥사메딘으로 하니까 피가 조금 났어 ㅠ 괜찮은거지?

라운드숄더로 어깨후면이랑 척추 옆에가 너무 아픈데 병원가서 어떤치료 받아야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