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사 후 복통과 호흡 곤란 원인은?
어제 밤에 샤브샤브를 먹고 걸어서 집까지 가고, 그림 그리다가 누웠는데요… 갑자기 명치랑, 위가 아파오더니… 숨 쉬기 힘든거에요. 그래서 뭐지? 아파. 이러면서 혼자 끙끙 앓다가, 아침이 되었는데 멀쩡한거에요. 오늘 삼각김밥 먹으면서 걸어갔는데 갑자기 배가 아파오는거에요. 왜 이런건가요… 먹고 한… 10~20분 동안 아파오는 것 같아요. 걸으면서 먹어서 그런가요?

어제 밤에 샤브샤브를 먹고 걸어서 집까지 가고, 그림 그리다가 누웠는데요… 갑자기 명치랑, 위가 아파오더니… 숨 쉬기 힘든거에요. 그래서 뭐지? 아파. 이러면서 혼자 끙끙 앓다가, 아침이 되었는데 멀쩡한거에요. 오늘 삼각김밥 먹으면서 걸어갔는데 갑자기 배가 아파오는거에요. 왜 이런건가요… 먹고 한… 10~20분 동안 아파오는 것 같아요. 걸으면서 먹어서 그런가요?

리젠씰 6프로콜라겐주사 아픈가요

음식 삼키면 오른쪽 날개뼈 통증이 있는데 왜그럴까요? 점점 불쾌하게 느껴 집니다.

테넥스엘보시술양쪽과방아쇠수술두군데 수술 한지두달됐는데 통증으로 리젠씰6프로콜라겐 주사를4군데 맞기로했습니다 주사가 아프다고하는데 수면마취주사도 가능하나요

안녕하세요. 어제 갑자기 오른쪽 편두통이 있었어요. 오른쪽 뒷목을 누르면 통증이 있고요. 속도 좀 메스꺼운편인데요. 어느병원을 가서 진료를 받아야할까요?

두통이 너무심해 타이레놀먹었는데 그대로라 탁센을 먹었더니 좀 나아졌어요.. 근데 어지러움, 아주 가끔 시야저하가 있는거같아요...

제가 예전에 저혈압이 심해 약까지 먹은적있는데 그때보단 약하고 어지러움, 가끔 시야 저하 정도만 있는데 약국에서 살수있는건 없을것 같고 그냥 내과가서 과거 저혈압있었고 약까지 먹은 적이 있는데 그때와 비슷하다 하면 그냥 처방해주나요... 검사까지는 비용이 너무 들어서요

제가 예전에 저혈압이있어서 약까지 먹은적있는데.. 그때보단 약하지만 또 시야저하, 어지러움증이 있는데 병원가면 또 검사에 몇십 깨져서... 그냥 약국에서 살 수 있는 약은 없나요..?

엊그제부터 양 손이 붓고 주먹을 쥐거나 손가락을 누르면 찌릿찌릿합니다. 왼손잡이인데 양손 중 왼손이 심합니다. 아침에 가장 심하고 점차 나아지다 저녁에 다시 조금 심해집니다. 주먹을 쥐면 약간 뻣뻣하고, 손바닥 피부는 땡땡 반들반들하며 울긋불긋 합니다.

오른쪽 골반 맨위쪽(허리)이 평상시 걷거나 앉아서 일할땐 안아프다가, 누워서 잘때 중간에 아파서 깰정도로 통증이 심하게 옵니다 깨고 나서도 아프다가 출근할때 어느정도 걷고나면 통증이 사라집니다. 허리디스크인가요? 추가로 오른쪽 골반 맨위쪽을 만져보면 일정 부위는 제 살이 아닌거처럼 느껴집니다.

B형 간염 예방접종 3치 후 왼쪽 팔에 맞았는데 왼쪽 보다 목 어깨 오른쪽 팔 전체가 저릿하고 뻐근하고 아파요. 좀전에 타이레놀 하나 먹었는데 괜찮을까요?

게장을먹고 입술이부어오르는증상이있어요

새 일을 하고 나서 긴장한뒤 두통이 있어요.게다가 가스가 차서 밤새 잠을 못자고 컨디션 난조가 심했어요. 왼쪽 후두부로 통증이 있고 계속 그런기 아니라 간헐적으로 찌릿거리고 아파요 전이 동정맥기형혈관 수술 이력이 있어서 신경쓰여요. 계속 쾅쾅거리는 두통이 아니라 갑자기 스치듯 그래요. 응급실에 가야 할까요?

가끔씩 오는 편두통에 미가드정이 잘 듣고 다른 편두통약은 잘 안들어요. 그런데 미가드정 처방하는 병원이 잘 없더라구요. 왜 그런가요? 그리고 서울 강북에서 미가드정 처방 병원 알인볼 수 있는 방법 알려주세요.

배가 갑자기 쑤시고 오른쪽 아주 끝 허리 뒤쪽도 아프고 찢어질 것 같아

어제 채혈 했는데 어제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가만히 쉬고 있으면 오른쪽 팔이 약하게 저리듯이 묵직한 느낌?으로 아파요 멍은 없어요! 채혈한 오른팔이 주된 증상이긴 한데 왼쪽도 한 번 힘이 빠졌던 것 같아요 제대로 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주사기 잡아당기는 속도가 약간 빨랐나? 싶기도 해요 그리고 제가 긴장을 많이 하긴 했어요 어떤 이유로 아픈 걸까요

머리가 아픈건 아닌데 약간딩하고 뒤로 쏠리는 느낌이고 그리고 요새 너무 피곤함을 많이느끼는것 같고요 약간 속도 울렁거리는데 큰병일까요? 혹시 병원을 가게된다면 어디로가야할까요

일주일 전에 감기 때문에 내과에 방문했는데 몸살 기운도 있어서 엉덩이 주사를 맞았습니다. 접수증에 써있걸 봤는데 데사 라고 써있었던거 같습니다. 주사 맞고 한시간 뒤부터 생리통 온거 마냥 허리가 너무 아팠고 잘 때까지 그러다가 아침에 일어나니 괜찮은듯 했습니다. 그런데 한두시간 정도 앉아있으니 앉아있기 힘들정도로 골반과 허리로 이어지는 곳이 아파왔고 일주일 째 조금만 앉아있어도 허리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원래 골반 뒤쪽 뼈를 누르면 아팠는데 이 부분은 좀 괜찮아진거 같긴합니다. 허리통증이 주사 부작용인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해결될지 궁굼합니다

임플란트뼈이식하고 실밥풀럿는데 컨디션이 안좋아그런가 잇몸이 붑고 통증이 미세히있네요 병원닫앗고 약국에서 무슨약을 사야할까요?

두통만 2일째 이래요.. 타이레놀 먹어도 그대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