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박스정 복용 중 근전도검사 가능할까요?
허리통증 근전도검사 플라박스정복용중인뎨 괜찮나요

허리통증 근전도검사 플라박스정복용중인뎨 괜찮나요

이마 위쪽에서 뚝 소리가 나더니 코가 뻥 뚫렸는데 직후로 머리 앞쪽과 이마가 뻐근하고 저립니다. 통증은 없습니다. 왜 이러는 건가요?

근육통 때문에 노시셉톨겔을 1년 넘게 꾸준히 쓰고있습니다. 파스 처럼 아플때마다 꾸준히 바르고 있는데 이렇게 오랫동안 발라도 괜찮을까요?

갑자기 왼쪽 눈부터 머리까지 통증이 있어요 오른쪽은 없어요 특히 누워있다가 일어나는경우 갑자기 통증이 심해져요

갑자기 가만히 있다가 정수리랑 앞머리 사이 부근이 따끔한 느낌이 나더니 갑자기 코가 뻥 뚫리고 그 정수리랑 앞머리 사이부분 머리랑 이마랑 코까지 아주 약간 저리는? 지끈거리는? 뻐근한? 느낌이 납니다. 통증은 아니고 뭔가 압박되는 것 같은 기분나쁘게 불편한 느낌이 납니다. 부위가 점점 퍼지는 것 같은 느낌이 납니다. 갑자기 왜 이러는 건가요?

정수리랑 앞머리 사이 부근이 모근이 뽑히는? 느낌이 나더니 갑자기 코가 뻥 뚫리고 그 정수리랑 앞머리 사이부분 머리랑 이마랑 코까지 아주 약간 저리는? 지끈거리는? 뻐근한? 느낌이 납니다. 갑자기 왜 이러는 건가요?

저녁에 갑자기 목이랑(침을 삼킬때 아픔) 몸이 아팠는데 열도 나고 다음날 약도 안 먹었는데 괜찮아졌음 감기인가요 ? 아님 다른 병일 수 있나요??

생리통으로 5시간전에 부스코판플러스 1알을 복용했는데 추가 1알을 더 복용해도될까요? 몇시간 간격으로 복용할 수 있나요?

1년전에신경치료하고이빨새로씌어났는대이주전에스켈링받고아이스크림먹고욱씬거리기시작했는대일주일동안염증약처방받고교합이문제인거같아서높이조절했는대도이빨이욱씩욱씬거려요씹어먹을때도괜찮고가만히있으면욱씬거려요

관절염 통증이 있어 파스 주문하려고 하는데요 의사진료없이 파스만 배달 가능한가요

태닝 했는데 몸이 따갑고 미친듯이 가렵다

발목을 접질러서 다친게 하나도 없고 열감이나 붓기도 없는데 걷기힘들정도도 통증이 있습니다. 왜 그럴까요?

심장 박동기 장착중. 담도수술한지 약 3년. 염증수치가 오르면 항생제 주사를 맞고있음. 경추 3,4번이 눌려 손과 발에 저림현상이. 있고. 손의 악력이 없어 젓가락 사옹도 불가능함.. 걸음 걸이도 뒤뚱뒤뚱. 우리들병원으로 가서 수술을 해야할 지 한달 정도 5월16일쯤 삼성의료원으로 가는 게 좋을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너무아파요 흡연때문에 이렇게 마니 아플수 있나요 휴식후 걷기시작하면 뻣뻣하고 너무 아파요근데 몇발자국 걸으면 뻣뻣하고 너무아픈건 좀괜잔아져요 월래아픈상태가되요 근데요 걸을수록 다리가 뻣뻣하고 발목부터 발전체가 너무 아파요 흡연때문에 이렇게 마니 아플수 있나요 금연하면 좋아질수 있나요 자세히 설명 해주세요

3년전쯤 체장임 수술 하였는데 목디스크3번4번 진단을 받았어요 삼성의료원은 5월15일쯤 수술이 가능하다고 하고 우리들 병원은 다음 주 수술 가능하다고 합니다 의사가 수술 할때까지 어디 다닐때 조심해야한다고 하고 혹시나 지나가다 부딪히면 큰일 난다고 하는데 수술을 빨리 하는 곳에서 해야하루지 대학므병원 신교외과 쪽으로 가야하루지 고민입니다

왼쪽 갈비뼈밑 옆꾸리가 쿡쿡 쑤시는이유

제가 최근에 심각한 피로감을 느끼고있었습니다 거의 눈뜨고 자고있는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몽롱하고 일을 하는것도 어려워진것 같아요 그거외엔 호흡곤란도 느껴져서 요즘따라 낮은 톤으로 대화하는게 어려워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8년 피운 담배도 한번에 끉어냈습니다) 그외엔 온몸의 혈압이 급격하게 올라간 느낌이드는데 특히 머리쪽은 좀 높은것 처럼 느껴집니다 그로인해 항상 두통이 있고요 그외엔 가슴쪽엔 뭔가 압박감이 느껴집니다 특히 양쪽 옆구리쪽이요 그외엔 등도 무거운것같고 때때로 약간 아플때도 있어요 결론적으로중요한건 요즘 몸 상태가 너무 수상할정도로 안좋아져 병원에서 신전도검사 및 혈액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사실 전 신장쪽 문제인것같아 혈액검사를 진행했던거입니다. 야간뇨 증상도 1년전부터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혈액검사는 아직 결과가 나오지 않았으나 신전도에서 문제를 발견했는데 협심증이 의심되어 신전도를 재검사받아야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이정도면 협심증이아니라 거의 심근경색이 아닐까 걱정됩니다

발목 양쪽이 아파요 뛰면 통증이 엄청심한데 병원 가봐야 하나요?

원래크라운씌워놓은대가아파서 염증약처방받아서먹고괜찮아진거같은대욱씬도안거리고그옆에옆에송곳니가욱씬거리내요크라운씌어놓은게문제여서옆에이빨이아픈건지ㅜㅠ잘모르겠내요

엄지발톱이 1/3 정도 부러져서 피가나고요...발가락에 아직 붙어있는 발톱조각이 있어요...일단 피닦고 연고바르고 밴드붙여놨는데 피 지혈하려면 발을 높이 올려두는게 좋으려나요? 욱신거리는 통증이 있는데 타이레놀 먹으면 괜찮아지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