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퇴동맥시술 후 멍과 통증이 지속되면 정상인가요?
6일전에 대퇴동맥뇌대퇴동맥술을 했는데 지금까지 멍이 커지고 통증이 계속 있습니다.안정을 충분히 취하지는 못했지만 원래 시간이 지나도 멍이 커지고 시술부위가 욱신거리는지 궁금합니다.

6일전에 대퇴동맥뇌대퇴동맥술을 했는데 지금까지 멍이 커지고 통증이 계속 있습니다.안정을 충분히 취하지는 못했지만 원래 시간이 지나도 멍이 커지고 시술부위가 욱신거리는지 궁금합니다.

어제 낮부터 속이 안좋다가 허리가 아파왔어요 양치나 바지를 못갈아입을 정도로 허리가 아픈데 구토할 것처럼 속도 울렁거려요 허리는 어제 저녁부터 아팠는데 왜그럴까요..?

잇몸치료하고살짝이빨이욱씬거리는대이욱씬거린감은얼마나가나요??커피는마시면안되나요??

급성통풍 처방 질문입니다 통풍염증약이랑 요산강하제도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저번달에 염증 관련만 처방받으니 엄지손가락에 이번에 또 와서 요산강하제 꼭 처방받고싶어여 시간상 병원 방문이 힘들어서요

혓바닥에 염증이 생겼는데 현재 31주임산부 입니다. 연고를 바른다면 어떤 성분을 발라야 할까요? 아니면 진료를 봐야 한다면 어떤 과 를 진료 봐야 할까요?

50대여성이고 왼쪽가슴, 겨드랑이, 옆구리 라인이 싹다 계속 아파요 왜이런걸까요? 결린것처런 뻐근하고 아파요

뭔가 엉덩이 대둔근? 쪽이 누르면 통증이 있고 누워있을때나 앉아있을때도 아픈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증상은 복통이 제일 심하고 자기전에는 허리가 끊어질거같은 느낌이 많이 들어요 ㅜ 설사랑 부기가 심해요 마그네슘 들어간 약은 설사를 촉진한다는데 맞나요? 약국에서 살수 있는 저에게 딱맞는 생리통 약 추천해주세요!

부딪친곳도 없는데 며칠동안 무릎이 아파요 왜 그런걸까요

CVTd가 오른쪽에 있다는데 CVTd가 뭔가요?

우측 견관절 관절와 골절(골성반카트 병변)과 우측 견관절 관절 와순파열로 수술을 해야한다는데요. 고3아들이고 유도입시중이고 학원을 잘 못 가서 1년동안 제대로 못 배워서 이제 학원옮겨 입시기술 배운지 한달정도 되었는데 어깨가 위와같은 상태인데 수술을 내년으로 미루고 참고 조심히 해야는지 아님 이 상태에서 더 안좋아지면 탈골이 되면 무조건 그때 수술을 해야하는건지 유도를 그만두는게 맞는지 고민입니다~

구내염 통증때문에 초딩딸 잠을 못자는데 진통제 뭐 먹여야 할까요 ? 40kg 여아 초3이예요

전 23살 여자고요 어제밤12시에 야채튀김을 먹고 뒹굴뒹굴 유튜브를 보고있즌데 갑자기 속이 안좋고 체한 느낌리 들고 아파서 잘려고 하는데 속이 울럳거려서 토했어요 그리고 잠을 잤는데 아칩엔 또 안아팟거든요 속만 좀 쓰리고 근데 설시 3-4번 했고요 처음엔 그냥 똥이었는데 그 뒤에 물 설사 ? 를 했어요 그리고 누워있는데 왼쪽 아랫배가 아픈거에요 아픈데 약속이 임ㅅ어서 나왔는데 움질일때마다 찌릿찌릿하고 앞으로 몸을 숙이면 통증있는쪽이 아려요 오줌쌀때도 좀 아파요ㅠㅜ 걸을땨도 아파요ㅠㅠ 지금은 셜사 ,토 안합니다 전에 요로결석이 있던적이 았는데 또 재발한건사요? 아니면 엄떤것까요

어제밤12시에 야채튀김을 먹고 뒹굴뒹굴 유튜브를 보고있즌데 갑자기 속이 안좋고 체한 느낌리 들고 아파서 잘려고 하는데 속이 울럳거려서 토했어요 그리고 잠을 잤는데 아칩엔 또 안아팟거든요 속만 좀 쓰리고 근데 설시 3-4번 했고요 처음엔 그냥 똥이었는데 그 뒤에 물 설사 ? 를 했어요 그리고 누워있는데 왼쪽 아랫배가 아픈거에요 아픈데 약속이 임ㅅ어서 나왔는데 움질일때마다 찌릿찌릿하고 앞으로 몸을 숙이면 통증있는쪽이 아려요 지금은 셜사 ,토 안합니다 전에 요로결석이 있던적이 았는데 또 재발한건사요? 아니면 엄떤것까요

안면통증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은 후 2주가 지났는데요. 약을 먹으면 예전보다 약이 듣는지 통증이 덜합니다. 하지만 약을 먹지 않으면 통증이 또 심한데요. 이럴경우 약을 계속 복용해서 통증을 잡는 겻이 좋을까요 아니면 고주파 열응고술을 하는 것이 나을까요?

안면통증에 카마제핀과 리보트릴, 울트라셋정 이알서방정을 복용하고 있는데요. 그다지 약의 효과를 보고 있지는 않았는데요.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고 2주가 지난 후 그 약을 먹으니 약의 효과로 통증이 조금 덜 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호전되고 있는 걸까요?

동아오팔몬정 성분 손저림 복용하지 하루복용아침저녁

이지엔 먹고 나서 타이레놀 먹어도 되나요

오른쪽 팔꿈치를 구부렸을때 바깥쪽을 누르면 너무 아프고 필땐 괜찮아 그리고 팔꿈치가 계속 저리고 오른쪽 날개뼈도 뭔가 빠진거 처럼 아파

안면통으로 카마제핀 리보트릴을 먹고 있는데요. 간수치가 높게 나와서 그러는데 알부민 먹어도 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