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형안면통 치료 가능한 병원이 있나요?
비정형안면통 고치는 병원 있나요?

비정형안면통 고치는 병원 있나요?

생리 끝났는데 왼쪽 아랫배가 쿡쿡 쑤시는 느낌이 드는데 응급실 안가도 될까요?

마그네슘 부족시 생기는증상은 무엇인가요?

두통이 잇거나 어지러울때? 몸에 비타민이 부족해서일까요? 마그네슙및철분부족일까요?

새끼발가락쪽 발등이 걸을때마다 부러질것처럼 엄청 아파요 멍들거나 그러지는 않았는데 병원을 가봐야핢가요?

리도케어 카타플라스마 처방을 비대면진료로 받으려고하는데 대부분 가격이 얼마정도하는지 궁금합니다

밥먹을때마다 등오른쪽 갈비뼈부위에 통증이 오고 또 평상시 왼쪽 가슴쪽이 가끔씩 떨리는 느낌이 있어요. 왜그런걸까요?

샤워 중 실신할 듯한 어지럼 후 며칠째 멍함과 핑 도는 느낌이 지속됩니다 월요일 아침: 공복 상태로 샤워하다가 갑자기 머리가 핑 돌고 쓰러질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실신하진 않았지만 메스꺼움과 헛구역질 느낌이 있었고, 이후 하루 종일 머리에 안개가 낀 것처럼 멍했으며 두통도 계속 있었습니다. 애플워치 심전도는 동리듬이었고 두근거림은 없었습니다. 오늘(화요일) 아침: 샤워 중 같은 증상은 없었지만 기상 직후 뒷목 통증이 심했습니다. 병원에서는 정황상 긴장성 두통 가능성을 말했습니다. 원래 편두통 성향도 있습니다. 화요일 점심~저녁: 처방약 복용 30분 정도 뒤 다시 약하게 핑 도는 느낌이 있었고, 화요일 저녁까지도 어지럼과 힘 빠짐, 멍한 느낌이 남아 있습니다. 지난주 급격한 운동 후에도 비슷하게 쓰러질 듯한 느낌이 한 번 있었는데 어떤 원인을 생각해볼 수 있을까요?

허리통증과 더불어 비염까지 생겨서 동시에 약을 먹어도 괜찮을까요? 비염: 엘도코프캡슐,바이투스정,서울푸마르산케토티펜 허리통증: 엑손정,멜리스캡슐,아마들세미정,리마그린정 으로 처방받은 약이 있습니다. 같이 복용해도 괜찮을까요?

발등에 쇠가 떨어젔는데 주사 맞고와도 걷으면 아파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뻐에는 이상이 없다고 하던데요

30대 여성입니다. 며칠전부터 왼쪽 가슴? 쪽일까 겨드랑이사이 어딘가일까 정확한 위치는 모르겠으나 그 사이 어딘가가 근육통처럼 조이듯 지속적으로 아픕니다. 심한정도는 아니나 신경이 쓰이고 평소 과한 운동도 하지않았고 생리기간 또한 여유가 있어 원인을 몰라 대처를 못 하고 있는 상황 입니다.

갑자기 왼쪽 손바닥이랑 손목이 이어진부분?이 욱씬거리는? 통증이 생기더니 손목 안쪽이랑 그 위쪽 팔이 뻐근하고 아픈데 왜 이런가요?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잇몸염증치료를받았는대요일요일에잇몸염증치료후통증은며칠정도가나요???!

1년전에신경치료하고크라운으로씌운부분이스켈링하고다음날아이스크림먹는대욱씬했는대다음날파인애플먹고도욱씬거려서대수롭게넘겼는대다음날부터앞니랑한이빨잇몸사이가아프더라구요욱씬거리면서치과에갔더니잇몸에는아무이상없다하고염증약처방받고왔구요그래서다른병원도가밨더니ct찍고해도다른병원도이상없다고하구요그래서원래이빨했던곳에가서도ct찍어보고확인했는대이상없다하여제가말한잇몸에염증이보인다고해서잇몸치료랑그부분만스켈링다시했는대요일요일날했구요일이주정도지켜바야한다해서지켜보고있는대어제까지는이빨이왔다갔다아프더라구요오늘은좀괜찮아진거같으면서도다시욱씬거리네요더지켜바야할지아니면병원으로바로가야할지고민이에요

손가락 손목이 아파요

잇몸치료후통증은언제쯤가시나요???

일요일날신경치료하고이빨씌운곳위주로잇몸치료를했는대요어제까지는좀괜찮은듯싶다가오늘은더욱씬거리네요ㅜㅠ병원을가야할지아님좀더기다려볼까요??

흡연30년이에요 다리전체 발목발등전체 발바닥전체가 아플수있나요??금연4개월째인데요 회복할수있나요?계속 금연하면 회복할수있나요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왼쪽 엉덩이부터 허벅지 뼈앞쪽, 무릎, 중지부터 새끼손가락 까지, 왼쪽 팔꿈치, 왼쪽 두피(안경끼면 압박감이 왼쪽만 심합니다) 아픕니다.. 다리는 아팠다안아팠다하는데 손가락과 팔꿈치가 업무를 보기 힘들정도입니다. 최근에 자다가 목이 아파서 목을 찔리는 꿈도 꿨습니다. 2월중순에 린코마이신 항생제주사 맞고 전신부종 후에 왼쪽 뒷목에 멍울이 생겼는데 아직도 안없어졌는데 이게 원인일까요? 아니면 목디스크일까요? 병원은 어디로가야할까요? 항생제주사를 맞은지 두달이나 지났습니다. 원인이 될수있을까요? 오른쪽팔은 점을 레이저로뺐는데 (이것도 2월말입니다) 점을 기준으로 손목부터 팔꿈치 까지 움직이면 신경이 아픈데 신경외과를 가봐야할까요?

왼쪽 엉덩이부터 허벅지 뼈앞쪽, 무릎, 중지부터 새끼손가락 까지, 왼쪽 팔꿈치, 왼쪽 두피(안경끼면 압박감이 왼쪽만 심합니다) 아픕니다.. 다리는 아팠다안아팠다하는데 손가락과 팔꿈치가 업무를 보기 힘들정도입니다. 최근에 자다가 목이 아파서 목을 찔리는 꿈도 꿨습니다. 2월중순에 린코마이신 항생제주사 맞고 전신부종 후에 왼쪽 뒷목에 멍울이 생겼는데 아직도 안없어졌는데 이게 원인일까요? 아니면 목디스크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