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른쪽 뒷머리 두통 원인은 무엇인가요?
3일째 두통이 있어요 지금은 오른쪽뒷쪽이 뻐근하게 아퍼요

3일째 두통이 있어요 지금은 오른쪽뒷쪽이 뻐근하게 아퍼요

오른쪽 허리?등?에서 엉덩이 위쪽 뼈? 부분이 너무 아파요 이유가 뭔가요

담이넘심하게 걸렸오요

오늘 눈뜨자마자부터 두통이 있었어요. 요즘 스트레스를 좀 많이 받긴 했는데 잠을 많이 자서 그런가 싶었는데 타이레놀까지 먹었는데 효과가 없었고 중간에 헬스장 갈땐 괜찮았다가 저녁에 돌아오고 나서 책상에 앉으니까 두통이 더 심해졌어요. 걸으면 좀 날카로운 통증도 있고 좀 울렁거리기까지 해서 어둡게 해놓고 좀 쉬는 중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ㅠㅠ

요즘 신경쓰는일이 많아서 그런지 없던 현기증이 생기고 막 길가다 쓰러질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소화가 계속 잘 안되고 뒤에서 뭔가 싸한느낌이 들며 머리가 조여오는 두통과 멀미나듯이 울렁거리는 속이 계속 안 고쳐져요… 한의원에 내원을 하며 침치료와 한약을 복용하는데도 안 낫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할머니께서 목아래 왼쪽쯤에 통증이 있다고 하셔요 어떤 질병인지 또 어느 병원에 가야할지 궁금합니다

하체는 가만히 두고 상체를 왼쪽으로 돌리면 척추 바로 옆쪽? 부분에 뒤쪽 갈비뼈가 아파요 뭔가 콱 쑤셔져서 앞으로 뚫고 나오는 느낌..? 상체를 아예 뒤로 젖혀도 마찬가지고 진짜 조금만 돌려도 아픕니다

심장이 안 좋아서 목의 통증이 오면 어떤 식으로 어느 부위가 아픈가요??

스프레이 캔을 버리려 망치로 깰려고했는데 주변에 없어서 9키로 짜리 아령으로 깨다가 왼손 네번째 손가락을 찌였는데 시간지나도 붓기가 더 심해지고 손톱중앙에 조갑하혈종도 보이고 박통성 통증도 느껴지고 골절가능성이 있을까?

잇몸치료후일주일지났는대요오늘갑자기컵라면먹다가뜨거운걸씹었더니갑자기욱씬거렸는대시간이지나면괜찮을까요??

안면통증으로 고주파열응고술 생각중인데요. 시술시 통증이 많이 심한가요?

어제부터 발목에 통증이 느껴지는데 걸을때마다 아파요 계단은 올라갈때 통증이 좀 있구요

안면통증에 고주파열응고술을 하면 그 효과가 즉각 나타나나요?

안면통증으로 경막외 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았는데요. 맞은지 한달 정도 되었는데 효과가 미비합니다. 한달 뒤나 몇개월 후 이렇게 늦게 효과가 나타나기도 하나요?

신지로이드 복용중입니다 가끔 얼굴 한쪽이 마취가 덜풀린듯한 증세랑 귀가먹먹하고 눈도아른아른 컨디션이 안좋을때 이런증세가 가끔나타납니다 이명도 가끔씩 있어요

주 손은 오른손잡이임. 다리 꼬면 오른쪽 다리를 왼쪽 다리로 올림. 오른쪽 보다 힘이 약하고 똑같은 무게를 들어도 왼쪽이 금방 힘들어지도 반응이 옴. 왼쪽 겨드랑이 쪽에 욱씬한 통증이 있음. 왼쪽 유방쪽에도 통증 있음. (유방 초음파 결과 정상)

주 손은 오른손잡이임. 다리 꼬면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로 올림. 심장조기수축으로 콩코르정 먹음.(초음파로 구조상 문제없음, 피검사 정상) 가끔 왼쪽에 팔에 약간 힘빠지는 느낌이 듬 오른쪽 보다 힘이 약하고 똑같은 무게를 들어도 왼쪽이 금방 힘들어지도 반응이 옴. 왼쪽 겨드랑이 쪽에 욱씬한 통증이 있음. 왼쪽 유방쪽에도 통증 있음. (유방 초음파 결과 정상) 자세때문일거라는 이야기는 들음

잠을못자거나 피로가 과도하게 쌓여잇는경우에 말이 어눌해지는경우가잇나요?

허리가안좋아서 최근 월요일에 허리인대강화주사를 맞고 허리는 괜찮아졌어요. 근데 수요일부터 갑자기 목뒤부터 머리앞까지 두통이 엄청 심하게 지속되고 오늘도 그런증상이있어요. 누우면 괜찮고 앉거나 일어서면 머리아픈게 계속되요. 증상이 뇌저압성두통인것 같은데 허리주사와 어느정도 연관이있을까요

후두신경통을 위한 처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