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손가락 통증 전문병원은 어디인가요?
부산에 있는 손가락 통증 전문병원은 어딘가요?

부산에 있는 손가락 통증 전문병원은 어딘가요?

손가락 마디마디가 다 이파요. 류마티스는 아니라는데 정형외과는 체외충격파를하시고 내과는 진통제를 주시는데 지속적으로 하기 힘드니 별 효과도 없는듯해요. 좀 더 꾸준히 치료받으면서효과를 보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방아쇠증후군도 있고 아침에는 특히 가운데 손가락이 잘 안펴져요. 거의 동일 통증이 있어요.

출산한지 4개월 됐는데 만삭때보다 더 허리가 너무 아파요. 무릎은 앉았다 일어서는 것도 힘들고 허리도 앉아있다 일어설때 너무 아파서 몸을 세울 수가 없어요. 헬스나 필라테스를 하면 좀 나아질까요? 운동을 해도 되나요? 병원에 간다면 어떤 진료과에서 어떤 검사를 해야 하나요?

63세입니다 젊어서부터 앉았다일어서면 어지럼증이 있었습니다 근데요즘부쩍 어지럽네요 핑도는 느끼은아닌데 수면마취에서 약간덜깬듯한 느낌이 종종나타납니다 왜그럴까요? 피가모자라서그럴까요? 병원 내바믄 내과를가야하나요?

등가운데통증ㅠ이잇어요

3~4일전 사타구니 옆 허벅지 안쪽에 근육통 비슷하게 통증이 생기고 현재 그 통증부위가 무릎 아래 전강이 부근까지 불편합니다 손으로 살짝 누르기만 해도 멍든피부를 만지는거같은 통증이 있습니다. 엄청 심한 통증은 아니나 부위가 점점 커져서 어떤문제일수 있을까요?

왼쪽갈비뼈가 갑자기 통증이 잇어요

최근 급격하게 오래 서있을 일이 많아 근육통이 심해졌습니다. 그래서 압박스타킹을 구매하여 신었는데, 3~40분 가량 신고 있었더니 양쪽 다리에 멍이 생기고 두통 증상이 갑자기 생겼습니다. 찾아보니 압박스타킹의 부작용으로는 피부 가려움이나 가슴 두근거림이 있다는데 그런 증세는 없고, 갑작스러운 두통(약간의 어지러운 동반)과 멍이 여러 개 생겼다는 점입니다. 이것도 압박스타킹의 부작용으로 봐도 되나요?

두통이 3일째 계속 있는데 원인이 있을까요?

허리통증있어 신경주사를 맞고 소염진통제 락소펜엠정 근육이완제 엑손정 그리고모사프리엠정 위장초절제를처받받아먹었는데 이틀후 마운자로를 맞고 허리도 통증이줄어 안먹었는데 3일후 허리통증이 전보다는 약하게 찌릿한느낌이있는데 마운자로랑 위장조절제는 상극아닌가하고 소염진통제등을 같이 먹어됴되나요? 참을만하면 그냥 약없이 몇일더 버티는게 좋을까요?

방문수령으로 진통제 처방 받고 약국 신청도 완료 했는데 걸을때마다 통증이 매우 심해서 방문수령하기 어려울 거 같은데 방법 없을까요?

아내가 왼쪽 목에 통증이 있다고해서 저주파 치료를 하면 시원하다 해서 벌써 2년이 되었네요. 정형외과에서는 목디스크라고 하고 견인치료를 하면 좋아질거라는데 하다가 그만두더군요. 최근 잘본다는 정형외과에서 사진찍었더니 목이 휘어있고 목마디에서도 위아래가 틀어진 마디가 있다고 해서 몇일전 목에 주사3대를 놨는데 통증이 덜하다합니다. 어떻게해야 치료하고 완화할수 있는지 아르켜주세요 좋은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허리디스크와 허리염좌의 차이점

진통제먹어도 통증 있으면 허리디스크 인가요?

어제 청심환을 먹고 1시간 후부터 다리에 근육통이 있어요 정상적인 걸음걸이가 조금 불편한 정도의 통증이 지속되고 있어요 붓기도 하구요 이러면 내과를 가야하나요 정형외과를 가야하나요

허리통증에 탁센 몇알 먹어야 하나요?

어제 청심환을 먹고 1시간 후부터 다리에 근육통이 있어요 정상적인 걸음걸이가 조금 불편한 정도의 통증이 지속되고 있어요 붓기도 하구요

뒷목 아랫부분이 끊어지듯이 아픈데 파스붙여도 잠깐이고 계속아파요

어제부터 새끼손가락에서 부터 손바닥에서 부터 손등까지 통증이 오고 양말 신을때도 통증이 오는데 아무문제 없을까요? 따로 어디에 부딪히고 그런거 없습니다

언제 부턴가 눈물이 찔끔찔끔 흐르고 눈꼽이 조금씩 끼더니 아침에 일어나보니 펜더곰처럼 눈 주위가 빨갛게 부었어요 야간에 통증과 살짝 가려움 눈물을 조금씩 흐르고 양쪽눈이 다 그럽니다 괜찮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