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준비 시 단약이 필요한가요?
아이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단약하는게 좋을까요?

아이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단약하는게 좋을까요?

20대 남성 탈모약 뭐먹어야 하나요

인하대학병원에서 전신탈모 판정받았습니다. 직장생활때문에 매번 대학병원을 갈수가없습니다. 올루미언트4mg 처방가능한 병원을 찾고있습니다.

뿌리는피나스테리드 핀쥬베 여자으한테도 비대면 처방 가능한가요?

핀쥬베 여자한테도 비대면처방 가능할까요?

미녹시딜+피나스테리드를 한번에 처방 받는다면 한번의 진료비를 받는다고 했는데 지금 게시된 처방료를 합산한다는건지 둘중 하나만 계산한다는 뜻인지?

먹는 미녹시딜과 피나스테리드 진료비가 따로 정해져 있던데 둘다 한 의사에게 처방받으면 진료비는 합산인가요? 둘다 탈모치료용인데 구분해서 처방하는 이유는 뭔지요?

진료비 4000원이라고 나와있었는데 실제 진료비는 15000원이 청구됐어요. 왜 그런가요?

미녹시딜과 먹는약 은 어떤것을 추천해주시는지요?

아보타드 택배처방

아보타드처방

탈모약 두타 3개월치까지밖에 못받나요?

탈모진료 받았는데 처방전은 어디로 받나요?

탈모약으로 두타 복제약을 말씀 드렸는데 처방전능 보니 아다모 연질캡슐이라는 공황장애 약을 처방해 주셨습니다. 잘못 처방하신 거 아닙니까?

원래 머리가 얇았는데 걱정돼서 첫진료를 하려고해

머리카락이 얇아지고 점점 두피가 보이는 느낌이라고 해야할거같습니다 아직 20대 초중반인데 약을 먹으면 좀 괜찮아질까요?

앞머리 라인에 원형으로 약지보다 작은 크기로 좀 비어있는걸 발견했어요 탈모약 먹으면 호전이 될까요

미녹시딜은 1/4정을 1년정도 복용중이에요. 효과는 만족하구요. 계속복용해도 괜찬은지 부작용이 있다면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아보다트랑 판시딜 쏘팔메토 동시복용 효과있나요?

후두부 좌측에 500원 동전보다 조금 큰 삼각형 형태 원형탈모가 생겼습니다. 사실 원형탈모가 생긴지 9개월 가까이 되는데요. 제가 골절 수술을 받았었는데 수술을 여러번 거치면서 아파서 잠도 못자고 통증으로 밤에도 울부짖는등 스트레스를 받은것이 원인 인것 같습니다. 과거에도 원형탈모 이력이 있습니다. 코로나19 시기에 화이자 2차 접종후 항상 방문하는 미용실에서 이바로 발견하였었고 후두부 두 군데에 백원짜리 크기로 피부과를 방문하여 스테로이드 주사치료시행 이후에는 앰플병에 들어있고 고소한 냄새가나는 외용제를 문제 부위 주사기로 용액을 도포하는 치료를 받았습니다. 도포치료가 건강보험 적용주기가 2주에 한번? 그래서 돌아오는 때마다 도포치료를 했어요. 7개월후 모발이 복구되었고 지금탈모도 4월 6일 토요일 스테로이드주사치료를 시작했는데 치료시기를 놓친거같아서요.. 혹시 위에 말한 외용제 도포치료가 무슨 약 인가요? 장문하는 병원에 외용제 도포 병행치료하면 호전될 기미가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