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지기탈모에 스테로이드 복용해도 되나요?
다이어트로 인한 단순 휴지기탈모라고 진단받았는데 영양제랑 경구용 스테로이드 일주일치를 처방해주셔서요ㅜ 단순휴지기탈모인데 스테로이드 복용해도 괜찮은건가요? 괜히 복용했다가 면역체계라던지. 정상인데 부작용오는건 아닌지~

다이어트로 인한 단순 휴지기탈모라고 진단받았는데 영양제랑 경구용 스테로이드 일주일치를 처방해주셔서요ㅜ 단순휴지기탈모인데 스테로이드 복용해도 괜찮은건가요? 괜히 복용했다가 면역체계라던지. 정상인데 부작용오는건 아닌지~

와이프가 탈모라 걱정이 됩니다,, 휴ㅠㅠ

메리나정 처방받고 싶어요 비대면 부산 서면

원형탈모로 경구용 스테로이드 하루세번 일주일치를 처방받았는데 일주일치 복용 다한후 다시 리바운드 현상이 나타날수있나요?나타난다 해도 증상이 더심해지질 걱정은 없는거죠?

로게인폼과 두타가 약국마다 가격차이가 큰데 두개처방을 나눠 받을수도 있나요? (따로따로팩스전송) 그러면 처방비 두배인가요?

경구용 스테로이드4mg짜리 하루세번 복용처방 받았는데 일주일치가아닌 6일치만 처방해 주셨어요 왜일까요?6일 복용으로도 효과가 나타나나요?

경구용 스테로이드 한번만 복용해도 면역에 반응이생기나요?

미녹시딜 현대랑 동광이랑 효과 다른가요?

경구용 스테로이드 일주일치 처방받았는데 복용하면 체중이 증가하나요?식단관리 잘하면 괜찮나요?

남성 임신기간 준비때 피나스테리드, 미녹시딜 두가지 전부 중단해야할까요~?

미녹시딜 먹는약 처방받고싶어요

전체적으로 숱이계속줄면서 작은 원형탈모가 생겼는데 경구용 스테로이드 처방은 어떤기준으로 하나요?전체빠진양의 50%로 처방하나요 아님 탈모반의. 면적 50%로 처방하나요?

원형탈모가 발생했다가 자연적으로 회복되는 경우도 있나요?

원형탈모가 면역과다로 발생하는 건가요?면역과다가 어떤뜻인가요?영양소가 필요이상으로 많다는 뜻인가요?

원형탈모는 면역이 과다해서 생긴거라던데 글엄 아연 영양제 먹고있는데 먹지말아야할까요? 탈모에 도움된다 그래서 하루13mg함유 짜리먹고있는데

프로스카정 처방을 원합니다 프로스카를 계속 먹어와서

탈모 정수리

모발 연화증 진단받고 이제까지 미녹시딜을 사용해왔는데 정수리가 약간 비어보이는 것 같아 미녹시딜만으로는 관리가 어려운것인지 궁금합니다

탈모때문에 오늘 피부과 진료가서 처음 국소스테로이드 주사를 맞았는데 몇회나 더 맞아야하나요?이주에 한번씩 맞는다는데

국소스테로이드 주사맞은 탈모부위에 하루지나서 흑채또는 파우더 사용해도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