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처방전으로 다른 약국에서 조제 가능할까요?
탈모약처방받았던곳이 문을 잠깐 닫아서 다른약국에서 처방받을수있을까요?

탈모약처방받았던곳이 문을 잠깐 닫아서 다른약국에서 처방받을수있을까요?

원형탈모로 비대면처방 받은지 2회 차입니다. 원장님께서 이번에 지침이 바뀌어 월 2회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한 병원 당 월 2회 제한인가요? 다른 병원으로 돌아가면서 처방해도 되나요? -한 사람 당 월 2회 제한이라, 월 2회 기회를 다 쓰면 다른 병원으로 바꿔도 처방 못 받나요?

저 피나 예약했는데 두타 처방 받았는데 어케 해야해요??

머리말릴때 뜨거운바람으로 말리는데 찬바람으로 말려야하나요 탈모입니다

전립선비대증 피나스타정 5mg 처방받을수있을까요

인천에서 모모타정 처방 받으려면?

제가 여성인데 탈모가 심해서 로게인폼을 발라보려고합니다.. 다만 자면서 많이 뒤척이는편이라 베개에 묻은 약물이 얼굴 피부에 닿는게 걱정이 되어서 약을 바르고 말린 후에 실크로된 헤어캡 같은 것을 쓰고 자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미녹시딜을 대략 6개월 정도 탈모약을 3개월 정도 복용하였는데 미녹시딜로 얻은 효과에서 아무런 진전이 없으면 정상인가요? 그리고 탈모 속도가 이상할정도 빠르고(1개월만에 앞머리 숱이 반토막) 왼쪽 옆머리도 숱이 오른쪽 대비 절반 수준으로 줄어들었는데 단순 DHT로 인한 탈모 일까요?

프로페시아 로게인폼을 시작 한지 2년이 넘은거같습니다. 앞머리는 문제가 없는데 정수리가 좀 아쉬워서 그러는데 아보다트로 바꾸면 좀 개선이 될까요?? 지금 복용하는 피나에는 부작용이없는거같습니다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걸까요? 25살 남성인데 중학생때부터 이 상태 쭉 유지중입니다... 상당히 걱정됩니다

원형탈모가생겼어요

정수리탈모인데 정수리 치료받아도 정수리 부분이 머리가 안자라나면 모낭이죽었다봐야하나요 6개월치료받았어요. 의사선생님께서는 이식할정도는아니라는데 모낭이 죽은건아니라는뜻인가요

탈모약을 다시 구매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관악구쪽 두타계열 약 처방 12개월 이상 처방해주는 곳이 있을까요? 다들 3개월까지네요 ㅜ 하나하나 다 전화해서 물어보는데 없네요.. 그리고 두타윈 복용중인데 이제 만들지 않는다고 해소 비슷한 약도 알려주세요

탈모초기 같아서 약을 처방 받고싶습니다 예방목적으로요 처음 먹어봅니다

안녕하세요. 탈모약을 현재 6개월 정도 먹었습니다 큰 변화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 될까요?

근처 병원에서 비대면 진료를 해야 약을 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 진료받고 약은 어떻게 수령하나요?

머리숱이 없어지고 빠지는 게 좀 생김 어느 약이 좋나요

지금머리가많이빠지는데 대처법좀 약은 다모케어정먹고 지금한 18일정도먹음

탈모약 처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