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약 재처방은 어떻게 받나요?
탈모약 3개월 복용후 다시 처방 받고싶습니다

탈모약 3개월 복용후 다시 처방 받고싶습니다

경구용 미녹시딜이요 얼굴에 털이나는 다모증 부작용이 나타나면 레이저제모치료 할 형편은 못되어서요 털제거하는 방법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원형탈모 부위에 국소스테로이드 주사 맞아도 효과가 없는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반대로 효과가 있는 경우는 어떤경우인가요?

마황성분이든 다이어트 한약이나 다이어트약들이 탈모를 일으키는 원인은 무엇인가요?약물이 다시 머리카락이 자랄수 없도록 모낭을 제거하지는 않지요?

원형탈모가 생겨서 2주간격으로 두번째 국소스테로이 드 주사맞은지 4일이 지났는데요 동그랗던 탈모부위 절반이 검은머리카락으로 뒤덮였어요 두번맞은 기간동안 이렇게 머리카락이 자랄수 있는건가요?

하루평균 50개에100가닥의 머리카락이 빠진다는데 매일그렇게 빠지는데 다들 대머리가 안되는걸까요?

탈모로 인해 약을 복용중입니다. 동광미녹시딜정 모모페시아정 그대로 처방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두타 복제약 처방 원합니다

미녹시딜 용액을 발랐는데 두피에 부작용이발생해서 두피가 붉게 변하고 따끔따끔하는 증상이 있습니다 폼형태의 미녹시딜로 변경하면 부작용이 덜하다는 이야기가 있던데 사실인가요? 이유는 무엇일까요?

6월부터 탈모약 비대면진료가 중단되나요?

3월에 3개월 처방받았는데 5월에 또 처방받을수있나요

탈모약 3개월 처방을 받았는데 한달후 다시 처방받을수 있나요?

오뉴페시아를 처방받아 복용중인데 다른걸로 교체해도 무방한가요? 가능하다면 어떤 약이 가능한가요?

정수리 부근 탈모로 11개월 피나스테리드 약 복용중입니다 약을 먹어도 증상이 완화되지 않는것 같아서 두타스테리드로 바꿔야 하나 고민중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탈모가 의심되는데 탈모진료가 처음인데 어떡하나요

탈모유전이 있어서 탈모약을 먹어보려고 하는데 닥터나우로 의사선생님께 진료 받고 약을 처방 받는게 나을까요? 아니면 처음은 대면으로 병원을 찾아가서 대면으로 상담을 받고 추천받은 약을 받아 먹는것이 좋을까요?

평소에는 50가닥 정도씩빠지다가 3일에 한번 머리감는데 머리감는날은 120가닥정도 빠지는데 탈모인가요?

아보다트를 처방을 계속 받았는데 현재도 여기에서 처방을 받을수 있는거죠?

여성 탈모로 전체적으로 숱이 많이 줄었고, 바르는 미녹시딜은 해봤는데 번거로워서 꾸준히 못 했어요. 저용량 먹는 미녹시딜 처방이 가능한지 상담 받고 싶어요.

폼 형식의 미녹시딜 5% 바르고 있는데요. 평소에 두피열이 있는 편이라 그런지 매일 바르니 오히려 두피가 붉어지고 트러블이 생기는 것 같은데 도포를 중지해야 하나요? 아니면 바르는 횟수를 줄여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