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카락 모근이 얇고 꾸불꾸불한 이유는?
빠진 머리카락 모근붙어있는 부분이 0.5센티정도 더앏고 꾸불꾸불해요 영양공급이 부족해서 새로 자라난부분이 앏아져서 탈락한걸까요?

빠진 머리카락 모근붙어있는 부분이 0.5센티정도 더앏고 꾸불꾸불해요 영양공급이 부족해서 새로 자라난부분이 앏아져서 탈락한걸까요?

빠진 머리카락을 실펴보니 하얀빛도는 모근이랑 빠진 머리카락 부분이 0.5센티 정도 더 다른머리카락부위보다 새까맣고 조금꾸불꾸불한거 같기도 한데 왜그런가요?

머리에 염증트러블같은게 나고 그자리에 머리가 빠져요

전체적으로 모발이 얇아졌는데, 특히 정수리쪽이 더 얇아진 것 같아요. 할아버지가 원형탈모가 있으시고 저는 아직 20살입니다

바르는 미녹시딜 탈모진행도 막아주나요?

피나스테리드 한 달 정도 매일 복용하다가 몸에 힘이 하나도 없어져서 피검사 해봤더니 정상이던 간수치(AST/ALT)가 100 이상으로 뛰었습니다. 복용 중단하니 다시 돌아왔구요… 약 복용 시 간이 문제라면 피나스테리드 외에 두타스테리드처럼 다른 종류의 약을 먹어도 문제가 생기겠죠..?

피나스테리드도 앞머리의 연모화를 개선시킬 수 있나요?

안녕하세요. 병원에 갔더니 탈모 걱정할 수준은 아닌데 걱정되면 앞머리가 약간 연모화가 있으니 두타부터 시작하라 그랬는데, 처음부터 두타는 좀 아닌 거 같아 피나온정으로 시작한지 40일정도 됐습니다. 약 먹고난 뒤부터 머리가 더 빠지는데요, 짧은 머리나 굵은 머리, 얇은머리 모두 빠지고 앞머리 연모화는 바뀐 게 거의 없는 거 같습니다. 처음 먹었을 때보다 빠지는 양은 줄었지만 그래도 안 먹었을 때보다는 빠지니 더 약을 복용해야 할지 아니면 두타로 변경해서 먹어야 할지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성형탈모에 엘크라넬 사용해도 되나요?남성형 탈모에만 효과가 있나요?

탈모중에 앞머리는 유지되는게 앞머리가 여성호르몬 영향을 받아서라는데 글엄 다른 부위는 남성호르몬 영향을 받는건가요?

탈모로 경구용스테로이드 처방해 주셨는데 4mg하루세번 이틀치만 처방해 주셨어요 이틀치로도 효과가있나요?

휴지기탈모에도 엘크라넬 사용해도 되나요?

탈모약 비대면 처방전 받고싶습니다.

경구 미녹시딜 처방 가능한 병원 알려줘요

평소에는 머리빗고 묶고 60가닥정도 빠지고 3일에 한번씩 머리감는데 머리감는날은 감고 말리고 빗고 묶고100가닥 빠지는데 탈모일까요?

탈모인지 아닌지 확인하고싶어요 원래부터 머리가 얇긴했는데 고등학교 1학년때부터 어느순간 정수리가 훤해진거 같아요 그 뒤로 심해지진 않고 계속 유지긴 한데 탈모인지 궁금해여

탈모약과 비타민c 영양제 같이 먹어도 되나요?

정수리랑 m자로 해서 머리카락이 점점 빠진다 유전 영향도 있고 요즘 스트레스도 받는다

원형탈모빠졌는뎅ᆢ

탈모약을 오랜기간 먹고있으며 1년전부터 두타계열 탈모약을 복욕중 입니다. 몇개월전에 두타계열 아보트윈으로 복용중인데 눈이 침침 하고 안구건조가 심해젔습니다. 부작용 가능성 있나요? 부작욕이라면 아보트윈 말고 다른 두타계열 기존에 먹던 두모보로 바꾸는게 좋을까요? 피나스테리드 계열로 바꾸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