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앰플 사용 후 탈모가 심해질 수 있나요?
카페인성분이든 모낭활성제 두피영양앰플을 사용하고 머리카락이 더빠지는거 같아서요 영향이 있는걸까요?

카페인성분이든 모낭활성제 두피영양앰플을 사용하고 머리카락이 더빠지는거 같아서요 영향이 있는걸까요?

제가 지금 2006년생..21살 어린 나인데 스트레스가 심해져서 그런지 원래는 머리숱이 좀 있는편이였는데 점점 머리카락이 얇아지더니 듬성듬성 비어지기 시작해서 너무 걱정되는데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여잡니다 ㅜ

2월부터 갑자기 많이 빠진 머리 때문에 3월 21일에 미녹시딜 0.5g처방 받고 저번주까지 복용했습니다. 지루성 두피염때문에 바르는 미녹시딜을 못했어요. 지금 지루성 두피염 때문에 머리가 자꾸 기름지고 따갑고 가려워요

진료의사 선택시에는 먹는 미녹시딜이 있는데 막상 약국에는 폼타입 미녹시딜만 보이는데 먹는 미녹시딜로 진로받고 먹는 미녹시딜로 약처방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보다트 일년째 복용중 입니다. 비대면 처방 받고 싶어요

여성 정수리는 모발이식으로 커버가 될까요?

모바나정0.2 현재 7개월 복용 중인데 한동안 안빠지던데 요며칠간 머리카락이 또 빠지기 시작합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눈에 띄게 보이네요 이유가 있을까요.

미녹시딜 처방 받은 하람인데 결재건으로 병원과 통화가 필요한데 연학이 안됨니다 어떻게 ,ㅗㅇ화를 하죠?

4~5년 전에 원형탈모로 인해 프로페시아를 약 1년반을 복용했는데 아무런 반응이 없었음. 현재는 탈모관련 약을 먹지 않고 있음. 원형탈모 유전인데 머리카락 다시 나게 하려면 어떤 약이 좋을지?

트로피나,미녹시딜정 90일 처방시 약값이 보통 얼마내외로 드나요?.. 아무래도 금전적인 부담이있다보니 망설여지네요

프로페시아가 좋다고 해서 처방받을까 생각중입니다. 효과가 좋다면 카피약도 고민하고있어요 가격때문에...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약국에서 약 수령은 꼭 방문해야 하나요?

두타모아 탈모약 처방 받고 싶어요

기존 탈모약과 다른제품을 복용해도 상관없나요?

생리가 거의 끈나는 날인데 머리빗을때 평소보다 두배가 빠졌어요 영향이 있나요?

머리빗을때 20가닥정도만 빠지다가 두배로 빠지는 날은 왜그런걸까요?

근처약국찾기에 먹는미녹시딜 항목은 왜 안뜨나요

처방전은 먹는미녹시딜이 뜨는데 근처약국찾기로 가면 폼미녹시딜만 항목이 뜨길래 질문드려봅니다

두피 쿨링 샴푸로 머리 감는데도 안감은 느낌이 나고 두피가 가려운데 무슨 샴푸 쓰면 되나요?

2024년 8월부터 피나스테리드 계열(알로시아)을 복용 중인데 M자 탈모가 아직 조금씩 진행되는 느낌이 있어서 두타스테리드 제네릭으로 변경 가능한지 상담받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