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 두피앰플 중단 시 쉐딩 멈추나요?
카페인 두피앰플을 사용했는데 쉐딩현상이 와서요 사용중단하면 멈추나요?쉐딩현상으로 탈락한 모발은 다시자라나요?

카페인 두피앰플을 사용했는데 쉐딩현상이 와서요 사용중단하면 멈추나요?쉐딩현상으로 탈락한 모발은 다시자라나요?

미녹시딜 꾸준히 먹는데 처방 받을수 있나요

종각역 근처 탈모처방 진료비 비교

탈모가 걱정돼서 비대면진료를 받아보려고 하는데 사진 몇 장과 전화로 몇 분 얘기하는 것만으로도 탈모약을 장기복용해도 괜찮은가요? 두피를 직접 보거나 모발검사를 하거나 장비로 체크하는게 필요하면 대면 진료 후 비대면진료로 이용하는게 좋을지.. 처음부터 비대면진료를 해도 되는지 모르겠네요

머리가 얇아지고 많이 빠져요

천안아산 거주 50대 여성입니다. 최근 3~4개월전부터 하루 평균 이상으로 머리카락이 빠지고 있어 중대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여성도 먹는 약 처방이 가능한지요? 가능하다면 어떤 약을? 얼마나 기간? 동안 복용해야 할까요? 복용에 의한 부작용은 없을까요?

진료받고 약국선택하면되나요? 처방전이 약국으로전송되나요

원형탈모에는 카페인성분든 모낭활성제 두피앰플 쓰면안되나요?

다이어트한약복용 부작용으로 머리카락빠짐이 심하게와서 탈모가 생겼는데 귀위로 지렁이가 지나간듯하게 빠졌어요 원인이 몬가요?

귀위로 지렁이가지나간듯한 탈모는 왜생기는건가요?

탈모끼가 있는데 ems두피마사지기 사용해도 되나요?

ems두피마사지기 일주일에 세번 1분미만으로 사용하는데 이정도는 두피에자극안가겠죠?

지루성 두피염을 몇년째 앓고 있고 머리가 점점 심하게 빠져서 머리숱이 지금은 휑합니다 나이는 고1이구요

카페인 두피앰플을 쓰는데 머리카락이 더빠져서 후기를보니 초기에는 순환때문에 탈락모가 있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다섯번 사용했는데 벌써작용을 해서 탈락모가 생기는걸까요?사용을 중지하면 탈락모발생이 없어지나요?

미노페시아랑 모모페시아, 피나스테리드는 같은 탈모약인가요? 그리고 같은 효과인가요? 카피약마다 탈모 치료에 부작용이나 효과가 다른가요?

현재 병원에서 진단받고 약을 받아먹고있는데 미녹시딜정5mg, 다이크로짇정, 머카나정0.5mg, 모아필 이렇게 주는데 금액이 상당히 나와서 금액도 줄이면서 다른 약으로 대체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탈모량이 줄어들면서 나아졌다가 ems두피마사지기와 카페인성분이든 두피앰플 이렇게 일주일썻더니다시탈모량이 늘어났네요ㅜ이유가몰까요

두피마사지기 사용으로 빠지는모발은 이미약해져서 빠질준비가되어있던 모발인가요?

ems두피마사지기와 카페인성분이든 두피앰플을 사용중인데 두피혈류가 개선되면서 모발이 더빠질수 있나요?

탈모로 두가지 약 처방방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