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이드 연질캡슐 처방이 필요한가요?
M자 탈모로 자이가드 연질캡슐을 복용중입니다..약이 소진되어 처방이 필요합니다

M자 탈모로 자이가드 연질캡슐을 복용중입니다..약이 소진되어 처방이 필요합니다

현재 피나스테리드 한달째 복용 중입니다 로게인폼과 같이 처방 받았지만 직업상 쉐딩이 좀 걱정되어 피나만 복용중입니다 원래 머리가 빠지진 않았지만(아마 예전에 계속빠져서 그런듯) 2~3주 정도에 머리가 약간 빠지나? 싶은 느낌은 들었습니다 저는 약으로 모발을 좀 강화 하고 좀 부족하면 로게인폼을 바르자 싶은데 그렇게 해도 상관없을까요? 약만 복용했을때 효과를 보려면 얼마나 걸리는지.. 정수리 포함 위쪽이 많이 밝은 편입니다 혹시나 예전에 빠질때 이미 모발이 다 죽진않았을까 걱정도 되네요

여성인데 먹는 미녹시딜정은 없나요? 폼은 효과가 없고 피나스테리드,두타스테리드는 여성이 복용하면 안되는 약이라던데요

탈모약으로 제이다트를 먹고있는데 무슨과를 접수해야하나요?

정수리쪽 가르마부분이 조금씩 넓어지는것같고 머리카락도 예전보다 많이 빠지는데, 여성도 탈모약 처방이 가능한가요?? 찾아보니 마이녹실성분은 고양이에게 치명적이라하여ㅠ 그성분은 피하고싶은데 다른 대체제나 먹는약 바르는약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혈행문제로 인한 탈모인데 징코빌로바 복용하면 두피혈행개선에 도움이될까요?

프로스카

프로스카

하루에 머리카락이 50개정도 평균적으로 빠진다고 하는데 그중에 신생모도 빠질수있나요

하루에 머리카락이 40가닥정도 빠지는데 짧게자란 신생모도 세가닥정도씩 빠지는데 탈모일까요?

여성40세입니다 머리숱이 어릴때부터 없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머리숱이 엄청 적어졌어요 약처방 받고싶습니다 임신 걱정없습니다

두타라 약 처방 받고싶어요

4흘동안 130가닥이 빠지는데 새로 자라난 짧은 모발들도 빠지네요 탈모일까요?ㅜ

다이어트한약 부작용으로 인한탈모는 약물로모낭이 손상되어서인가요?다른원인인가요?

탈모약과 + 먹는 로게인 같이 처방 가능한가요?

정수리 연모화로 인해서 너무 심해요 Tv광고 하는판시딜을 복용하고 있으나 다른방법을 찾아 보려고요

머리가 많이 빠지는 이유?

정수리쪽탈모 진행중입니다 현재 두타스테리드와 미녹시딜 조합으로먹고있는데요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추천해주실만한 약 조합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노페시아 처방받고 싶습니다

모발이 얇아지고 머리가 많이빠집니다 아무래도 탈모 초기같은데 부작용이 덜한 약을 추천받고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