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녹시딜과 인공눈물 구매 방법별 가격 차이는?
1.폼이나 액상 미녹시딜 한번 발라보려하는데 진료받고 처방전 받아서 사는거랑 가격 큰 차이없죠? 지피티가 동성미녹시딜액 5프로 추천하던데 이걸 그냥 약국가서 사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2.인공눈물도 비대면진료받고 사는게 나은지 가걱적인면으론 어떤게 괜찮나요

1.폼이나 액상 미녹시딜 한번 발라보려하는데 진료받고 처방전 받아서 사는거랑 가격 큰 차이없죠? 지피티가 동성미녹시딜액 5프로 추천하던데 이걸 그냥 약국가서 사는게 나은지 궁금합니다. 2.인공눈물도 비대면진료받고 사는게 나은지 가걱적인면으론 어떤게 괜찮나요

탈모 진료 예약햇는데 먹는 미녹시딜 피나스테리드 두가지한번에 처방가는한가요?

모나페시아 처방

유전탈모로 20살부터 머리빠지기 시작했는데 바르는 미녹시딜은 부작용뿐 먹는건 처음인데 괜찮을까요 여자한테 안좋다해서요

모나스타정 가격은 얼마인가요

비대면 처방시 피나 or 두타 한가지만 처방해주시나요? 병원내원해서 처방받은 약(4종류)가 있는데 이와 같이는 안되나요? 내원한 병원이 너무 멀어서요.... 여러종류 알약처방시 비용차이가 있나요?

현재 신경안정제 복용중이며 그 이전에 혈압약 위장약등 복용사례가 있습니다. 탈모약을 복용한적있지만 어떤 약인지는 정확하게 모릅니다.

탈모약 지금도 비대면으로 처방전 받을수있나? 얼마전에 무조건 대면진료 해야된다고 들은거같은데

먹는탈모약 부작용이 너무 심해서 그런데 바르는 피나스테리드 구입하려면 어찌해야 하나요. 참고로 부산 연산동 부근이면 좋겠습니다.

32살 남성 정수리가 많이 빈약합니다 피나스테리드를 처방받고 싶은데 부작용이나 주의점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M자 탈모로 자이가드 연질캡슐을 복용중입니다..약이 소진되어 처방이 필요합니다

현재 피나스테리드 한달째 복용 중입니다 로게인폼과 같이 처방 받았지만 직업상 쉐딩이 좀 걱정되어 피나만 복용중입니다 원래 머리가 빠지진 않았지만(아마 예전에 계속빠져서 그런듯) 2~3주 정도에 머리가 약간 빠지나? 싶은 느낌은 들었습니다 저는 약으로 모발을 좀 강화 하고 좀 부족하면 로게인폼을 바르자 싶은데 그렇게 해도 상관없을까요? 약만 복용했을때 효과를 보려면 얼마나 걸리는지.. 정수리 포함 위쪽이 많이 밝은 편입니다 혹시나 예전에 빠질때 이미 모발이 다 죽진않았을까 걱정도 되네요

여성인데 먹는 미녹시딜정은 없나요? 폼은 효과가 없고 피나스테리드,두타스테리드는 여성이 복용하면 안되는 약이라던데요

탈모약으로 제이다트를 먹고있는데 무슨과를 접수해야하나요?

정수리쪽 가르마부분이 조금씩 넓어지는것같고 머리카락도 예전보다 많이 빠지는데, 여성도 탈모약 처방이 가능한가요?? 찾아보니 마이녹실성분은 고양이에게 치명적이라하여ㅠ 그성분은 피하고싶은데 다른 대체제나 먹는약 바르는약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혈행문제로 인한 탈모인데 징코빌로바 복용하면 두피혈행개선에 도움이될까요?

프로스카

프로스카

하루에 머리카락이 50개정도 평균적으로 빠진다고 하는데 그중에 신생모도 빠질수있나요

하루에 머리카락이 40가닥정도 빠지는데 짧게자란 신생모도 세가닥정도씩 빠지는데 탈모일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