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미한 독감 증상에 타미플루 복용 필요할까요?
독감 증상이 심하지 않은데, 타미플루 복용 안해도 될까요? 6세아이 이틀째 체온 37.7~38.8 정도로 발열이 있고 콧물 재채기 증상이 있습니다. 활력은 정상이에요. 새벽에 39도까지 오르지만 아세트아미노펜 복용후 37도대 유지합니다. 오전에 독감 확진 후 타미플루 처방받아왔는데, 증상이 경미해서 꼭 복용하지 않아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독감 증상이 심하지 않은데, 타미플루 복용 안해도 될까요? 6세아이 이틀째 체온 37.7~38.8 정도로 발열이 있고 콧물 재채기 증상이 있습니다. 활력은 정상이에요. 새벽에 39도까지 오르지만 아세트아미노펜 복용후 37도대 유지합니다. 오전에 독감 확진 후 타미플루 처방받아왔는데, 증상이 경미해서 꼭 복용하지 않아도 괜찮을지 궁금합니다.

진료확인서 발급 가능한가요?

독감에 걸렸는데 어제 먹은거라곤 아침 점심으론 써브웨이 절반씩 먹고 저녁엔 고기 몇점 먹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까 속이 안좋고 토가 나오진 않는데 토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이건 약 때문일까요?

감기 기운이 5일 전 부터 있었는데 지금 증상은 두통 기침 눈 뻑뻑함 콧물 가래 무슨 약 처방 받아야 될까요 ㅜ

아까 실시간 의료 진료 받았었는데 진료확인서를 깜빡하고 못땠는데 진료확인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진료확인서를 받을수있을까요

염증수치2.0이면 높은건가요

탈모약이랑 감기약이랑 같이 먹어도 되나요?

감기 빨리 낫는법좀요. 집에서 충분히 나을 수 있는 방법좀요. 코감기입니다.

폐렴증상으론 뭐가있나요?

콧물 안 나오게 하는 법이 있나요? 계속 코 푸는데도 콧물 나오고 코막히고 미칠지경입니다.

독감이 걸렸는데 밤(자정)부터 새벽(6시~8시)까지 고열에다 두통까지있습니다. 근데 아침(10시) 부터 점심, 오후까지는 열도 안 나고 두통도 없습니다. 왜 그럴까요?

독감이 걸렸는데, 밤이나 새벽만 되면 열이 38도, 39도, 40도 까지 오르는데 아침, 점심쯤 되면 열이 다시 내려가요. 왜 그런걸까요?

저번 주 목요일부터 기침이 심해서 금요일에 독감 검사를 했는데 양성으로 나와서, 병원에서 수액 두개를 맞고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그 주 토요일 저녁에 잠을 자다 새벽에 깼는데 샤워를 하고있던 도중 열이 갑자기 39도 까지 오르면서 두통이 심해졌고 일요일 아침이 되고 나서야 열이 내렸습니다. 그리고 혹시 몰라 일요일 아침에 응급실에 가서 수액 한개를 맞고 다시 집으로 왔습니다. 그리고 그날 저녁 일요일에서 월요일로 넘어가는 새벽, 또 열이 심해져서 처방 받은 약을 먹고 잠을 자고 아침에 일어나니 다시 열이 내려갔습니다. 그러고 그날 점심에 마트에 가서 장을 보고, 다시 집에 와서 샤워를 하고 방을 청소 하고 잠을 잤는데 다음날 새벽에 화장실을 다녀온 후 침대에 누웠더니 심한 오한 증상을 보이며 열이 났습니다. 다른 질병이 생긴걸까요 아니면 독감이 심하게 걸린걸까요?

비염이 있는데 요즘따라 콧물이 자주 생기고 코에 딱지에 피가 가끔이 있고 목이 간질간질 거리는데 비염 증상 일까요?

독감 양성떴는데 뿌리염색 해도되나요?

닥터나우에서 진료 받고 진료 확인서를 받을 수 있나요?

진통제가 점심에도 잇는데 위보호제가 없어요 의사한테 물어보고싶은데 어떻게하나요?

오한,열, 두통, 구토가 있는데 어떤 증상인가요ㅠㅠ 흡연하거나 밥 먹으면 헛구역질 나와요..

두통 몸살 열 목이아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