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슴 중앙 답답함과 기침, 가래 원인은?
가슴중앙이 답답하고 가끔 마른기침있고 가래도 있어요

가슴중앙이 답답하고 가끔 마른기침있고 가래도 있어요

목이 아프고 기침이 나고 오한이 있고 머리가 아프고 귀 속과 이빨이 아프고 근육통이 있어요

이소티논과 감기약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대웅세파록실캡슐 트라몰정325밀리그람 프리마란정 스테렌정 삼아탄툼액

아이가 (30개월) 잠을 자고 일어나면 38도, 38,5도까지 오르는데 괜찮은 걸까요? 해열제를 먹으면 바로 떨어지고 아기 컨디션도 괜찮은데 밤잠, 낮잠만 자고 일어나면 계속 열이 올라요 아빠가 화요일 독감판정, 아기는 목요일부터 열, 엄마는 금요일 독감판정 받았습니다. (아기 예방접종 o) 목요일 병원진료 볼 때 독감 검사는 안했지만 양상독감은 아니라고 그냥 감기약만 처방 받아왔고 3일째 약은 계속 먹고 있어요! 다른 병원 진료를 다시 봐야 할 지

어제 늦게까지 술마시고 찬바람맞으면서 걷고 자고일어났더니 콧물나고 기침하며,목이 아프고 잔열,몸살기운도 있어요. 혹시 독감일까요? 독감이라면 응급실가야할가요?

3시쯤 시네츄라시럽10ml 랑 아목시실린 항생제를 먹었는데 38도열이나서 아세트아미노펜 타이레놀 같이 먹어도될까요?

만6세 아이가 a독감확진받아 병원에서 * 타미비어현탁용분말 * 클래신건조시럽 튜란트시럽 비스칸엔산 글로덱시정300mg 코슈정 싱귤라츄정5밀리그램 이렇게 처방받아서 한번 먹였다가 토를 하길래 수액은 못맞는 상황이라 다른병원에서 조플루자를 처방받아 반알 복용하였는데요 전 병원에서 처방받은 약을 타미비어 빼고 같이 복용해도 되는 걸까요? 아니면 기침을 하니 콜대원기침약이나 해열제를 복용하는 것이 좋은가요?

독감에 걸려서 약을 먹고 있는데 방금 밥을 먹었는데 배에서 엄청 큰 꼬르륵 소리가 계속 나고 있어요ㅠ

독감에 걸려서 타미플루를 먹고 있는데 화요일까지 약 먹고 금요일에 술 먹어도 되나요

3주동안 기침 가래가 나아지질 않습니다 병원을 3곳이나 다녀봤는데 딱히 열은 없어서 독감 검사를 해본적 없어요 근데 나아질만 하면 계속 또 반복되네요 심지어 근래는 숨을 크게 들이 마시는것도 이상한 소리 나요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어제 낮 낮잠을 자고 일어나니 몸이 맞은것처럼 아프고 쑤시더니 아직까지 발열, 근육통과 오한, 때때로 두통과 복통, 설사가 있습니다 기침이나 코막힘, 목아픔은 전혀 없구요 독감에 걸린 사람과 접촉한 적도 없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특히나 오한과 근육통이 심해요

닥터나우에서 비대면 진료보고 약국은 내가 원하는 가까운곳에서 직접 픽업 가능한가요?

12세 44키로 남자아이입니다. 현재 캐나다에 거주중이며 병원을 갈수 없는 상황이라 몹시 걱정이 되는 상황입니다. 도와주세요. 5일 새벽 3시 에드빌 200mg 1알 복용:38도 유지 오전 7시 타이레놀 500mg 1알 복용: 38.8도 유지 오전 9:40분 에드빌 400mg 복용:37.9도 유지 낮 1시부터 열이 다시 오르기 시작해서 낮 1:40분에 타이레놀 500mg 1알 39도 유지 낮 3:40분 에드빌 400mg 복용후 37.4까지 떨어짐 저녁 8시부터 열이 다시 오르기 시작 저녁 8시 30분에 타이레놀 500mg 1알 복용 밤 11시 열 39.8까지 오름 현재시간 밤 11:52분 열 39.3 병원을 갈수 없는 상황이고 811 응급 의료 전화는 1시간45분 대기해야하는 상황이라 급히 도움 요청 합니다. 에드빌은 몇시에 먹여도 될까요? 참고로 아이의 의식은 괜찮고 현재 밤이라 졸린것 외에는 다른 이상 증세는 없습니다!!! (고열과 가래,약간의 기침동반 증상)

독감 검사할 때 면봉으로 코를 잘 못 찔러서 코피가 쏟아졌는데 평소 코피도 안나는 편이고 3시간째 코피가 안 멈추는데 괜찮은 건가요?

세프다나캡슐100mg, 동광록소프로펜정, 메솔론, 액티페린정, 뮤코라민정, 이든암브록솔염산염정 처방을 받았는데 아침, 점심, 저녁 먹으라고 하셨어요 근데 약 복용 몇시간 간격으로 먹는게 좋은가요?

감기 때문에 회사에 병가를 써서 환자 보관용 처방전이 필요한데 비대면 진료 하고 환자 보관용 처방전을 집에서 출력할 수 있나요?

남자친구가 a형 독감인데 같이 자고 뽀뽀하고 밥 먹고 다함 근데 나는 가족들이랑 같이 살아서 갈리면 안되는에..걸릴확룰 높나?

A형 독감 걸린 사람이랑 뽀뽀하고 밥 먹고 같이 잤는데 옮을까요...

남자친구가 a형 독감인데 같이 자고 뽀뽀하고 안고 밥도 같이 먹었는데 저는 안걸리겠죠?

마운자로 처방 병원알려주고 가격을 가장 싼곳으로 알아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