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기 주사 후 반신욕 가능할까?
감기주사맞고 반신욕해도되니

감기주사맞고 반신욕해도되니

조울증환자인데 하루종일잠오거나 아님 잠을잘수가없습니다 그리고 먹는것도 땡겼다가 아예먹기가싫어지거나 합니다 이럴땐 어떻게해야하나요 약먹어도소용이없네요

증상이 중이염 인 것 같은데 비대면 진료 가능한가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 천식있것든요그리고녹내장도있어요근데제가 지금 스테로이드 못먹어요 임상시험 시험때문에 못먹어요 제가담당교수님한테물어볼것든요스테로이드처방받으면 먹어도되는지 근데왠만하면 임상시험 때문에 않먹어요 천식이 않좋아지면똑같이안압도올라가요왜그래요

면역력은 어떻게 높일 수 있나요? 20대 중반 남성이고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해서 근육량도 많고 체력도 좋은데 감기를 분기별로 한번씩 꼭 걸리는 것 같습니다. 운동과 면역력에는 연관성이 없나요

콧물, 기침 증상으로 이비인후과에서 레마이드정, 페니라민정, 슈다페드정, 펠루비정, 뮤테란캡슐을 처방 받았습니다. 이후 열, 몸살, 가래, 목통증 등 증상이 심해져 내과에서 엔피렌정, 엘피진정, 펠루비정, 아주세파클러켑슐25, 알두스캡슐을 처방받았습니다. 콧물 (맑은 콧물에서 노란콧물로 바뀜) 코막힘 증상도 심한데 내과에서는 처방을 안 해주신 것 같아서요. 이비인후과에서 처방받은 약 중에 같이 복용해도 되는 약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알레르기 천식이 있것든요 근데 제가 녹내장 있것든요 근데제가 요즘엔는 숨도차고코도 막힘고 목도아프고그랬어요코막힘면서 뒤로 넘어갈요 근데어제안과갈니까안압도올라갈데요몸이 않좋을니까안압도 올라갈요 왜그래요

독감 후유증으로 기침이 떨어지지 않는데 약은 먹고 있어요 그런데 기침할 때 목이 좀 답답해요목에 압박감도 있고 꼭 뭐가 걸린듯한 느낌이 드는데 기침을 장시간해서 그럴까요?

예전에 항생제 수액 맞을 때 알레르기 반응 나타났었어요. 두 번 그런 거 보니 가장 일반적인 거에 알레르기 있는듯해요. 그리고 오늘은 감기로 아목틴정 항생제 알약으로 복용 중인데 입술도 붓고 증상이 더 심해지는 거 같아서요. 관련 있을까요?

약국에서 약을 받았어요. 이중에서 먹고 운전이나, 기계조작에 주의해야할 약이 있는지 봐주세요 베포엠정 10mg 슈다펜정(수도에페드린염산염) 록소탄정(록소프로펜나트륨) 아크렌틴듀어정500mg 미피드서방정150mg

2일 뒤에 라섹 수술 예정이어서 처방받은 레보프록스 점안액을 1일 4회 점안하고 있습니다. 감기 몸살 증상 때문에, 모드콜S 연질캡슐 2정, 터논 300mg 연질캡슐 1정을 아침 점심 저녁 복용하려고 하는데, 점안액과 이 감기약들은 교차복용해도 괜찮나요? 약간의 복용시간 차이가 필요하다면 얼마나 필요한가요?

에이형독감 진단 받고 40.0까지 열이 올랐다가 열이 안내려서 해열제 주사랑 해열제 수액 맞고 타미플루 약과 다른 약들도 처방받앗어. 그래서 지금은 36.7-9 왓다갓다 해.근데 계속 춥게 있어야한다는데 언제까지 춥데 잇어야해?? 그라고 격리과 완전 필수야? 그리고 독감과 에이형 독감은 무슨 차이야??

비대면이면 전화는 누가 하나요

인간의 평균 온도는 몇도야??? 39.9도까지 올라갔었다가 지금은 36.9도인데 괜찮은거지..?

에이형 독감과 비형독담의 차이는 뭐야

몸 이상은 11일부터 갑자기 너무 아팟고 12일에 에이형 독감 진단 받고 열도 39.9까지 났었어. 독감은 언제 완치가 돼?? 그리고 격리가 필수야?

약 받는 거 지방(청주)도 되나요?

약국약을 먹으려는데 코감기랑 목도 아프고 열도 나서 코감기약이랑 인후통약, 해열진통제 이렇게 3개를 같이 복용하려합니다 각각 이름이 이지콜드 노즈, 이지페인 덱시, 인후신캡슐 이렇게 입니다. 괜찮을까요?

감기약으로 코푸시럽, 래트로신정, 에스코텐정, 룩소프린정, 슈다펜정, 뮤코로솔정 받았는데 공복상태에서 귤먹고 이 약들 먹어도 될까? 그리고 만약에 먹어도 되면 몇개 정도 먹는게 적당해? 그리고 열이 좀 나

감기약으로 코푸시럽, 래트로신정, 에스코텐정, 룩소프린정, 슈다펜정, 뮤코로솔정 받았는데 귤먹고 이 약들 먹어도 될까? 그리고 공복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