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마신 후 판콜액 복용해도 되나요?
술2병마시고 판콜1병액으로된거 먹었는데 괜찮나요?

술2병마시고 판콜1병액으로된거 먹었는데 괜찮나요?

비대면으로 진료받아도 독감진단 소견 진단이 나오나요?

편도염인줄 모르고 하얀색 염증?을 면봉으로 없앴는데 괜찮을까요? 왼쪽 편도에만 하얗게 되어 있었고 아픈곳도 왼쪽 편도만 아파요

감기기운이 있는데요 위장약과이부프로펜진통제 같이먹어도 되나요? 역류성식도염이 있어요

펠로앤정 과 타이레놀 복용해도 되나요

열이 났을때 색으로 표시되는 스티커를 붙이고 출근을 하면 몸이 안아프고 컨디션도 괜찮은데 스티커를 안붙이고가면 몸이 안좋아요 왜그런걸까요?

오한에 춥고 끙끙앓는중

감기걸리고 나서 일주일쯤 지나서 기침이나 코막힘은 없는데 코 엄청 뒤쪽?이 막힌 느낌이 들고 목도 답답한 느낌이 들어요. 그리고 오른쪽 귀랑 눈도 예민하고 불편한 느낌이 있고 오른쪽 얼굴이 전체적으로 예민한 느낌이 들어요.

몸은 추운데 머리가 뜨거움 몸은 오한으로 떨고있는데 몸을따뜻하게하면 머리가 뜨거워져서 두통이 생깁니다.

몇일전 편도염이라고 병원에서 진단 받아서 받은 약 다 먹었는데도 목이 계속 아프고 지금 보니까 편도 결석 있었던 부분이 크게 갈라져 있어요 왜 갈라지는 걸까요?

몸살느낌이 나는데 독감일수 있나요?

제가 감기가 목감기만 걸린것같은데 목이 간지럽고 딱 막히는 느낌이 있어서 잘때 중간에 깨서물을 마셔야되는데 일반 약중에 먹을수 있는거 있을까요??

진단서도 받을 수 있나요?

비대면 진료를 받았는데 가까운 약국 가면 처방 가능하나요?

감기약을 한달정도계속먹었는데 나아지지않아요. 스트레스 가 심하고 내과에서는 계속약은주는데 나아지지않으니 짜증이심해요.

감기 걸려서 이 약을 처방 받았는데 지금 인후염인지 편도염인지 침 삼킬때마다, 음식 먹을때마다 찢어질듯한 통증이 있어요 증상이 너무 심한데 처방 받은 약 효과가 있는건가요?

9개월 아기 하이드락섹산 처방받았는데, 다른 약과 1시간 두고 먹이라고 아는데, 그럼 지사제만 먹일때는 지사제에 물태워 먹이면 되나요?

1차 진료의뢰서 앱에서 발급 가능한가요

목이 간지럽고 기침이 나옵니다

몸에 열이 38도 이상입니다 얼음팩 껴안고 체온을 떨어 트리면 다시 정상 체온으로 유지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