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그라정 식후 복용해도 되나요?
알레그라정 비염약 식후에 먹어도 될까요? 식전 복용이라고 써있는데 비염증상이 지금 심해져서 먹으려고요... 왜 식전복용해야하나요?

알레그라정 비염약 식후에 먹어도 될까요? 식전 복용이라고 써있는데 비염증상이 지금 심해져서 먹으려고요... 왜 식전복용해야하나요?

엄마가 고등학생 딸아이의 처방전도 받을수 있나요?

진료서 받았는데 직인이 없습니다. 재발급 요청 어디다가 하나요?

초등4학년 중이염으로 3주 이상 치료중인데요,거의 다 나아서 항생제를 빼고 튜란트캡슐200밀리그램과 비염약을 처방받았는데 듀란트캡슐 1일 3회 처방해주셨는데 괜찮은건지요..? 약 관련 검색해보니 듀란트캡슐 200밀리그램은 어린이는 1일 2회 정도라고 나와서요,참고로 아이 체중은 43kg 입니다.

토요일에 A형 독감 확진자랑 하루종일 붙어있었구.. 이 확진자도 처음에 열은 없었구 기침부터 증상이 시작됐다고 했거든ㅜ 근데 나도 일요일 저녁부터 기침이 시작되더니 월요일엔 기침+근육통+콧물+가래+오한 등이 나타났어 어제 오전에 병원 갔더니 열이 없어서 독감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는거임 그래서 그냥 일반 감기약 처방받고 나옴ㅜ 근데 저녁에 집오는데 열오르는거같더니 8시까지 햐는 병원 가서 열 재보니까 38도가넘어 근데 독감검사에선 음성이 뜨는거야 그래서ㅜ 주사맞고 감기약 받아서 왔는데.. 오늘 아침에 온몸이 아파서 죽을거같았는데 억지로 죽 한술 먹고 약먹으니까 좀 나아지면서 열이 내리더라 이게 독감이 아닌걸까..?

스틸녹스랑 이지엔식스 복욕괜찮나요?

어제부터 목이 엄청 따급게 아파요 코도 막히고 가래도 있어요

몸살감기가 지독합니다 감기보다 몸살이 더 심해요 관절통이 너무 심해 앉아있기 어렵습니다. 해외라 가지고있는 상비약으로 먹었는데 오늘 점심먹고+저녁거르고 종근당 모드콜s 에스연질캡슐 각각 두알 어제 밤에 자기 전에 nyquil 두알 먹고 잤습니다 밤에 야즈정 복용했습니다. 혼합복용하면 안되는 약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다른 약으로는 래피콜 에이, 항생제, 한풍제약 엑스콜디 가지고 있습니다. 복용법 바꿔야하면 좀 도와주세요.

삼성라베프라졸정20, 타라셋세미서방정, 클래리마신 250mg, 시네츄라시럽, 레보드롭정, 로리딘정, 이텍스니자티딘캡슐을 처방받았는데 열이나고 너무 힘들어서 탁센덱시를 같이 먹어도 될까요?

몸살에 열 나는데 병원 어디 가야 해요?

여드름약이랑 감기약 같이 먹어도 되나요?? 감기약에 펠루비정 슈다페드정 오티렌정 안국세파클러캅정 코대원플러스정 들어있어요 여드름약은 트레인연질캡슐입니다

감기때문에 항생제처방을받았는데 항생제를 먹다가 끊은게아니고 아예처음부터 안먹었는데 이럴경우 증상이 심하진않지만 불편할정도의 증상이라면 지금이라도 복용하는게나을까요?(4일중에 2일분 남음) 안먹은이유는 부작용때문입니다.

17살 남자어이 A형 독감인데 새벽에 열이나서 공복에 해열제를 먹여도 될꺼요

목아프고 토할거같고 기침 나온다는데 어떻게 해야할까

지금 한 3일정도 막 싶하게 열은 안나는데 36,9-37.5도 왔다갔다하고 목 칼칼하고 따가운 통증에 기침도 꽤 하고 근육통 오한 코막힘 경기한 두통과 어지러움 등 + 첫날엔 허리통증 있었음 이거 독감일까..? 아니면 그냥 감기 몸살일까 병원은 언제 방문하는게 좋을까?

독감확진받았는데 6시에 해열주사부루펜 계열로 맞았고 페라미플루도 맞았는데 23시 30분에 또 열이올라서 부루펜을 먹고 1시간이 지나도 열이 미세하세 떨어지고있는데 더 지켜봐야 할까요 병원을 가야할까요

오늘 오후5시10분쯤 감기몸살 기운이있어서 마늘주사. 비타민주사 이 두개를 수액으로 맞았는데 팔다리 저림이 있어요 . 잠도 못자겠고ᆢ왜그러죠?

가래 삭히는 약 과연 효과가 있나요? 효과가 있으면 진작 약으로 사용하시지 온갖 고생 시키며 석션으로 기관지까지 노즐을 집어넣어 개고생을 하는 이유가 있나요?

환자를 체온을 쟀는데 36.2 37.6 38.3 어느정도 까지 열나는것을 위험 하다고 하나요?

갑자기 열이 37.8도 오르더니 약간 몸이 무거운 것 말곤 괜찮았어요 근데 열이 37.0~37.5도 되고 나선 온몸이 아프고 오한이 들어요 다시 열이 날까요? 이지엔식스뿐인데 이 약이라도 먹을까요? 아주 약하게 콧김이 뜨거운 것 같아요 코도 살짝 막히고요 그래도 38도 넘진 않으니 독감은 아니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