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분해주사 후 독감 항생제 주사 맞아도 되나요?
어제 지방분해주사 맞았는데 오늘 독감이 걸렸어요 독감 항생제 주사 맞아도 될까요?

어제 지방분해주사 맞았는데 오늘 독감이 걸렸어요 독감 항생제 주사 맞아도 될까요?

전화진료 후 약처방은 받으면 집으로배달이 되나요?

아들것도 처방가능한가요?

제균 6일차부터 걸을때 배탄느낌이 나고 14일다먹고 약 끊은후 일주일지났는데도 어지럼이 있어 이비인후과가니 걸어들어왔다고 뇌사진을 찍는게 좋겠다고하더니 실비있으니까 확인해주세요 하니까 검진하더니 이석증이 었습니다 그런데 그래도 뇌사진 찍어봐라 이렇게 경미하게 오래가는분 첨본다 하시면서 겁을주더군요 3일뒤 다시 이비인후과가서 검사하는데 안진이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안진이 위로튀는 증상은 없다고 하셨구요 이제 뇌걱정은 좀덜어도 될까요? 혹시나싶어 뇌 mri는 예약해놨는데 아직 잔 어지럼?(붕뜬느낌? 걸을때 훅빠지는느낌)은 남았고 어제 너무 걱정돼서 막 뇌종양 검색하고 그러니가 정수리도 지끈지끈하고 자고일어나니 두통은 없어졌습니다 좀 걱정덜어도 될까요?

베트남 여행 4박5일간 갔다가 어제막 귀국했는데 어제 저녁부터 몸이 춥고 온몸이 쑤십니다 열은 없고요

눈에실핏줄 터지면 바로 병원가야하나요?

코가 심하게 막히고 기침도 하고 코가 막혔다가뚫리면 한쪽에서 콧물이 흐르고 재채기도 나옵니다 콧물이 목으로 넘어와서 목소리가 감기걸린것처럼 쉬기도 합니다 이게 비염이 심해져서 그런건지 다시 감기에 걸린건지 궁금 합니다

식은땀.오한 몸살 약 먹으면 가라 앉다고 약끊으면 또 다시 반복.반복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나이는 70 입니다 지병은 없고 건강검진 받으면 다 정상 입니다

편도염에 걸렸는데 붓기 가라앉힌다고 찬 음료 마시는게 낫나요 아니면 따뜻한 음료 마시는게 낫나요

해외에서 진료 가능한가요

감기는 어느 병원에서 진료를 받아야 되나요? 코감기,목감기 있음 고혈압 고지혈증으로 내과에서 진료를 받음.

해외체류 5일차인데 목이 칼칼하더니 기침, 가래, 오한, 근육통(몸살기운), 열38도3일지속( 해열제 먹으면 떨어짐), 2일차부터 설사가 있습니다. 기침은 많이 하지 않고 설사도 계속 하는건 아니지만 하루 5-6회 정도 합니다. 현지 병원에서 단순 감기라고 해서 약을 받긴 했는데 열이 지속되어서 걱정됩니다. 항생제는 먹지 않고 있고 일반 가래 기침약과 해열제 종합감기약 위주로 먹고 있습니다. 참고로 9월에 a형독감을 앓았고 7월엔 코로나도 걸였었습니다.

가족 진료접수방법

비대면 진료하고 약을 어떻게 받나요?

어제 자기전에 감기기운은 있었으나, 현재 새벽에 일어나서 온 몸에 열이 나고 있습니다. 현재시간 병원 방문은 어려워 판콜a 마시고 쉬는 중인데 도움이되는 방법 및 추가 해열제 어떤걸 언제 복용하면 도움이 될까요

19일 20시부터 갑작스럽게 열감이 느껴지다가 현재 새벽에 기관지가 뜨겁고 전실 근육통에 오한, 체온은 지금 알 수 없지만 발열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목이 매우 마릅니다. 콧물도 있고 기침은 구역질이 날 정도록 심하구요. 응급실 내원을 하는게 맞을까요? 아니면 버티다가 병원을 가는게 맞을까요? 지금 가족들이 멀리 있고 현재 타지에 혼자 살고 있어서 응급실 비용이 얼마나 나올지 몰라 수납에 문제가 생길 것 같아 문제입니다. 새벽시간이라 가족 연락이 안될 것 같구요

온도가 따뜻해도 으슬으슬 춥고, 온 몸의 근육이 화상 입은 듯 아픕니다. 콧물/재채기/기침 증상은 없습니다. 독감일까요?

저는 안긁었는데 머리가 엄청나게 간지럽고 하얀가루가 엄청 떨어져요 저절로.. 그래서 일부러 터는데 와 하얀색이 각질인지 뭔지 엄청 떨어졌어여…. 자꾸 생겨요 … 스트레스 받아요 무슨병일까요…?원인을 모르겠어요…

머리 두피 골이 전체가 흔들리는데 괜찮나요?

독감 약이랑 타이레놀 때문에 피부가 안좋아지고 아토피(두드러기일지도 모름)가 나기도 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