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사들이 예약을 취소하는 이유는?
의사들이 왜 예약을 취소하나요

의사들이 왜 예약을 취소하나요

9시 46분에 타이레놀 먹었는데 아직도 아파서 지금 확펜 먹으려고 하는데 서로 다른 계열 진통제인데 먹어도 될까요?

코감기약 처방받고싶어요

목이랑 귀, 특히 목 오른쪽 부분과 오른쪽 귀가 아프고, 침 삼키거나 목에 걸리는 가래를 뱉으려고 할 때 통증이 매우 심합니다. 가래양이 많고 색은 초록색입니다.

9시 46분에 타이레놀 2알 먹었는데 계속 아파서 확펜 2알 먹으려고 하는데 먹어도 될까요?

왼쪽목하고 목구멍 귀 아프고 왼쪽코만막혀서 코로 숨쉬기가 힘들어요 감기가온거예요 겨울이면 이비인후과만 계속다니고 오른쪽은 괜찬은데. 왜 왼쪽만 그런가요

몸이 어제저녁부터 바늘로 찌르는듯하고 아프고 걸을때마다 몸에 통증이 생겨요.. 이거 몸살인가요? 독감주사는 이미 맞았어서 몸살이면 집에서 쉴까합니다..

감기때문에 5일치 항생제 처방 받았는데 증상 괜찮아졌으면 3일치만 먹고 중단해도 되나요? 약먹고 속이 너무 안좋아요 ㅠ

열 어느정도 이상부터 수액 맞을 수 있나요? 어제 밤새 39도 38도 왔다갔다 하다가 잠깐 내리더니 아침에 다시 37.7도로 올라가더라고요 ㅠ

동탄 목동에 조플루자 처방 가능한 병원 있나요?

A병원에서 a형 독감을 진단 받았는데 B병원에서 독감치료주사를 맞을 수 있을까요?

아이가 메디키넷 리티드 20 약을 먹 고 있는데 최근에 코감기에 걸려 감기약을 함께 복용하고 있습니다 4학년이고 162에 54키로 나갑니다 계속 같이 복용해도 될까요?

토요일 와이프가 A형독감 확진을받고 그날저녁부터 몸살걸린것처럼 근육통발생, 37.3~8사이 열, 그리고 기침, 몸떨림이생기다 와이프가 처방해온 약한첩 먹구자니 일요일은 좀괜찮다 밤부터 다시 증상이 시작되었어요 열이나지않아도 독감일확률이 있을까요?

아이가 독감 거열중 섬망증세가 있어요 괜찮은건가요

감기 증상에 기침 콧물이 없을수도 있나요

해열제 먹고 몇시간 지나도 37.4도 나오는 이유는 뭔가요

39.2도인데 아기가 안힘들어하면 해열제 안먹여도 되나요?

증상은 감기와 비슷하며, 토요일에 독감검사는 진행했으나 음성 결과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약 복용 후 (해열진통제 소염제) 시간이지나면 체온과 컨디션이 회복되나 또 6시간 정도가 지나면 거의 39도 까지 체온이 올라가며 컨디션이 급격하게 올라갑니다.( 이때 고온으로 체온이 올라가나 한기 증상이 있습니다) 이런 증상을 보이는 병명이 있는지.. 다시한번 독감 검사를 해보는게 좋을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독감인데 타미플루 먹여야 할까요 16살 아이

타미플루 중단해도 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