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료 후 처방전이 휴대폰으로 발급되나요?
처방전은 진료 후 폰으로 나오나요

처방전은 진료 후 폰으로 나오나요

20분이 지났는데 처방전이 안떠요 진료확인서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비대면 진료로 진료확인서 발급 가능한가요

침삼킬때마다 목이너무아프고 가래가 많이 나와요

몇일전부터 목이 부은것같고 이비인후과 가보니 편도가 부었다고 하는데 목이 답답하고 입이마르고 누런가래가 나와요 오른쪽가슴 윗부분 통증도 있고여

어제부터 몸살기운있고 살짝 몸이 뜨거운거같해요

처방전이 없어요

염증도 타인에게 전염되나요

오른쪽 목 안이 침삼키고 밥먹을때 아픈데 왜일까요? 깊숙히 보니 왼쪽이랑 비교햇을때 좀 부어? 튀어나와있던데요.. 병원에서는 그냥 부었다고 하는데 편도암이나 이런 거 가능성은 없을까요?

어제 아침부터 온몸이 쑤시고 머리가 너무 어지럽고 움 직이는것도 힘들고 오한이 들었어요. 저녁이 되니 열이 40도까지 올랐고 해열제를 먹으니 떨어져서 안심하고 잠을 잤어요. 근데 아침에 또 열이 40도까지 오르고 너 무 춥고 온몸이 쑤셔서 병원에 가봤더니 독감은 아니래 요. 그럼 왜이런거죠 ? 목은 아주약간 칼칼합니다 기침 콧물 가래 없어요

오른쪽 목 안이 침삼키고 밥먹을때 아픈데 왜일까요? 깊숙히 보니 왼쪽이랑 비교햇을때 좀 부어? 튀어나와있던데

한 달에 몇번까지 비대면 진료 가능하나요

저는 비염이 있는 환자 입니다 ㅠㅠ 겨울만 되면 유독 심해집니다 ㅠㅠ 진짜 코안에 코딱지가 제거를 해더 몇시간위에 또 한가득이고...ㅠㅠ 코 풀다가 코딱지가 또... 지금은 우유빛도 나도 노랑빛도 나고 피도 살짝 섞여서 나왔는데 병원가봐야 할까요?

26일에 병원을 못 갔는데 학교에 서류를 제출해야 해서 날짜를 바꿔서 써주실 수 있나요

생후 158일 아기 a형 독감 진단 받았습니다. 해열수액 맞을 수 있나요? (뉴아미노펜프리믹스주(아세트아미노펜))

비염이 너무심한대 나조넥스 스프레이 비대면 처방가능할까요?

3일전 추운 날 오래 나가있었는데, 2일 전부터 몸살 기운 (전신 쇠약감, 근육통, 고열, 어지러움, 목소리 안나옴, 두통)이 느껴졌고 1일전에도 증상이 지속되어 편의점에서 판콜을 구매해 먹었습니다. 이때 기침 가래는 없었는데, 오늘 아침부터는 목이 붓는 느낌이 들고 목소리가 여전히 안 나오며 기침 가래가 조금 나옵니다. 쇠약감이나 어지러운 증상들은 조금 사라졌지만 목이 불편합니다.

목 감기 걸려서 코를 풀었는데 한쪽 귀가 멍멍해요 하루 정도 됐는데 병원 가야하나요 ?

감기몸살인것같은데 열이 안떨어져요 ㅠ 어떻게해야할까요? 목도 붓고 기침두하고 코막히네요 ㅠ

진료확인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