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레이저 고주파 시술 후 코세척 가능할까요?
비염레이저고주파?시술하고 외형골절술?한지 11일차인데 코세척해도되나요? 그리그ㅡ 아직도피나고 코막혀있고노란콧물나는데괜찮은건가요

비염레이저고주파?시술하고 외형골절술?한지 11일차인데 코세척해도되나요? 그리그ㅡ 아직도피나고 코막혀있고노란콧물나는데괜찮은건가요

판콜에이랑 타이레놀 같이 섭취해도 좋을까요? 아니면 편의점에서 성능 좋은 약이 따로 있을까요?

목아프고 코막히는 감기가 왔는데 무릎, 허벅지가 너무 쑤시고 아파요 연관이 있나요? 빡세게 운동하고 난 다음날 느낌이에요

저녁6시30분에 테라플루(콜드앤코프 데이타임)을 먹 었는데 지금 처방약(하이크라정, 레바코드정, 베포타정, 코슈정, 네오메디코푸정, 써스펜8시간이알사방정650, 록소탄정)을 먹어도 될까요?

저녁6시30분에 테라플루(콜드앤코프 데이타임)을 먹었는데 지금 처방약을 먹어도 될까요?

오늘 a형 독감 판정 받고 독감수액을 맞았어요. 이거 맞으면 몸이 쑤시는건 없을거라 했는데 조금씩 쑤셔요.

지금 몸살+뭘 먹기만 하면 설사와 변비가 반복돼서 몸이 너무 힘든데 어떤 약을 먹어야 할까요.? 열이 올랐다 내렸다 반복하고 근육통도 좀 있고 배가 자꾸 꾸륵꾸륵 거랴요 일주일 안에는 괜찮아져야하는데..

코푸시럽과 시네츄라시럽 한번에 복용해도 되나요?

기침 콧물 나오는데 콜대원 에스 시럽 먹어도 될까요? 열은 안납니다

파마설트랄린정,명인부스피론염산염,인데놀,가스모틴정 먹고있는데 세타펜8시간이알서방정,알테렌정,슈다페드정,뮤트린켑슐200밀리그램,크라부틴정625밀리그램 추가로 또 먹어도되나요

A형독감 걸렸는데 열은 떨어지고 있는데 샤워하면 무리가ㅜ되나요?

오늘 독감 판정 받고 주사 맞고 왔는데 내일이면 괜찮아질까요?

오늘 아침부터 헛기침이 계속 나와. 많이는 아니고 5-10분에 한두 번씩? 그런데 6시정도부터 울렁거림이 조금 있어. 이것도 심하지는 않아. 두통도 7시부터 조금씩 있고 미열인 것 같아.

귀를 면봉으로 후비면 눈물과 기침이 나와요 왜그런건가요?

지금이틀째 온몸이 사시너무떨리듯떠리는데 소변도 갈색으로 나와요 열이 몸에서 안나가는것같아요 엄청 추워서 꽁꽁 싸매도 온몸을 발작처럼 떨고 자고 있나닌까 갈색소변에 온몸이 뜨거워요 이거 맞나요?

몸살기운,나른함 멍함 증상 있는데 감기증상(기침,발열,콧물 등) 없는데 챔프시럽 복용해도됄꺼요 초6입니다

염증수치가 4 넘는다는데, 꼭 통원하며 항생제 주사를 맞아야 하나요?

고둥학생 아이 학교 제출용 서류 관련 진단서 등 가능할까요

몸이 오한이 들고 열이 좀 나는거 같습니다 목이 아프고 머리가 깨질듯 아픕니다

어제부터 증상이 심해지다가 오늘 독감 판정 받았다면 내일이랑 내일 모레까지는 아무래도 증상이 심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