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비코트터부헬러, 벤토린, 몬테리진캡슐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심비코트터부헬러,벤토린,몬테리진캡슐도 괜찮을까요?

심비코트터부헬러,벤토린,몬테리진캡슐도 괜찮을까요?

약도 비대면배달이되나요ㅡ

코감기걸려서 병원가서 약을받았는데 점점 심해져서 기침 가래 콧물 코막힘 3일정도 앓았는데 오늘은 귀에 압이차서 잘 들리지도 않고 먹먹해요. 가래도 뱉고 싶은데 안 나오고 점점 기침도 심해져요.. 귀는 왜 먹먹해지는거예요? 일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병원을 못갔는데 대처는 어떻게해야될까요?

아침에 인후염 진단 받았는데 저녁 되니까 너무 춥고 어지러워서 열을 쟀더니 38.2정도 됩니다 독감검사는 진짜 하기 싫은데 어쩌죠?

학교 제출용 처방전 받을 수 있나요?

만13세이고 b형독감판정 받아서 페라미플루주 수액 맞았는데요 제가 원래 몸이 안좋거나 병에걸리면 악몽을 꾸는 타입인데 오늘도 낮잠자다가 악몽을 꾸었습니다 근데 지금도 또 악몽을 꿀까봐 약간 불안합니다 페라미플루주부작용 일까요? 악몽꿀까봐 약간 불안한것 빼고는 의식저하나 환각 이런건 없습니다

알레르기비염이 원인인데 계속 기침하고 코를 세게 풀다가 중이염이와서 알레르기랑 중이염약을 받아왔는데 이틀째부터 미각이랑 후각도 변하고 구조적으로 비중격만곡증이 심해서 예전에고 충녹증이 심하게 걸렸었는데 다시 충녹증이 심하게 왔는데 중단하고 병원을 다시 가야할까요? 아님 알레르기약만 끊어야될까요 ㅠ 자다가 목에 가래가 엄청 껴서 깨서 가래빼낼 정도입니다

슈다페드정, 베포엠정10mg,메프레정4mg,메부틴정,렘피드캡슐 이렇게 감기약 처방 받았는데 30분 뒤에 까먹고 제가 커피를 조금 마셨습니다 ㅠ 왼쪽배가 쿡쿡 찌르네요..

목감기 비염

23k 아이 열 이나서 맥시부펜 10mL를 오후 1시 27분에 먹였습니다. 만약 4~6시간 후에 또 맥시부펜을 먹인다면 거의 20mL 인데 여기서 더 열이 안 잡히고 .나면 어떤 해열 더 먹일 수 있고 그리고 낼 오후 1시 27분 까지 25mL리를 넘기면 안 되는게 맞나요?

23k아이 열이 나서 맥시부펜 10mL한 번 먹였습니다. 이 해열제가 그나마 잘 듣는데 하루 먹일 수 있는 용양 이 얼마나 되는건가요?

임파선염 때문에 3일간 약을 먹었는데 몇 달 간 가라앉지 않는데 병원을 가야할까요?

출국자도 처방액을 요청하거나 진료는 가능한 가요?

아세트아미노펜 먹고 몇시간 후에 해열수액 맞을수 있나요?

동남아 여행 상비약 처방

태국에 가는데 미리 감기약과 위장 장염약을 처방받을수 있을까?

고열이 2틀째 나고 있고 지금 이런 상탠데 (예를 들어 덱시부부르펜 효과없음 /아세트아미노펜 39.4 에서 38.4 정도로 떨어짐) 병원가서 해열수액 맞는게 좋을까요 ?

구내염이나 코감기 등 고열일때 덱시부부르펜 먹어야 열이 떨어지고 아세트아미노펜은 잘 안떨어졋거든요 지금 고열이 2틀째인데 열만 나고 병원에서는 편도염이라고 햇는데 아세트 아미노펜이 이번에는 잘 듣고 덱시부부르펜은 열이 안떨어지더라구요 다른 바이러스가 걸렷을수도 있을까요?

급성편도염은 전염성이 있나요?

목감기라 펠루비정 코푸정 받았는데 가래가 계속 들끓는느낌 세파클러 먹으면 좀괜찮아지나요 아님 항생제 어떤거 다시 처방받아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