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감 회복 후 운동과 카페인 섭취 괜찮나요?
병원에서 독감판정받고 약먹었더니 다른 증상들은 괜찮은데 목만 아프네요..제가 운동하던 사람이라 다나은것 같아서 오늘부턴 헬스 가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운동할때 카페인음료나 아메리카노같은 카페인이 든 음료를 마시는데 그것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병원에서 독감판정받고 약먹었더니 다른 증상들은 괜찮은데 목만 아프네요..제가 운동하던 사람이라 다나은것 같아서 오늘부턴 헬스 가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운동할때 카페인음료나 아메리카노같은 카페인이 든 음료를 마시는데 그것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알르레기성 비염 증상으로 가래기침이 있을 수 있나요 너무 고통스럽습니다 천식같은 기침이 나요

두통하고 목감기가 있어서 탁센약 1알이랑 종근당의 모드코프s 2알을 먹었는데 보니까 모드코프s도 두통이라던가 그런 약성분이 있어서 그런데 괜찮죠? 이미 복용한 뒤 알아서요.

감기는 다 나았는데 두통이 일주일 넘게 지속되고 있습니다 거의 2주동안 속이 계속 메스껍고 멀미나는거 같이 헛구역질이 나왔습니다. 구토는 1번 했고 메스꺼움이 좀 나아지니 두통이 매우 심합니다 몸살기운은 계속 있습니다 코피도 몇번 났는데 아직 감기증상일까요 아니면 다른 문제가 있을 수도 있나요?

저희엄마가30년생이시고 감기(가래 기침)많아서 그동안 집에 있는거 드렸어요 지금 엄마거동이 힘드셔서 지대면으로 처방 받을수 있을까요

저번주금요일에 B형독감 나와서 링거맞고 약 꾸준히 먹고 있었어여 그냥 감기기운만 남아있고 다 괜찮았는데 갑자기 어제부터 속이 안좋고 머리도 아프더니 새벽에 토하고 좀 나아졌어요ㅠ 아직 울렁거림 남아있긴한데 독감때문에 그런걸까요?ㅠㅠ

일을하고있어 병원을 못가는데 진료받고 약을 받으러 근처약국을 가면되는건가요?

약 부작용 수포가 올라오면 몇일지나야 없어지낭

요즘 또 예전처럼 자고일어나면 눈이 핑돌아요.. 그냥 느껴지는게 아니라 진짜 세상이 도는게 보여요.. 옛날엔 심한 저혈압이라 약을 먹었지만 또 같은걸까요..

독감 자가키트에 두줄이고 비대면 진료로 진료보고 서류까지 발급가능한 병원있나요ㅠ

아들이 독감인데 제가 열은없는데 두통이 심합니다. 특히 눈위쪽 이마쪽 두통이 심합니다

광견병 예방 접종 횟수

감기약을 먹어도 증세가 전혀 나아지지 않고 오히려 심해짐 -약을 밥먹기 전에 먹고 -약을 불규칙하게 먹긴 했음

금요일부터 목이 따끔거렸고 기침을 했고 토요일에 콧믈이 나고 기침이 심해졌고 일요일에 모든 증상이 심해지면서 열이 났고 월요일에 b형 독감 진단 받고 수액 맞았는데 전염성이 언제까지 있나요? 격리 기간이 궁금합니다

어제부터 기침을 많이하구요 오늘은 몸에힘이없어서 병원도 못갈거같아요 ㅜㅜ 약처방 가능할까요?

슈다패드정 과 지르텍 같이먹어도되나요?

감기약과 지르텍 같이먹어도되나요?

안녕하세요 병원에서 감기약 먹고 과민반응으로 홍반동반에 수포가 올라와서여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약은 클래로신정 맥스펜정 타이펜 코대우너시럽 램피드캡술 넥스틸투엑스정

살짝 코가 막히고 몸이 으슬거려요

감기 4일정도 됐는데 그동안은 시판약으로만 버텨서 초기보다는 괜찮아 졌거든 감기 나으려면 보통 며칠잡아야되고 평균 3일이상 걸리면 처방을 받는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