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열과 몸살 증상 지속 시 입원 필요할까?
안녕하세요 3일전부터 몸살 기운이 슬슬 올라오더니 그제 열이 38.6도까지 올라가서 약국에서 감기몸살 약을 사서 먹고 36.6도 까지 내려갔습니다 그러고 어제 다시 39도까지 올라가서 병원에서 링겔을 맞았구요 독감검사는 따로 안해주셨고 독감 같다는 말만 하셨습니다 그러고 처방받은 약 2회분 먹고 37도까지 내려갔다가 자면서 중간에 계속 깨서 체온 재보니까 점점 올라가더니 지금 또 38.6도 까지 올라갔네요.. 증상은 똑같습니다 두통 몸살 가래 기침 발열 오한 다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입원을 하는게 맞을까요? 처방받은 약 먹으면 내일 출근이 가능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