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염 후 열이 있는데 엉덩이 주사 맞아도 되나요?
장염으로 아레,어제 이틀간 장염링거를 맞았어요.오늘 열이 3.75도 와 37.7도가 나는데 또 엉덩이 주사 맞되나요

장염으로 아레,어제 이틀간 장염링거를 맞았어요.오늘 열이 3.75도 와 37.7도가 나는데 또 엉덩이 주사 맞되나요

장염으로 이틀간 장염수액을 맞았어요 오늘 열이 36.7도인데 또 주사맞아도 되나요?신장에 무리가 안갈까요?

겨울 내내 아침에 일어나면 목이너무갑갑해요.내과에서 약타먹어도 효과가 없네요.

이전에 기관지염 진단 받은뒤 아직도 코에서 입으로 가래가 나와요. 가래가 지금 3주째 넘긴것같아요. 증상 시작된건 한달 넘었고 응급실 엑스레이상 폐가 깨끗하지 않다고 합니다. 염증도 좀 있는 상태인데, 보통 낫는데 얼마나 걸릴까요?

두통이심해요

이틀 전부터 오한 발열 몸살 관절통을 겪고 있는데 피부과에 다녀와서 이소티논을 하루 한알 복용 시작한 시점과 비슷해서 혹시 이소티논 때문일지 아니면 그냥 단순히 겹친건지 궁금합니다

감기 딱 2주됐는데 콧물이 약간 노래졌습니다 전보다는 코가 덜 막히긴 하는데 노래지면 부비동염 증상이라길래 병원을 가야되나 싶습니자

액티리딘이랑 코푸 같이 먹어도 되나요? 아니면 액티리딘이랑 렘피드캡슐 같이먹어도 되나요?

목이갑갑해서 아침에 너무너무 힘들어요. 겨울내내 그대로 네요.내과에서 약을 먹어도 효과가 없어요. 정말 너무힘들어요.

피디정과 코메키나를 함께 복용해도 되나요?

겨울 내내 감기약 먹고 있읍니다.증상이 목이 갑갑하고 기침,콧물,가래가 있어요.아침에 일어나면 목이갑갑해서 미치겠어요.내과약을먹어도 낫질않네요.

목구멍 앞쪽? 입천장?쪽에 뭐가 볼록 튀어나온거같고 침삼킬때도 아프고 말할때도 아픈데 목감기인건가요?

감기걸렸을 때 위내시경 해도 되나요 ?

목이 간질거리고 기침이 나서 감기약을 먹을려고 하는데 지방간이라 고덱스정이랑 우르오스 먹고 있어 간 수치도 정상에 비해 5배인데 먹어도 될까?

모드콜 S 종합감기약 복용 후 가슴 통증이 있으면 더 복용하면 안될까요??

단호박라떼 먹고 감기약 복용

코를 너무 많이 풀어서 그런건지 콧구멍 안쪽이 너무 매워요 막 찡해서 눈물이 찔끔 나올 것 같아요 몸살 살짝 있구요 오한은 없긴해요. 그리고 코 풀때 누런콧물이 나오는게 흘러내리는게 아니라 코가 막혀서 화장실에서 팽팽 풀면 누런콧물이 코에 달라붙어있던걸 억지로 빼는 느낌? 이예요. 어디서 이런 콧물이 나왔는지 모르는 느낌으로요. 지난주 토요일에는 몸살 (오한,근육통)이 진짜 심했는데 지금은 조금 나아지긴 했거든요? 내과를 가야될까요 누런콧물이랑 코가 매운것때문에 이비인후과를 방문해야될까요?

새벽 4~5시에 38~39도 정도의 열이 났는데, 6시 10분에 해열제를 먹으니 지금은 37도 정도 나옵니다. 열이 심하게 났을 경우 청력에도 안좋은가요?

어제 해산물을 먹고 늦게자서 오늘 잠을 좀 많이잤는데 일어나니까 갑자기 목아프고 머리아프고 속이 토할거처럼 울렁거림 아침에 한 끼 먹고 안 먹음

부비동염 진단을 받고 약을 3일 정도 먹었습니다. 내일 음주를 할 상황인데, 관련해서 주의사항이 있다면 최대한 다양하게 답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