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한 기침과 코막힘에 적합한 진료과는?
현재 코막혀서 입으로 숨쉬어야하고 콧물도 아주 조금 나구요. 기침을 정말 3초마다 한번씩 하는데 토하듯이 큰 기침을 합니다. 목이 간지럽고 이물감이 약간 들고 답답하고 그래요. 기침을 하도 해서 목소리가 쉬고, 코도 막히고 기침을 심하게 해 잠을 잘 못잡니다. 너무 지쳐서 수액도 맞아야 될 것 같은데 어디 병원을 가야지 적합한지 알려주세요..

현재 코막혀서 입으로 숨쉬어야하고 콧물도 아주 조금 나구요. 기침을 정말 3초마다 한번씩 하는데 토하듯이 큰 기침을 합니다. 목이 간지럽고 이물감이 약간 들고 답답하고 그래요. 기침을 하도 해서 목소리가 쉬고, 코도 막히고 기침을 심하게 해 잠을 잘 못잡니다. 너무 지쳐서 수액도 맞아야 될 것 같은데 어디 병원을 가야지 적합한지 알려주세요..

인후염 의심되어 소렉신 먹음 집에 콜대원에스 있는데 같이 복용 가능한가요? 기침도 나오기 시작해서요

세토리드정과 에소라정 동시복용 가능한가요.

목감기로 진료받고 처방약 복용중입니다. 약은 누코미트캡슐200mg, 메디락에스장용캡슐, 씨제이아모콤비듀오정500mg, 슈다페드정, 몬테루정10mg 이렇게 복용중인데 뒷목쪽으로 해서 뒷골쪽에 욱씬거림이 있어요. 한달전에 미주신경성실신으로 쓰러졌고 이후로는 괜찮지만 통증이 오면 복용하라고 로펜탁정60mg, 뉴렙톨캡슐100mg, 라미스타정 받아온거 복용해도 될까요?

명치부터 답답하고 기침만 자주 납니다. 셀렉카듀오정, 세토리드정, 경보세푸록심악세틸, 레이본정, 리레카캡슐 25mg, 소론도정을 1일 2회 7일간 복용 중입니다. 이 약과 관련 있을까요. 그리고 위의 약 복용 중에 추가적으로 파미딘프러스 정을 먹어도 되나요. 기침이 심한데 코푸시럽과 투리온정 중에 어떤 것을 먹어야하나요

명치가 답답하고 기침이 납니다. 가래는 없고 기침만 계속 납니다.

궁금한게요.. 3일전부터. 감기몸살 증상에. 따로 열증상이 없어. 진통제 처방만 받고. 왔는데 … 그때보단 덜하지만 몸이 축쳐지고 다시 배도 예민해져서.. 위장약먹고있지만 그닥 효능을 못보고 있습니다.. 내일 병원가서. ㄷ검사하고 수액맞을 예정인데… 교통사고 후방추돌사고로인해. 몸도 맘대로 못움직이다보니 예민해져서 다시요… 복통은아닌데. 위장이 예민해져서 힘들거든요… 왜 그럴까요..

모유수유 중 B형독감 확진받고 5일가량 수유 중단해야한다고 설명듣고 5일분 약처방받았습니다. (아제틴정, 쎄클래신정250mg, 글로덱시정300mg, 소부날에이정, 아나레보정, 라미스타정) 5일동안 약복용 끝난 후에 바로 수유가능한가요? 아님 1-2일정도 더 있다가 약기운 빠지면 수유해야하나요?

계속해서. 마른. 기침이 나와요

모친. 89세 가래.기침이 심하지는.않은데 계속 10이상 지속되고 있습니다. 약국에서 기침. 가래약 3일 드셨는데 조금 좋아지시고 계속입니다. 의사 선생님께 진료를 받아야는지요?

안녕하세요 28살 건장한 남성입니다. 제가 일본 여행 중에 낮에 비를 맞으면서 걷다가 숙소 가서 씻고 약간 떨면서 한숨 잤다가 저녁에 술집에서 술을 먹으면서 흡연을 하다가 갑자기 가슴이 답답한느낌이 들면서 구토감이 심하여 토를 하였고 설사도 하였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부터 뭔가 어지러운것 같고 몸이 너무 무기력하고 토할거같고 계속 배는 고픈데 먹으면 소화불량이고 명치도 아프고 처음엔 심근경색이나 부정맥인 줄 알고 큰병원으로 귀국하자말자 달려갔습니다. 가서 mri 제외하고 피,소변,심전도 및 조영제 투입하여 CT까지 찍어놓은 상태입니다. 내일 결과가 나오는 상태입니다. 근데 뭔가 아침에 일어날때 명치가 아프고 구토감에 어지럼증이 심해서 따로 내과도 가보고 마지막으로 이비인후과를 갔는데 A형 독감 판정을 받았습니다. 아직 CT 결과가 나오기전이기는 하지만 이게 그냥 A형 독감의 증상들로 치부하고 지내도 되는건지 아니면 다른 심장질환이나 이런게 같이 온건지 궁금합니다..

금요일 저녁 굴을 먹었고 금일 아침부터 위산 및 마신거내내 토하고 설사하고 머리아프고 춥고 열나고 힘이 없습니다

지역과 상관없이 처방전받으면 약국에서 제조가능한가요??

5일간 진료확인서 가능한가요

슈도에바스트서방캡슐이라는 약 장기복용해도 괜찮나요? 비염 때문에 계속 비염약 복용 중인데 얼마전에 이관기능저하?가 생겨서 병원에 갔는데 처방해주신 약 중에 저런 약이 있더라고요 그런데 코막힘 뚫리는게 전에 쓰던 약들보다 월등히 좋은거같아서 문의드립니다

제주시비대면진료 약 받을수있는곳있나요

코가 막히고 미열이있고 숨도못쉬겠고 기침,재채기 해요 응급실가서 링겔 맞아도될까요

지금 감기기운에 침 삼킬때마다 목이랑 귀가 같이 아프고 목에 열감이 심해요. 이럴땐 차가운 음료가 좋나요 뜨거운 음료가 좋나요?

몬테리진캡슐 오메클정375 펙수클루정10 베포리진정5 덱스핀정 먹고있는데 인후통이 심해지고 침삼키기만해도 목이아파요ㅠㅠ 병원다시가야할가여

약국에 처방받은 약이 없다면 비슷한 종류로 약을 주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