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운 곳에 오래 있으면 코피가 나나요?
너무 추운곳에 오래있으면 코피가나나요

너무 추운곳에 오래있으면 코피가나나요

기침을 할때마다 폐에 가래가 낀 느낌이 들고 크게 울립니다 마치 큰 진동이 오는 느낌입니다 흔히 말하는 컹컹기침입니다 내내 기침이 나올랑 말랑하는 불편한 느낌이 듭니다 명치가 살짝 조이는 느낌? 그르륵 거리면서 숨이랑 가래가 명치까지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 느낌입니다 한 번 기침을 시작하면 여러번 하고 숨쉬기가 조금 힘들기도 합니다 병원에서 진단받고 약을 먹은지 삼일째인데 크게 괜찮아지지 않네요 열은 거의 없습니다 원래 목도 심하게 붓고 콧물과 가래가 점성이진한 노란색~초록색으로 나왔는데 이건 약을 먹고 괜찮아졌긴한데 (의사샘은 축농증이라고 하심) 혹시 폐렴같은건 아닐까 걱정됩니다.... 병원에서 따로 x레이는 안찍었고 명치를 눌렀을때 아픈 느낌은 없습니다 그 병원 선생님께서 딱히 그런 얘긴 안하셨으니 걱정할 필요는 없을까요? 가능성이 있다면 검사를 하셨을테니까요

만약 약국이 다 조제사 어려우면 어떡해?

한달정도 해외에 가있는데 항생제가 포함된 감기약을 비상약으로 처방받고 싶어요!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감기약을 차방받았는데 (해열진통소염제.비충혈제거제.알러지질환.소화성궤양용제) 이소티논(피지조절제)을 함께 복욕해도 될까요?

목뒤에 혹때문에 검사를하고싶은데 어느과로 가야하나요

목뒷덜미에 새끼손가락만한 혹이 있어요 목뒤로 젖히면 만져지고 숙이면 없어져요 근데 정형외과에가면 엑스레이를찍고 초음파를보나요 혹이면 뼈랑상관없는데 왜엑스레이를 찍을까요 초음파만하면되지않나요

오늘 열이 올라서 40도 정도인데 응급실 갈 상황이아닌데 독감같아. 집에서 비대면 진료로 타미플루 받을수 있나

몸살 감기약이랑 근육이완제랑 같이 복용해도 되나요? 몸살약은 (세토펜, 휴록스정, 뮤코라민정, 베아신정 500밀리그램, 레프로스정, 씨잘정 5밀리그램) 이구요 근육이완제 성분은 ( 에텐자미드, 카페인수화물, 클로르족사존) 이렇게 있는데 시간 띄우고 복용해야 하는지 같이 복용해도 중복되는 성분이 없는지 알려주세요

제가 코막히고, 기침조금에 머리도 아파서 (열은 없음) 병원가서 3일치 감기약을 받아왔는데 혹시 이것때문에 잠이 자주깨거나 악몽을 꾸거나 그럴 수도 있나요? 약은 코대원에스시럽, 액티피드정, 알세틴정, 뮤트린캡슐200, 알테렌정, 록소로펜정 입니다.

독감 판정으로 인해 치료 수액을 맞고 나서 5일간 괜찮았다가 일주일 뒤에 또 고열이 날 수 있나요?

코시원큐랑 알지싹세티랑 같이복용괜찮아?

병원에서 약처방 받았는데 오늘 병원을 좀 늦게가서 점심약부터 먹었어요 받은 약 성분을 자세하게는 설명 못하지만 아침.저녁약은 같은 구성으로 이루어져있고(6알) 점심약만 달라요(7알) 저녁약은 오후 6시쯤 복용했는데 이제 점심 저녁약까지 먹으면 하루 2회 먹은거니까 부모님이 하루3회 복용 해야한다고 오후 10시나 11시쯤 약효과 떨어질때 간단하게 죽먹고 아침약을 복용하라네요 하루3회 복용을 꼭 지켜야하는건가요?

복통과 미열 (37.5°)로 장염 처방받았어요. 6시간 전에 타이레놀 수액을 맞았는데 미열, 두통, 복통이 계속돼요. 독감일까요?

저번주 수요일 갑자기 38.3도의 열이 나서 병원에 가서 독감검사를 했는데 둘다 음성이 나와서 초기라서 결과안나오는거 같다고 독감걸렸을때 맞는 치료제 수액을 맞고 그날 완전 멀쩡해졌었어요 근데 그러고 그날뒤로 열응 안났는데 계속 가래 기침 콧물이 심해져서 5일뒤인 오늘 병원가서 코기침감기약을 처방받아왔어요 근데 약먹고 한숨 자고 8시간뒤에 일어났는데 열이 39.5도까지 나요 자면서 중간에 계속 덥다가 갑자기 추워졌는데 왜이러는걸까요?

36개월 아이입니다. 지난주 콧물(맑은 콧물 & 간헐적 코막힘)이 조금 있어서 병원에서 코미시럽/뮤테란과립/코슈정을 받아 복용하였습니다. 5일쯤 되던 주말에는 특별한 증상이 없어서 복용을 안했는데, 오늘 월요일 또 맑은 콧물과 코막힘이 있네요. 최근 받아온 코미시럽/뮤테란과립/코슈정과 아이 비염이 있어서 전에 받았던 씨투스 가루약이 있는데(2번/일) 같이 복용하여도 괜찮을지 문의드립니다.

몇 주 전 감기 진단을 받고 약을 먹었는데 여전히 기침과 인후통 가래가 있어요! 비대면 진료 후 진단서 발급 가능한가요?

감기약 처방을 받고싶습니다 환자보관용 처방전 까지도요!

지금 수액을 좀 맞으려고 하는데 7시 이후에도 하는 병원있나요 신논현역 근처에요

엊그제 서울 갔다가 밖에 오래 있다가 집에 왔는데 열, 오한, 심한 두통, 메스꺼움을 느끼고 판콜을 마셨습니다 그래도 여전해서 밤에 응급실 가서 해열진통 주사를 맞고 약을 처방해서 집에 왔는데요 약을 먹고 아침에 일어나니 몸이 무겁고 힘이 안 들어가며 손, 발이 자꾸 떨리네요 목 부분도 경직된 느낌이고 약 때문에 그런걸까요? 약은 펜잘8시간이알서방정(아세트아미노펜), 무코바정100mg(레바미피드), 암브로콜정, 코대원포르테시럽, 씨펜정5mg(레보세티리진염산염) 처방 받았습니다 제가 불안함이 좀 있는 편이라 무섭네요 심장도 두근가리고 아픈거같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