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시뷰, 아세트아이머펜 복용 중 타이레놀 추가 복용 가능할까요?
어제 아침에 독감 진단 받아서 2종의 해열진통제(덱시뷰, 아세트아이머펜)을 포한한 약을 처빙 받았고 어제 저녁7시까지 식후 3번 섭취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오전3시) 다시 열이다고 근육통이 심한데 타이레놀 먹어도될까요?

어제 아침에 독감 진단 받아서 2종의 해열진통제(덱시뷰, 아세트아이머펜)을 포한한 약을 처빙 받았고 어제 저녁7시까지 식후 3번 섭취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오전3시) 다시 열이다고 근육통이 심한데 타이레놀 먹어도될까요?

아목틴정375 위더스메치본정 두가지 같이 복용해도 돼나요? 자고 일어낫더니 편도가 부은거 같고 침삼킬때마다 통증이 있네요. 3일간은 병원 갈시간도 없고 집에 남은 약 찾아보니 두가지 있네요. 추가로 타이레놀도 같이 먹을 예정입니다.

목에 가래낀 느낌,한번씩 귀 막힘, 코 막힘, 콧물 한번씩 목으로 넘어감, 인후통 증상은 전부터 계속 있었고 오늘 심한 입냄새와 노란 알갱이가 나왔는데 편도결석인거 같은데 꼭 병원 안가도 되나요? 인후통이 밤과 아침만 되면 심해지긴 해요 ㅠㅠ 목에 가래낀거 같은 느낌은 매일 지속되고요

어젯밤부터 감기 기운이 있어서 테라플루라는 감기약을 먹으려고 하는데, 현재 이소티논을 복용중입니다. 함께 먹어도 괜찮은 약일까요??

안녕하세요. 초등학교 3학년 아이가 해열제를 교차 복용하고 있는데도 고열이 지속되고 기운도 없고 두통과 근육통도 있어 잘 움직이지 못하고 있습니다. 조금전에 짝꿍이 독감이어서 오늘 학교에 결석한 사실을 알았어요. 그리고 주말에 친지 결혼식에 다녀왔는데 그곳에서 함께한 어른께서 독감이었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강하게 독감이 의심되는데 밤이고 아이도 움직이기 힘든 상황에서 타미플루를 처방 받을 수 있을까요?

어제 저녁 부터 목젖 있는 곳이 부어서 침 삼키는게 힘들고 몸살기운이 있오 약국에서 약을 샀는데 이부펜 1알3회 으로먹으라고 하셨어요. 약 먹은지2-3시간 지났는데 여전이 몸살기운이 있는데 1정 더 먹어도 될까요 ?? 다른 목감기약 인후신도 2알 복용했어요

실손청구 진료상세내역은 어떻게 받나요??

몸에서 열감이 올라오고 37도입니다... 이틀간 잠을 4-5시간밖에 못 자서 많이 피곤한 상태로 힘쓰는 일까지 해서 구내염까지 생겼습니다... 상체 열감이 확 느껴지는데 왜 그런건가요?

두통으로인해 감기약판피린을 먹거나 탁센두통약을 먹을려고하는데 방금전 오메가3를먹었는데 오메가3먹고나서 바로 판피린이나탁세두통약을 먹어도되나요? 그리고 혈압약과고지혈증약을복용중인데 판피린이나탁센약을먹어되나요?

8살 만6세 아이가 rs바이러스 걸려서 회복중인데 액티피드 5일 먹고 후비루 기침 밤에는 안하고 낮에만 하는데 이제 씨잘액으로 바꿔도 되는지? 액티피드 장기로 먹으면 안좋데서 궁금해요

두통이있었어 판피린약을 먹을려고하는데 오메가3를먹고나서 바로 판피린감기약을먹어도되나요

초음파 결과 목뒷쪽 혹이근육층아래까지 있고 혈관쪽에는 없다고하던데

목근육층아래 혹이있다는데..

알긴액 섭취방법이 어떻게되나요 역류성식도염 때문에먹을때

기침 콧물로 진료보고 싶은데요

토를 너무 많이해도 목소리다 안 나오나오?

모유수유중인 산모가 복용 가능한 약이 있을까요? 콧물 및 재채기가 나오는 중입니다

코끝귀연골 실밥풀고 10 일차 인데 코안쪽이 아파요 코끝도 더 부어보이고요 실밥풀면 더 아픈건가요?

체온이 35.5도로 내려가서 타이레놀 1정을 복용하였습니다 타이레놀을 체온이내려갈때 복용하면 정상으로 됩니까?

코끝귀연골 수술13 일차 인데 처음보다 코끝이 뭉툭하고 더 부은 느낌이고 코안쪽이 아픕니다 왜 그런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