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맥산연조엑스 처방 가능할까요?
생맥산연조엑스를 처방 받을수있을까요?

생맥산연조엑스를 처방 받을수있을까요?

오리고기도 단백질함량이 많은가요

승모근 및 어깨 뭉침으로 몸이 피곤한 것도 한의원 진료 가능할까요?

한방제일파스 구입가능한가요

잠을아예못자구있는데 한의원이런곳도도움될까요

약국에서 판매하는 방풍통성산이랑 이지앤6 니코챔스복용방법

8체질한의원 2곳 체질 검사는 토양체질 이라고 합니다. 돼지고기, 보리차가 좋다고 합니다. 얼마전에 사상체질 검사시 태음인 이라고 합니다. 소과라고 소고기,보리차가 좋다고 합니다. 8체질 검사에서 토양체질이면 소양인과 매치가 되던데 저는 태음인이라고 하면서 사암침을 맞았는데 몸이 더 좋아진거 같습니다. 뭐가 맞는건가요?

약침치료후 런닝해도 괜찮을가요?

한달전 자고일어나면 손이붓고 마디마디가 쑤셔서 한의원에가서 침을 맞았는데 오른손 새끼손가락에 침을 놓았을때 악 소리나게 비명을질렀습니다. 너무 아파서 선생님도 놀라셨는지 바로 침을 빼셨구요 근데 그다음날부터 새끼손가락통증이잇고 대충 일주일정도면 낳을줄알았는데 원인모를 전기가옵니다. 머리묶을때 끈을 잘못 닿기만해도 전기가오고 물체에 스치키만해도 전기가와요.. 일상생활이 힘듭니다.. 어떻케해야할까요. 의료과실아닌가요? 거기다 그선생은 기록에도 안남기고 맞으셨겠죠 라는 말에 황당해요

체중이갑자기늘었나네요

손톱이 전체적으로 남다르게 검은색 빛깔이 나는데 원인이 무엇일까요? 어떤진료를 받아봐야 하는건지요? 정상덕인 사람손톱은 연분홍 색깔응 띄는데 특히 엄지손톱이 염색물이 든것처럼 검은데 언제부터 그랬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으나 좀 오래된것 같아요 피부과를 가봐야 할까요? 어떤한 검사가 필요할까요?

다이어트 식단으로 다이어트식 오꼬노미야끼 먹을려고 하 는데 저녁에 먹어도 될까요? 5시30분~6시쯤이요 양배추 듬뿌 팽이버섯 반개 계란두개 섞어서 부침개 만들고 그위에 비건마요 저당데리야끼소스 발라서 먹을건데 괜찮을까요? 먹기전에 연두부 반개 상추 4개씻어서 먹을건데 괜찮나요? 아침에는 현미밥100g에 두부 계란 덮밥 먹구 점심엔 곤약면에 저당 비빔면 소스에다 삶은계란두개 닭가슴살 상추 오이 양배추 가득같 이 비벼서 먹어도 될까요

다이어트 2일차인데 다이어트식 오꼬노미야끼 먹을려고 하는데 저녁에 먹어도 될까요? 5시30분~6시쯤이요 양배추듬뿍 팽이버섯 반개 계란두개 섞어서 부침개 만들고 그위에 비건마요 저당데리야끼소스 발라서 먹을건데 괜찮을까요? 먹기전에 연두부 반개 상추 4개씻어서 먹을건데 괜찮나요? 아침에는 두부 계란 덮밥 먹구 점심엔 곤약면에 저당 비빔면소스에다 삶은계란두개 닭가슴살 상추 오이 양배추 가득같이 비벼서 먹어도 될까요

다이어트식 오꼬노미야끼 먹을려고 하는데 아침에 먹어도 될까요? 양배추듬뿍 팽이버섯 반개 계란두개 섞어서 부침개 만들고 그위에 비건마요 저당데리야끼소스 발라서 먹을건데 괜찮을까요? 먹기전에 연두부 반개 상추 4개씻어서 먹을건데 괜찮나요? 그리고 아침으로 올리브영 단백질 쉐이크 먹어도 될까요? 그릭요거트랑 같이요 방울토마토 5알이랑 같이먹을건데 괜찮나요

부인과 처방약을 중단했다가 (펠루비서방정, 구주레보설피 리드정, 티라마이드정, 알프람정) 알프람정 금단증상 또는 신경계 과각성 증상을 겪고있습니다. 머리가 세게 조이고 당 기고 딩딩거리고 딸깍거리고 전류 흐르는 느낌이 들고 몸이 출렁거리거나 붕 뜨는 증상이 4개월 이상 지속됩니다. 용량과 기간으로 보아 심각한 금단이라기 보다 신경계가 예민해진 증상으로 보는데 자율신경 과각성 증상을 한약치료를 하면 많이 좋아질 수 있을까요? 신경계 복구에 기간이 얼마나 소요될까요? 한약을 22일째 복용 중입니다.

부인과 처방약(펠루비서방정, 구주레보설피리드정, 티라마이드정, 알프람정) 중단 후 금단 또는 신경계 과각성 증상으로 머리가 조이고, 당기고, 딸깍거리고, 딩딩거리고 몸이 붕뜨거나 출렁이는 증상이 4개월 이상 지속 중입니다. 한약치료 20일이 경과했으나 머리 중심의 증상이 호전되지 않아 어떤 약을 먹거나 치료를 받아야 할까요? 알프람정 재복용 후에도 증상이 잡히지 않았고 이미 40일 이상 끊었기에 재복용 후 감량은 적절치 않은 것 같습니다. 가바펜틴, 프레가발린, 에페리손, 티자니딘 등이 도움이 될까요? 혹시 신경계 과각성 또는 알프람정 중단 이후 반동현상을 치료할 보조적인 약물이 있을까요?

여름철에 냉방병이 잦게 옵니다. 증상은 소화불량 왔을때 처럼 윗배가 꼬이고(통증이 심합니다ㅠㅠ) 구토 (주로 위액까지 토합니다) 두통 오한 이정도인거 같습니다... 자고 일어나서 심한 경우가 많고 보통 3-4시간정도 지속되는거 같습니다. 아니면 여름철 실내에 앉아있다가 배가 너무 아프고 그로기도 합니다... 여름철에 3-4번은 이렇게 아픈거같은데.. 어제 더웠다고 오늘 또 바로 아파서ㅠㅠ 제가 생각하기엔 제 몸이 몸 안이 좀 차고 기온변화에 적응을 잘 못하는거 같습니다. 혹시 이럴때 체질적으로 한약같은걸 먹으면 도움이 되나요?

뱃살빼는데 가장 제일 중요한건 뭔가요?

다한증이 정말 심합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머리와 안면에 금세 땀이 나고, 양도 정말 많습니다. 쉽게 얼굴이 붉어지기도 합니디. 이런 증상들에 대해서도 비대면 진료와 약처방이 가능할까요..

자음강화탕 보험한약이나 탕약 처방받을 수 있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