엉덩이 피부 속에 난 혹의 정체는?
엉덩이에 뭐가 났는데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여드름이나 고름처럼 겉에 난게 아니라 피부 조직안에 나있는 느낌인데 이게 뭘까요

엉덩이에 뭐가 났는데 이게 뭔지 모르겠어요.여드름이나 고름처럼 겉에 난게 아니라 피부 조직안에 나있는 느낌인데 이게 뭘까요

치핵수술 일주일 됐습니다 좌욕하는데 수술부위가 한두번씩 강하게 따끔거려요 흔한 증상인가요?

이주전 치질수술후 대변은 보는데 딱딱한 대변이 남아있는느낌이 계속 있습니다 항문쪽에도 잔변감이 계속있고 몇일전부터 왼쪽 다리도 지릿지릿 저려오네요

장폐색 증상인지알고싶은데 복부팽만 복부가스 위액 분비 구토증상. 심박수95에서100. 장폐색정확한진단을받으려면. 엑스레이. 복부시티만찍으면되는건가요?

장내가스. 위액 나오고 구토. 복부팽만 위가늘어나서수술까지햇는데 심박수는 95에서 100 인데 이게뭐때문인가요?

담낭제거 복강경수술후 배꼽부위에 캘로이드피부로 배꼽을 지붕처럼 덮어진 상태입니다 그후 배꼽속 피부에 고름이 생겨서 0.5센티 절개후 고름을제거후 소독된 패킹거즈로 고름을 제거하면서 항생제 복용했어요 한달쯤 저절로 절개부위가 아물면서 닫히면서 치료 종결했어요 이제 수술 40일 정도 되었고 절개부위 바르는 항생제 크림도 중단햇구요 내일부터 배꼽부위도 샤워가능한지요? 아니면 배꼽을 방수밴드로 물이 들어가지않게 언제까지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위밑에 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엑스레이에서 위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제가 똥이안나와서 관장약도하고 복부팽만도심하고 심박수도95에서100정도나오거든요. 그리고 구토도하고요 가스가차저 배에 힘이들거든요 그거왜그런가요?위도늘어나서 위장수술까지햇는데 장폐색오면 위도늘어나나요?

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위밑에 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엑스레이에서 위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제가 똥이안나와서 관장약도하고 복부팽만도심하고 심박수도95에서100정도나오거든요. 그리고 구토도하고요 가스가차저 배에 힘이들거든요 그거왜그런가요?장폐색이라고진단이나왓는데. 내과에서는 이상하게아무이상없다는데 엑스레이검은부분이뭔가요?

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위밑에 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엑스레이에서 위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제가 똥이안나와서 관장약도하고 복부팽만도심하고 심박수도95에서100정도나오거든요. 그리고 구토도하고요 가스가차저 배에 힘이들거든요 그거왜그런가요?

엑스레이를찍엇는데. 소장쪽인가 위밑에 거기가 까맣게보이던데 판독지는아무런이상없다하던데 제가모르고내과를밧거든요. 엑스레이에서 위밑에 동그랗게 검은거는 그거올래 그런가요 아니면 그냥 다그렇게나오는건가요?

혈변을 보거나 하지는않는데 배가 아파 화장실가서 대변을 보면 아픈느낌이 나는데 이건 왜스러는걸까요

수박을 자르다가 손가락을 다쳤습니다. 근봉합술까지 가능한 병원이 있을까요?

자고 일어났는데 왼쪽 종아리가 아프고 약간 땡기면 더 아팠어 왜 이런거야? 근육이 놀란걸까?

왼쪽 서혜부에 뭐가 잡히는 것은 없고 대변을 보거나 힘을 줄 때 누르는 느낌이 나는데. 탈장인가요?

어제부터 배꼽에 통증이 너무 심해서 자세히 보니 배꼽에 무슨 검정 덩어리가 생겼어요 검색해보니 제석 같은데 냄새가 엄청 나고 숙이거나 재채기하면 통증이 심해요 냄새도 엄청 심하고 고름이 계속 나오는데 정확한 이름이 무엇인가요? 병원은 어디에 가야하나요? 배꼽은 절대 건들이면 안된다고 배웠는데 혼자서 제거해도 괜찮나요?

음낭수종 수술 후 약 80시간이 경과하였습니다. 1일 1회 드레싱 교체중인데, 봉합 부위에서 미세한 출혈이 나타납니다. 출혈양은 줄어드는 모습입니다. 환부 크기가 수술 직후 크게 줄어드는 모습은 아니고 일어서거나 걸을때 통증이 아직 남아있는 편입니다. 환부가 언제쯤 줄어들지 정상적으로 일상 생활은 언제쯤 가능할지 궁금하네요

2주전쯤 종아리에 갑자기 동그랗고 500원 동전 크기의 보라색 멍이 생겼어요. 부딪힌 적도 없고 누르면 아프지도 않아요. 2주 내내 보라색 상태를 유지하며 없어지지 않다가 조금씩 가운데부터 색이 연한 녹색으로 변해가고있어요. 원래 멍이 이렇게 오래 가나요? 멍이 생긴 원인이 뭘까요? 병원에 가야할까요?

담낭절제술한지 25일쯤되었는데 복통과 구역질 올수있나요 소변인 갈색이라면 혈뇨인가요 어니면 덤줍이 섞인건가요

뜨거운 다리미가 발에 떨어졌는데 다행히 많이 다치지 않아 연고만 발랐으나 시간이 지난 후에 약간의 물집이 생겼네요. 물집이 저절로 터지게 놔둬야하나요, 아니면 터트려야 하나요,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저희어머님께서 식당을30년 가까이해오시고계시는데,, 15시간정도를 계속서서일하셔서 그런지 어느날부터 무릎에 힘이안들어가고 다리도 저리고 다리가무겁다고 하셔서 근처 병원 가서 하지정맥류 검사를했는데 판막?인지 그거는괜찮다고 수술할정돈 아니라고해서 그이후부터 계속 약을드시고 계시는데 효과가없네요, 티비에 센시아?라는약이 하지정맥에 도움이된다고 하던데 병원약(엔티스캡슐)약이랑 센시아 약을사서 같이먹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또 한달전부터 가만히계셔도 입이저절로 움직이신다는데 (떨린다는표현이 맞는거같아요) 이런경우 왜그런지 약을복용해야하는지도 궁금합니다 여기가촌이라서 닥터나우를하는약국이없어서 죄송하지만 팩스로처방전부탁드릴께요 0333749370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