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H 수치 4.720, 치료가 필요한가요?
갑상선기능검사에서 TSH 수치가 0.270~4.200 까지가 정상인데 ~~~4 720으로 높게 나왔는데 ~수치상 많이 높은건가요? 치료갸 필요한수치인가요? T3 , T4 는,정상수치입니다 그리고 수치상 갑상선항체가 있을확률이 높은가요?

갑상선기능검사에서 TSH 수치가 0.270~4.200 까지가 정상인데 ~~~4 720으로 높게 나왔는데 ~수치상 많이 높은건가요? 치료갸 필요한수치인가요? T3 , T4 는,정상수치입니다 그리고 수치상 갑상선항체가 있을확률이 높은가요?

위장관기질종양 양성 위아전절제 50%절제 수술한지 23일째. 밥을 어떻게 먹어야 할지 간식은 어떻게 먹어야할지 잘 모르겠음. 밥을 먹으라는데 반찬은 그냥 먹던대로 부드러운 것만 먹으면 되나요? 간식은 어떤걸 먹어야 되나요?

21살이고 권장 칼로리섭취가 2100정도 됩니다 하루에 두끼정도먹는데 살이 안찝니다 목에혹같은건 없고요 최근 군대 신체검사했는데 정상이었습니다

아이 발바닥 발꿈치쪽에 혈수포? 빨갛게 피물집잡힘 동전크기 토요일 일반 물집처럼 투명하기 시작하다가 빨갛게 변해서 토일월화수 5일째인데 아직 터지지 않았어요 물집이 크지만 아이는 잘걷고 뛰어요 겁이많은아이라 일반 피부과는 갈 염두가 안나서 애기때부터 다니던 소아과가서 일단 먹는약 염증약 받아서 먹고 있어요 유시락스시럽과 키목신캡슐 이런적이 처음이라 매우 걱정되서 그러는데 언제까지 저 물집을 안째고 지켜봐야하나요ㅠㅠ 피물집은 자연치유되나요? 얼마나더기다려야되나요ㅡㅡ

손기락 끝을 칼로 심히게 비었는데 다친지 일주일정도되서 거의 아물었어. 다쳤을 당시 살이 깊게 베여서 살이 달랑거렸고 피가 많이났었어. 지금은 살이 다 붙었는데 테두리는 딱딱하고 중간은 말랑말랑하게 볼록하게 부풀어있어 그리고 상처 끝부분에 피가 고여있던게 굳어서 검정색으로 딱딱하게 변해있어. 놔두면 천천히 나을까? 아님 조치가 필요힐까? 그리고 딱딱한 검은 부분은 잘라도 될까?

어제부터 갑자기 항문쪽이 계속 축축한 느낌이 들어서 계속 닦았더니 항문과 꼬리뼈부분이 너무 아파요ㅜ피는 안나는데 왜 그런건가요? 앉아있을땐 괜찮은데 앉기전이나 걸어다닐때 누웠을때 너무 아픕니다ㅜ

어제 병원 에서 복부 초음파시 담낭에 용종 1센치 정도가 발견 되어서 수술 해야 한다고 합니다 당장 수술비가 없어서 3월쯤 진행 해야 할거 같은데 생명에 지장이 있나요? 그리고 수술 회복기간은 어느정도 될까요 만약 수술 할때 고환쪽 물주머니도 제거 하려 하는데 두가지 병행해서 진행 되나요?

처음에 혹 같이 이상한게 이마쪽에 생겼어 한 2,3년 됐는데 걸리적거려서 만지작거렸는데 최근에 여드름같이 올라와서 누르면 아파 혹시 암… ?

항문이 부었을땐 뭘 발라야하나요? 어제 변비설사 후 항문 중 한 곳이 살짝튀어나오고 닿으면 살짝 불편감이 있는데 후시딘 얹어도 되나요?

머리에 혹이 났어요. 딱히 불편하거나 아프지는 않은데 무슨 문제가 있어서 생긴게 아닐까 걱정됩니다. 딱히 어딘가 부딪친 적도 없구요.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면 좀 티가 납니다. 외과를 먼저 갔다가 피부과를 가봐야 할까요?

칼질을 하다가 손톱이랑 손톱 밑 살을 다 베어내버려서 피가 많이 나고 하루가 지났는데도 피가 고이고 통증이 너무 심해요ㅠ 병원까지는 안 가도 되겠죠? 일반 데일밴드 붙여도 되나요? 손톱에 흰부분이 아닌 그냥 거의 손톱 3분의 2랑 그 밑에 살까지 다 잘렸어요....

2021년도 첫째 임신 했을 때 갑상선기능저하증 진단받고 임신기간내내 약복용함. 2023년도 둘째 임신때도 동일하게 검사결과 갑상선기능저하증 진단 받음. 그후 아무 검사안해봄. 갑상선 저하기능이 암으로 될수 있나요? 갑상선 저하는 갑상선 관련 검사 꼭 해봐야하나요?

1년전 항문밖에 동그란게 생겼었는데 약바르고 좋아졌다가 이번에 뭔가 항문이 좀 땡기는 느낌이 들어서 확인했더니 조금 커진느낌들었습니다 변도 잘나왔었는데 왜 갑자기 또 아픈거죠? 변비가 아니였는데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물을 많이 마시고 많이 내보내나요? 또 목이 칼칼할수도 있나요? 또 무슨 증상이 있죠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기본 건강검진으로 확인할 수 있나요? 또 어디 병원을 가야하나요?

갑상선 기능 항진증은 어떻게 판단하나요? 초기증상은 뭐죠? 그리고 갑상선 초음파로는 진단이 안되나요?

배변 시 힘을주면 항문에 동그란 살이 튀어나오고 손으로 누르면 들어갑니다 그리고 변이 나올때 살이 찢기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근데 피는 안묻어나와요

아이 발바닥 밑 발꿈치 부분에 물집이 갑자기땅땅하게 부풀었더라구요 강제로 째면 안된대서 지켜보는중인데 지금은 물집잡힌부분이 투명에서 빨갛게 찼어요 투명물집일때는 땅땅했는데 지금은 그나마 말랑해졌어요 크기도 제법 커요 첫날은 발바닥 아파했는데 물집 생기고난후부터는 오히려 잘걷고 뛰기는해요 일단 그냥 지내다가 자연스럽게 터지길 기다리면 되는지 병원가서 째야하는건지 일단 아이가 겁이많아서 난리칠게 뻔해서... 이거 심각한병(?)은 아닌지 걱정이되네여 이렇게 아이가 엊그제 갑자기 발바닥이 아프다고 하더니 엄지발가락아래쪽의 앞꿈치?부분이 동그랗게 빨갛고 그안에 일부 하얀거에요 그리고 몇시간지나니 그하얀부분에 물집이 땅땅하게 부풀었더라구요 강제로 째면 안된대서 지켜보는중인데 지금은 물집잡힌부분이 투명에서 빨갛게 찼어요 오늘 소아과가서 유시락스시럽이랑 키목신캡슐처방받아왔는데 피물집에 도움될까요? 그리고 물집잡힌부분이 빨개서 그런가 왜 화상같이 보이죠? 데인적없는데ㅜㅜ 병원가면물집연고주나여?

심장 대동맥 수술후 회복중 인데 병원에서 가벼운 샤워 하라는데 목욕 했는데 괜찮겠죠?

맘모톰 시술을 12월 10일 좌측 1개, 우측 2개 했는데 1달이 지난 지금 우측 유방으로 통증이 있습니다 왜 그런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