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지낭종에 아세클로페낙, 파모티딘, 에페신 복용해도 되나요?
피지낭종이 귀 뒤에 생걌는데 어제부터 간지럽더니 오늘 좀 커지고 살짝 아픈느낌이 있어요 병원을 일주일 뒤에 갈수있는데 그동안 효과있는 약이 있을까요 아세클로페낙(아스낙)정 100mg 파모티딘정 20mg 에페신 정 이렇게 가지고있어요

피지낭종이 귀 뒤에 생걌는데 어제부터 간지럽더니 오늘 좀 커지고 살짝 아픈느낌이 있어요 병원을 일주일 뒤에 갈수있는데 그동안 효과있는 약이 있을까요 아세클로페낙(아스낙)정 100mg 파모티딘정 20mg 에페신 정 이렇게 가지고있어요

심장쪽? 왼쪽 가슴이 뭔가 평소랑 다르게 찌릿했습니다 혹시 큰일일까요

아이들 둘 낳고나서 평소에 치핵이 있었어요 포도알~거봉한알정도크기 였는데 아프거나 하지 않았고 피도 거의 없었습니다 변이 딱딱하거나 변비가 오면 아프고 힘들었어서 최대한 변비가 안오게 했어요 그런데 몇 일 변이 잘 나오지 않아서 힘을 좀 주고 항문에 뭐가 걸린 느낌이 났습니다ㅜㅜ 불편했지만 참을만 했어요 그리고 오늘은 변이 부드럽게 적당한 굵기 쭉 나왔는데 닦을때 손가락 한마디정도 피가 묻어나왔습니다 그래서 몇일 변을 못보고 힘줘서 그런가보다 하고 치질약을 발랐고 저녁에 소변본다고 좀 앉아있었는데 갑자기 피가 좀 더 많이 나와요 실리콘장갑을 끼고 항생제 연고를 안쪽으로 발라줬는데 피가 계속 묻어나네요ㅠㅠ 1. 변이 딱딱하지도 않고 변기에 좀 앉아 있다고 피가 나올수 있는걸까요? 2. 변기에 앉아있는데 피나는 이유가 뭘까요? 3. 대장내시경은 1~2년전에 했는데 이상이 없었거든요 다시 항문외과를 가봐야 할까요? 약간 찢어진적은 있는데 이런적은 없어서 넘 걱정이 됩니다ㅜㅠ

심장 대동맥 수술후 회복중 인데 많이 나아 지기 했는데 무거운거 들때 아직 아프기도 하고 머리 두통도 있어요

변비때문에 치질 3기 정도로 피를 본 적도 없고 좌욕이랑 물도 꾸준히 먹어서 붑기도 어느정도 빠졌다고 생각했는데 최근 맹장수술 후에 다시 변비 때문에 치핵이 더 부풀고 4기정도 된 거 같습니다. 일 때문에 병원 갈 시간도 없고 사설 약국에서 연고나 먹는 약으로 치료가 가능할까요?

유방 상피내암0기로 전이없어서 전절제했는데 항암도 약도 안먹습니다 수술한지는 48일정도 되었구요 파마는 언제가능할까요?

담낭 절제수술 후 40일 경과 체중이 감소한 느낌 허리 살이 많이 빠짐

목옆쪽에 2cm크깅디 멍울이 있습니다. 병원에서 초음파를했었고 약먹고 일주일뒤에 다시 초음파했는데 그대로였습니다. 의사쌤께서 모양 봤을때 나쁜건 아니라 조직검사는 필요없다 하셨어요. 대신 일년에 한번씩 보는게 좋겠다고하시네요. 3개월정도 지났는데 그대로이고 피곤할때는 만지면 아픈거같기도 하는데 괜찮을까요? 피곤하면 저처럼 체질상 멍울이 잘 생기는 사람들이있는건가요?

갑상선 반절제 암수술후, 다른 반대쪽이 기능 못하면 증세가 어떤게 있나요? 스트레스받으면 증세가 심해지나요???? 현재 손발 붓기, 목이 너무 답답합니다...

치질수술한지 4주이상이 지났는데 갑자기 서있기만해도 화끈거리고 통증이 심해요 소변눌때도 열감이 느껴지고 너무 아파요

몇 주 전에 똥이 걸려서 나오지 않는 느낌을 2-3일 정도 받았다가 한동안 안 그러다 가끔 그런 느낌을 받았거든요 그 때는 일어서 있거나 가만히 있으면 알아서 들어갔어요 근데 한 3일 전인가 그 때도 갑자기 항문에 걸린 느낌이었는데 이번엔 기다려도 들어가질 않길래 손으로 조금 건드니까 들어갔어요 근데 오늘도 뭔가 나온거 같았는디 도저히 들어갈 생각을 않는거예요 그래서 손으로 건들였는데 조금 큰 살덩이가 나와있었어요 사실 제일 처음 이런 느낌 받았을 때도ㅜ휴지에 피가 묻어나왔긴한데 신경 안 썼거든요 너무 무서워서 쳇지비티에게 물어봤는데 치핵이 나온겇같다고 하더라구요 기다려도 안 들어가서 손으로 밀어 넣으니까 들어갔어요 통증은 없었고요 평소에 뭔가 튀어나온 느낌은 없고 변을 본다고 힘을 세게 주면 나와요 자연치료가 불가능 한가요?

발가락에 발톱을 깎다가 발가락에 하얗게 피부가 올라온후로부터 걸을때마다 발가락이 붓고 아프더라구요 왜 그런걸까요...??

칼 쓰다가 손톱 윗 부분이랑 아래 살점이 썰려 나갔는데 조직손상 위험도 있나요? 지혈은 10-20분동안 했어요

치센복용시간

혈압약과 치센약 같이복용해도되나요? 그리고 혈압있는데 푸레파인연고 발라도 되나요?

엄지 손가락이 차 문에 끼여 심하게 붓고, 손톱 밑으로 피가 차며 팽팽한 압력이 느껴지며 압통을 느낍니다. 손가락 구부리기도 힘들정도로 손가락 끝이 붓고있어요...

메틸프레드니솔론은 경구용 스테로이드이고 플루오로메톨론은 점안액용 스테로이드인데 플루오로메톨론을 사용했을때 효과를 못보았는데 위에 경구용 스테로이드제를 썻을때 효과를 기대할수 있나여 두약 모두 같은 증상에 사용되나여

갑상선 악성종양및 암으로 반 절제 한 사람입니다 반대쪽도 정상적이지 못하다는 소릴 들었는데 피검사 후 수치를 보고 약을 먹나요 아니면 환자의 의지로 약을 먹어야겠다 판단되면 먹나요? 1년마다 반대쪽도 검사해야된다고 들었어요 그럼 반대쪽도 암이 될 확률이 높은건가요??

일반 갑상선 암이라고 하면 병명코드가 c1이던데 c1과 c73의 차이가 뭔가요? C73가 더 심각한건가요??? 다행히 전이는 안되었다고 들었어요

왼쪽 윗가슴 부분이 욱신 거려요 간헐적이고 심하게 아픈건 아닌데 원인이 뭔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