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꼽 주변 통증, 어떤 진료과를 가야 하나요?
일요일부터 배꼽있는데가 아프더니 그날 저녁부터 다음날까지는 움직일때마다 배꼽쪽 통증이있어서 아무리봐도 머가 없는데 너무아파서 어제 동네 외과에 갔는데 염증이생긴것같다고 연고발라주고 약처방해준뒤 하루그 지나도 아프면 담날오르고 좀쨀수있다고하는데 그래도 아프거든요.. 참고로 5년전에 기형종수술로 복강경 수술을 받았다고 말씀드렸는데 이게 맞는지 싶고 다른병원 진료를 받아봐야하는지 다른 과로 가보는게 맞는지 고민이되요 어디 병원에 가야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