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톱 빠진 후 앞쪽 통증 원인은?
발톱전체에 피멍이들어서 빠지고 자라나는 중인데 발톱 앞쪽 살이 맞닿는 부분이 눌르거나 압박이 있으면 아파요

발톱전체에 피멍이들어서 빠지고 자라나는 중인데 발톱 앞쪽 살이 맞닿는 부분이 눌르거나 압박이 있으면 아파요

갑상선수술3일째 변비가심한데 변비약먹어도되나요

급성 치열에서 만성 치열까지는 보통 어느정도의 기간이 걸리나요? 한달전에 치열로 치료를 하고 3주동안 괜찮았다가 갑자기 다시 급성 치열이 생겨서 지금 거의 3주째 호전 발생을 반복하는데 만성 치열의 가능성이 있을까요?

만성 치열 초기더라도 보존적 치료로 나을 수 있나요?

치열이 있을때는 혹은 똥이 조금 딱딱할때는 물 적정량이 얼마정도 되어야 하나요?

똥 쌀 때마다 피가 나와요. 휴지에 막 묻어요. 최근에 변비가 살짝 있는 것 같아요. 1일 1똥이었는데 요즘에는 며칠에 한번 봐요. 똥 쌀 때마다 피가 난지 3일정도 되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신지로이드 6개월치를 한번에 처방 받았는데 3개월치를 먼 집에 두고온 상황입니다ㅜ 수술받았던 병원이 대학병원이라 거리가 있는데 혹시 동네약국에서 한달치 처방받을수 있을까요?

두번째 손가락 베여서 세바늘 꼬매고 실밥제거했는데도 3주동안 빨갛고 통증이있어요 자주 쓰는 손가락이여서 그런건지 아니면 감염의징후인지 궁금해요

현관 청소하다 손 살이 갈라졌는데 (피 날 정도는 아님) 파상풍 걸릴 까봐 걱정돼요 혹시 가능성이 있을까요? 현관은 벌레도 드나들고 신발 때문에 엄청 더럽고 병균도 많아서 걱정돼요 그리고 파상풍 주사 맞았는지 확인하는 법도 가르쳐주세요

항문농양 재발이 치루1인가요 수술부위 인근 또 농양이 재발했는데 6일차인데 구멍은 안보이고 열감 부어오름있고 고름이 살짝 속옷에 묻었습니다

항문농양수술후 4주차 됩니다 기존수술했던 부위는 다 아물었는데 수술 했던 부분 근처에서 항문농양이 다시 생겼습니다 이경우를 치루로 보는건가요 아니면 항문농양이 그냥 두번 생긴걸까요 또 수술했던병원에 가보니 염증가라앉히는 약을 5일간 먹고 다음주 월요일에 오라하네요 중간에 증상이 더 심해지면 내원해서 수술을해야하고 그대로거나 농양이 가라앉으면 약을 끝까지 먹고 월요일에 다시내원을 해보래요 인터넷 검색으론 항문농양과 치루가 처방 약으로 치료가안된다고하던데.병원을 옮겨야할까요..

오른쪽 겨드랑이랑 이어지는 윗가슴에 통증이 있어서 오늘 유방초음파 받고 왔는데 아무런 이상이 없대 근데 아직 그 부위랑 오른쪽 겨드랑이쪽 옆가슴이 누르면 아픈데 호르몬 영향일 수도 있어? 생리 끝난지 일주일 넘었어

안녕하세요, 선생님. 제 외국인 친구가 최근 유방암 수술을 받고, 현재 추가 치료를 위해 Nolvadex(놀바덱스정) 복용을 하려고 합니다. 다만 친구가 거주 중인 국가에서는 해당 약을 구하기 어려운 상황이라, 한국에서 처방 및 구매가 가능한지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한국에서는 이 약을 어떻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병원 진료 후 처방전을 받아야 하는지, 아니면 약국에서 직접 구매가 가능한지도 궁금합니다. 만약 처방전이 필요하다면, 종양내과 또는 유방외과로 방문하면 될까요? 또한 외국인 환자도 한국에서 정상적으로 진료 및 처방을 받을 수 있는지도 함께 확인 부탁드립니다. 바쁘시겠지만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담낭에 모래정도 사이즈 돌이 있는데 통증은있다없다해요 근데 생리중 좀더 아픈거같은데요 상관 관계있을까요?

다리 한 쪽 앞 벅지 종아리가 뻐근한느낌 자는데 왼쪽다리먼 그래서 못자겟러여

유리병이 깨진걸 손으로 깔고 넘어져서 상처가 났는데 응급실에 가서 봉합을 해야하는지, 아니면 7시간 뒤에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도 괜찮은지 궁금합니다. 20분 가량 출혈이 있었고 현재는 피는 안납니다.

오른쪽 사타구니에 멍울이 만져지는데 이게 누우면 없어져요. 소변도 자주 마려운 것 같고, 산부인과에서 초음파 해봤더니 잘 모르겠다고 경과 보자고 하시더라구요. 이거 뭘까요? 보통은 이물감 정도만 드는데 가끔은 찌르르하게 아플 때도 있어요

치질약 처방받고싶습니다 대부분 디오스민 인데 이것만받으면 돼나요?

3년전 치핵에 걸려 수술을 했습니다. 몇일전 바쁜일정으로 대충 밥을 먹고 이틀 내리 설사만 해서 그런지 좀 붓기가 느껴 집니다. 다시 치핵수술을 할 정도로 튀어나온다거나 그러진 않는데, 약국약을 추천 부탓드립니다

일요일부터 배꼽있는데가 아프더니 그날 저녁부터 다음날까지는 움직일때마다 배꼽쪽 통증이있어서 아무리봐도 머가 없는데 너무아파서 어제 동네 외과에 갔는데 염증이생긴것같다고 연고발라주고 약처방해준뒤 하루그 지나도 아프면 담날오르고 좀쨀수있다고하는데 그래도 아프거든요.. 참고로 5년전에 기형종수술로 복강경 수술을 받았다고 말씀드렸는데 이게 맞는지 싶고 다른병원 진료를 받아봐야하는지 다른 과로 가보는게 맞는지 고민이되요 어디 병원에 가야할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