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열 회복을 빠르게 하는 방법은?
치열이 좀 심한편인데 항문외괴 갔다왔고 약은 처방 받았는데 변을 볼때마다 아직까지 아픈데 빨리 회복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치열이 좀 심한편인데 항문외괴 갔다왔고 약은 처방 받았는데 변을 볼때마다 아직까지 아픈데 빨리 회복 하는법좀 알려주세요

어제 치루 수술 했는데 척추마취 한 곳이 근육통처럼 뻐근해

회음부와 항문 사이 피부에 종기가 났고 3주전에 자연배농이 되었는데 엊그제부터 다시 부어올라서 대변보면 종기부위에서 피가 묻어납니다. 3일 내내 대변볼때만 피가 살짝씩 묻어나오는데, 이 경우 치루인가요?

항문에 강남콩 크기같이 튀어나와 있어요

허벅지와 사타구니 사이라고 해야할까요 다리가 시작되는 부위?? 그쪽에 조그마하게 뭔가가 생겼는데 이게 어느순간부턴가 커져가지고 제거를 하고싶은데 어떤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에요 뭔지도 궁금하구요 외과를 가야할지 피부과를 가야할지 피부비뇨기과 이런곳을 가야할지 민망한 부위라 좀 걱정스럽네요 아 크기는 지금 대략 가로2cm 세로5cm 높이1.5cm 정도인것 같아요 발생한지는 10년 넘은것 같네요

똥꼬랑 여자 생식기 쪽에 하얀색 고름처럼 보이는 게 보이는데 앉았을 때 아파요

한달 전 피지낭종을 5군데 제거했는데 항문 근처에 수술 이후 볼록한 부분이 생겼어요. 당시 수술 후 소독하러 갔을 때 여쭤보니 서서히 없어질 가능성이 높다는 소견을 들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변을 보고 나서 몇시간 있다가 항문 근처가 따끔거리고 그 볼록한 부위에 통증이 조금 있었습니다.

11바늘 꼬맨 상처 3일 뒤에 실밥 풀러 갑니다 소독 집에서 하려고 하는데 포비돈 스틱->사라나 크림->메디폼 두꺼운거->붕대 감기 이렇게 드레싱해도 될까요?

질입구와 항문 사이 왼쪽방향 각 질입구와 항문의 각 1센치가량? 떨어져있는 곳인데 종기가 발생해서 나아졌다가 3주만에 다시 좀 부풀어올랐는데요 대변보거나 할때 통증은 없지만 대변볼때마다 피는 살짝 묻어나와요. 위치상 압박이되서 그런건가요? 아님 치루인가요?

질입구와 항문 사이 정중앙에 왼쪽 회음부쪽에 3주전에 종기가 났고, 자연배농되어 가라앉다가 2주가지날무렵 생리끝나고 이틀뒤 다시 가렵고 아주 살짝 부풀어올랐는데 대변보다가 찢어졌는지 약한 피가 나오고 현재 피부의 날카로운느낌과 함께 피만 점찍듯 묻어나옵니다. 대변볼땐 피가 좀 더 묻어나오고 연노란 조직액? 같은게 살짝씩 묻어나오고 아주 얕게 볼록하며 단단하지는 않아요 이건 종기가 맞나여? 치루가능성은 얼마나 되나요

왼쪽 눈위를 6개월전에 부딕처서 붓기 시작햇는대 정형외과,안과,피부과 등진료 후 영남대 안과에서 스테로이드 처방을 받아 3개월 복용후 증상이 나아지는 것 같아는대 그 후 더이상 차도가 보이지 않음

세균성 장염에 걸려서 몇일동안 설사를 해서 걸어다닐때 항문이 아프기 시작해서 치오맥스 연고나 후시딘이나 아토피에 바르는 연고(티티베)를 발라도 될지 궁금합니다!

하지동맥은 발바닥이 어떻게 아픈가요?

부끄러운 말이지만 배에 신호가 심하게 와서 20분동안 참고 참아 간신히 도착해 바로 화장실 가자마자 변을 보았습니다. 그러고 평소처럼 닦는데 처음에 빨간 혈흔이 보여 놀랬는데 처음에만 그러고 두번째부터는 묻어나오지 않더라구요 아프거나 찌르는듯한 느낌도 없는데 왜 혈흔이 보였을까요ㅠㅠ

하지동맥증상에는 무엇이 있나요?

요즘 대변이 딱딱하게 나와서 대변 볼 때마다 계속 피가 나는데 치질일까요..?

심장혈관흉부외과에 가서 하지정맥류검사를 했는데 안 아픈쪽다리는 하지정맥류가 있고 많이 아픈 다리는 하지정맥류는 없고(12년전에 수술함) 동맥검사를 해야 해서 CT를 검사해야힌다네요 만약 동맥에 이상이 있으면 어떤 치료를 하나요?

치핵수술 후 된 똥이 자꾸 나와요 같이 먹으라고 주신 식이섬유는 하루 두 포 먹으면 설사하고 한 포 먹으면 된똥 나오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병원이 멀어 기존 처방전 그대로 받으려고 하는데 받을 수 있나요?

부갑상선기능항진증 수술후 3개월지나서 일주일전에 혈액검사하고 일쥬일후 내원인데 사정이생겨서 지금 일주일정도 더지낫는데 내원했을때 혈액검사한거 너무 시간이 지난거같은데 상관없을까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