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드랑이 멍울이 유선 때문인가요?
겨드랑이에 멍울이 만지면 아프고 좀 크게 생겼길래 유외과가서 초음파로 검사를 했습니다 의사선생님이 부유방으로 유선이 있는거라고 크게 신경안써도 된다고 하셨고 제거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그냥 있었는데 원래 있던 멍울말고 그 근처에 다른멍울이 잡히면서 누르거나 만지면 아픕니다 이것도 유선으로 인한걸까요?

겨드랑이에 멍울이 만지면 아프고 좀 크게 생겼길래 유외과가서 초음파로 검사를 했습니다 의사선생님이 부유방으로 유선이 있는거라고 크게 신경안써도 된다고 하셨고 제거 안해도 된다고 하셔서 그냥 있었는데 원래 있던 멍울말고 그 근처에 다른멍울이 잡히면서 누르거나 만지면 아픕니다 이것도 유선으로 인한걸까요?

봉와직염임파선염 골튼타임, 최악의 상황

정강이에 벌레 물리고 붓기 생기고 열 조금 나고 가렵고 드레싱은 받음 근데 정강이 붓기가 심함 그리고 내전근 사타구니 근처 임파선알 만지면 누르면 아픔 근육을 늘리거나 뛰고 걸어도 아픔 정형외과에서 초음파 찍어보니까 임파선 부어있다고 함 정형외과에서 약 받긴했는데 아마 소염제랑 근육 이완제 살에 바르는거ㅛ도 있고 내전근 부위는 열이 나고 빨개지는데 부위가 전보다 조금 커지긴 했음 임파선염이면 증상이나 치료방법 심각성 어느정도 봉와직염 증상이랑 가능성 있는지 외과진료 받아야하나?

턱 밑 멍울이 암일 경우 어떤 암이 의심될 수 있나요?

턱 밑 미끌미끌한 멍울의 원인은 어떤 게 있고 이게 암일 가능성도 높은가요?

갑자기 유두에 뾰루지 같은게 생기려고 빨갛게 됐어요 처음 발견했을 땐 간지러웠고 지금은 만지면 아파요 요즘 갑자기 귀에도 뾰루지가 나긴 하는데 이번 건강검진에서 유방 X-선 촬영 상 양측 치밀 유방 소견이고, 금일 유방 초음파 결과 유방 결절 소견이 있다고 했는데..관련 있을까요..?

자궁내막증으로 야즈 복용중인데 유방암 확률이 높나요? 유방암 증상도 알고싶습니다

축구하다가 슬라이딩하면서 종아리에 쓸린 상처가 생겼는데 염증이생겨서 병원에서 주사 맞고 약처방받아서 오늘까지 3일분 먹었습니다. 드레싱은 제거후 메디폼 한번더 붙였다가 지금은 제거한 상태인데 더 붙일게 없어서 내일 아침 학교 의무실을 가려합니다 상처는 아직 덜 아문상태인데 노출시킨채로 자도 괜찮을까요?

요리중 칼에 엄지손가락 손톱부분을 베였는데 피가 났고 지혈은 되었는데 우리하게 아파요 병원을 가야하나오?

귀 뒤에 피지낭종 수술하고 실밥을 제거하려하는데 한번에 제거하면 상처가 벌어질수도 있다고 절반 제거하고 다음날 절반 제거한다는데 맞는건가요

한 2-3주 전에 변비가 있어서 변 특정 부분이 굵어서 그런지 치열이 발생했는데 계속 변을 볼 때마다 항문에 약간의 통증과 출혈이 발생합니다 푸레파인 바르고 있는데 잘 안먹히는 것 같아요 파사렉트 연고가 필요할까요? 처방이 필요하다고 들었습니다

사지연장술을 받고 있는데 어제부터 하지정맥혈전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약을 처방받고 싶은데 걷는것도 어려워 내원이 어려울 거 같아 약만 따로 처방이 가능할까요?

왼쪽이 찌릿 하면서 한번씩 아프기는 하는데 지금은 부유방 쪽에 불편 하고 걸린적 거리는 느낌이 있어요.멍울도 잡히는 거 같구요 부유방이 부어서 그런건가요??한번 검진은 받앗으나 림프절이 부어잇다고는 햇는데 또 그느낌이 사라졌다가 요글레 다시 나티 나네요

왼쪽이 찌릿 하면서 한번씩 아프기는 하는데 지금은 부유방 쪽에 불편 하고 걸린적 거리는 느낌이 있어요.멍울도 잡히는 거 같구요 부유방이 부어서 그런건가요??

어제 오늘 갑자기 한쪽 가슴 전체가 순간 전기 오르듯 찌릿! 해요 ㅠㅠ 생리 끝난지 며칠 안되었는데 호르몬 문제일까요?

항문이 찢어진 상태로 아물면 치료를 받아야 하나요? 변비가 있어 변기에 오래 앉아 변을 보다보니 가끔씩 피가 묻어나오곤 했습니다. 등쪽 방향의 항문 모서리 부분이 쪼개지듯이 상처가 났것을 확인했으나, 아물겠지 생각하고 생활했습니다. 그런데 몇달이 지나, 여전히 변비는 있지만 피는 나지 않길래 잘 아물었나 생각했지만 확인해보니 쪼개진 상태로 아물었습니다. 쪼개진 각 면이 서로 붙은 게 아니라 새롭게 피부층을 형성해서 아물어있는데, 이건 수술을 해야 할까요? 아니면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칼질을 하다 손톱 옆쪽으로 깊게 썰어서 손톱이 절반 정도 비스듬히 베이고 손톱 아래쪽도 베여 피가 나고 손톱이 약간 들립니다... 욱신거리고 손톱아래 피가 고인건지 멍 같은 자국이 보이는데 어떻게야 할까요

섬유선종수술법

섬유선종을 절개수술법으로제거하면?

섬유선종이재발하는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