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박힌 유리 제거 가능한 대구 외과는?
휴대폰 필름이 깨져서 유리가 박혔는데 빠진줄 알고 아물었는데 누를때 찌릿찌릿한걸보니 유리가 안에 박혀있는거 같은데 대구 유리 잘빼는 외과 없나요?ㅠㅠ

휴대폰 필름이 깨져서 유리가 박혔는데 빠진줄 알고 아물었는데 누를때 찌릿찌릿한걸보니 유리가 안에 박혀있는거 같은데 대구 유리 잘빼는 외과 없나요?ㅠㅠ

손가락을 3바늘 꼬맸는데 실밥 풀고 5일째 되는날 살이 벌어졌어

신촌세브란스병원에서부갑상선항진증(. 혹씨이즈1.5쎈티)제거술검사비제외하고건강보험적용된수술비용은대략얼마정도인지요

유방조직이 뭉쳐있는이유

유방초음파 봄 모유수유중이라 잘모르겠대 혹 1cm 보인대 6개월뒤 다시 보자함 암일수도있는지

종아리나 허벅지에 쥐가 나요

지난주 금요일에 쇠에 긁혀 피가낫는데 피부가 덜렁거려 덮어두고 메디폼을 붙여놨는데 진물이 많이 안생겨서 후시딘 바르고 대일밴드를 붙였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더 붉게 변하고 아직도 누르면 통증이 있는데 병원을 가야할까요? 물은 최대한 안닿게 하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물건에 깊게 베였습니다 (진피층까지 살점이 벗겨졌습니다) 생리식염수로 씻어내고 포타딘으로 소독후 박테로신 연고 바르고 거즈로 감싸면 될까요? 움푹 파인 상처라 봉합이 될거 같아 보이지가 않아서 병원 가기가 애매해서 문의드립니다 그리고 거즈 대신 습윤밴드 듀어덤을 사용해도 되나요?

날카로운 물건에 깊게 베였습니다 (진피층까지 살점이 벗겨졌습니다) 생리식염수로 씻어내고 포타딘으로 소독후 박테로신 연고 바르고 거즈로 감싸면 될까요?

안녕하세요 2년전부터 족부 발에 갑작스레 통증이 와서 5~6군데 병원을 다녔으며 족저근막염, 지간신경종, 중족골통 여러가지 증상들을 여러군데서 얘기하셨고 주사치료, 충격파, 냉찜치료, 물리치료, 약물치료 등등 다해봤습니다 깔창을 맞춰서 신어보라고 권하셔서 1년을 착용하였고 통증은 계속 되였고 그래서 여러군데를 다녀본거였습니다 최근 2~3달쯔음 부터 심한통증과 족부 발 색변화와 운동화를 신지 못할 만큼 통증이 심해졌고 슬리퍼를 2달쯤 신고 다닙니다 걷거나 서있으면 통증은 말도 못할 만큼 아프고 색변화가 심하고 합니다 최근에 다시 족부 보시는 선생님들 찾아 병원 몇차례 옮겨다니고 주사치료 권하셔서 맞았으나 통증은 더 심해졌고 이제는 핏줄처럼 다 올라오고 색마져도 변합니다 최근 몇차례 옮겨다닌 병원들에서는 족부 발 문제가 아닌 듯 하다고 얘기를 하시는데 대학병원급을 가보라고 하시는데 2년을 고생하고 걷지도 서지도 못하는 일상생활 조차 어려워서 자문을 구해봅니다

3년전 모소동 수술 후 현재 상처가 벌어졌는데 그부분이 압박되거나 눌리면 통증이 있고 흰색 짓물에 피 살짝 나오는 정도에요ㅠ 연고만 잘 발라주면 괜찮을까요

갑상선외과 갑암 전절제후 2년 125씬지복용중 1년에한번 정기검자 피검사시 씬지 채혈후먹나? 채혈전먹음 안되나? 물은?

왼쪽 귀 아래 목 중앙부분에 혹이 만져집니다. 어느과 진료를 봐야할까요? 왜 이런걸까요?

유방통증있을때 진통제어떤걸먹어야되나요?

같은 항생제가 필요하여 비대면진료로 약처방받고싶어요

아이가 응급실가서 상처 꿰매고 약을 받았는데 내일 소독하러 가기전 까지 먹을 항생제가 없어서요 같은항생제로 처방받을수 있을까요?

뜨거운 물로 좌욕후 항문에 화상입은거 같아요.후시딘 발라야되나요

갑상선암 초기증상중 목에 혹이 만져지는경우가 혹처럼 튀어나오는건가요

그저께 좀 크고 굵은 변을 보면서 항문에서 찢어지는 느낌의 통증을 받았고, 이후 닦아보니 휴지에 피가 좀 많이 묻어있었습니다. 변 색은 이상하진 않았으며, 피 색상도 코피나 다쳤을 때 나는 피 색과 유사했습니다. 이후 어제는 변을 볼 때 통증이 느껴지지 않았으며, 휴지에도 피가 보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오늘 변을 볼 때 다시 항문에 따끔거림이 느껴졌으며, 피가 묻어났으나 그저께보단 적었습니다. 그러나 항문에 살짝 힘을 주자 통증과 함께 피의 양이 많아졌습니다. 따로 변기에 피가 섞이거나 변에 섞인듯한 양상은 아니었습니다.다만 이전에 치열이 생겼을때는 이정도로 피가 묻은 적은 없었어서 혹여나 대장암인지 걱정되어 질문드립니다.

갑상선암 초기증상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