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급실에서 외과 진료가 가능한가요?
비장이라고 의심받았어요 응급실에서 외과도 진료가능하나요?

비장이라고 의심받았어요 응급실에서 외과도 진료가능하나요?

아랫배 배가아파서 응급실내원해서 ct찍었는데 비장의심된데 비장이의심된데요 치료방식 어떻게되나요?!

제가 치루 수술한지 3년이 지났는데 요새 먼가 씻다보면 종기 같은게 만져지거든요?? 아직 아프진 않아요 그래서 다시 좌욕을 하는데 또 좌욕 하다가 다시 만져보면 사라져있어요 이거 머에요?? 설마 또 재발한거 아니겠죠?? 또 그 아픈 수술을 하기 싫어서 남겨요ㅠㅠ

집에서 넘어졌는데 발톱뿌리쪽이 반으로 나눴을때 반의 반은 빠졌고 반은 멀쩡한데 혹시 붙을수 있나요

갑상선 수술 후 흡연했을때 문제가 심각한가요??

남성인데요 유독 오른쪽이 젖꼭지쪽이 살짝 함몰 되었고 유방 열감이 있고 팔이 살짝 부어오르는 느낌도 있고 일 주일 전에 면티가 아닌 까끌까끌한 티를 입었는데 살짝 유두 쪽에 피같은 게 있더군요 유방암일까요? 오후 새벽에 통증은 있었습니다

한쪽 유방조직검사 이후 겨드랑이가 딱딱해지고 윗팔통증 가끔 있습니다. 팔 힘들어가는거도 다른거같아요

임신후반기 부터 유륜에 각질생기고 유두에 ㄱ고름처럼 노란 딱지가 생기고 짓물같은게 나서 습진인가보다 생각하는데요 아이 낳고나서는 안그러다가 또 고를같은 딱지가 앉고 짓물같은게 나는데 진물은 또 아닌것 같아요 냄새가 안나거든요... 그렇다고 또 모유는 아닌것 같아요 단유약 먹어서 단유도 했고 젖몸살 같은것도 없거든요...왜 그런걸까요...?

아침에 똥을 싸는데 피가 나왔는지 물이 피로 흥건했는데 ㅠㅠ똥꼬는 안 아프고 배는 아픈데 뭘까요.. 어지럽고 막 그래요

두달전부터 오른쪽 가슴이 가려웠어요.. 유두가 가려운거라고 생각해서 유륜쪽을 긁었는데 살이 살짝 까지면서 유륜부위의 상처가 넓어지고 색이 고동색으로 변하고 그부분 피부가 두꺼워졌어요 진물같은건 안생기고 지금은 얇은 비닐막이 씌워진것처럼 재질이 살짝 변했어요 이상해서 병원에 가서 유방초음파랑 유방 엑스레이를 찍었는데 혹은 발견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말라는 소리를 하셨고 긁지 말라고 하셨고 아마 유관이 발달되서 그런거다 라고만 하셨고 그 이후 별다른 처방은 해주지 않으셨어요 한달이 지났고 지금도 가려워요 두달정도 계속 가려움을 참고있습니다. 근데 가려운게 낮에는 좀 괜찮고 밤되면 정말 많이 가려워집니다. 그리고 5일전부터 가려운 가슴쪽 유두에서 피딱지가 아주 조금맺히더니 투명하거나 연노란 액체같은게 맺히기 시작했습니다. 많이는 아니고 하루에 2~3번정도인데 양은 좀 반방울도안되는것같아요 소량인데 가습이 압박을 받거나 가려우면 좀 나오는것같아요 무슨병일까요?

목옆 멍울이 커졌다작아졌다 하는것같아요 병원에서 초음파했는데 임파선염? 암튼 악성은 아니여서 그냥 넘어가기로 했거든요 괜찮겠지요?

남성인데요 유독 오른쪽이 젖꼭지쪽이 살짝 함몰 되었고 유방 열감이 있고 팔이 살짝 부어오르는 느낌도 있고 일 주일 전에 면티가 아닌 까끌까끌한 티를 입었는데 살짝 유두 쪽에 피같은 게 있더군요 유방암일까요? 오후 새벽에 통증은 있었습니다

남성인데요 유독 오른쪽이 젖꼭지쪽이 살짝 함몰 되었고 유방 열감이 있고 팔이 살짝 부어오르는 느낌도 있고 일 주일 전에 면티가 아닌 까끌까끌한 티를 입었는데 살짝 유두 쪽에 피같은 게 있더군요 유방암일까요?

만 21세 여성입니다. 옆으로 누웠을 때 멍울 같은 게 만져져서 문의 드립니다. - 2~3cm 정도 크기로 추정 - 딱딱하진 않음. 만지면 움직이는 듯함 - 통증 없음 - 만져도 감각이 없는 느낌 - 겉으로는 보이지 않음 어떤 병원으로 가서 어떤 진료를 받아야 할까요?

치핵수술 2주 반 됐습니다 아침에 샤워할때 잘못건드렸는지 소변볼때나 엉덩이를 살짝 벌릴때 강하게 한두번씩 따끔따끔 하는데 괜찮을까요?

갱년기 여성 왼쪽 가슴 멍울이 만져지며 겨드랑이까지 통증이 있음 6월 6일부터 간간히 통증이 있음

3주전 질입구와 항문 사이 왼쪽으로 종기가 생겼는데 자연배농되고 5일전부터 대변볼때마다 피가 살짝씩 묻어납니다. 고름은 없고 미세하게 새끼손톱 크기만큼 볼록하게 튀어나와있고 통증은 전혀 없으나 걸을때 살짝 불편하긴해요 이거 치루증상인가요? 아님 종기상처가 배변시 압력으로 인해 잘낫지않는건가요?

머리를 물놀이하다가 바닥에 팍 뇌진탕처럼 쪘는데 아프진않는데 눈이 충혈되는이유는 관련있나요?

만성치열이 있지만 오늘 처음으로 피가 좀 많이 나왔습니다. 변은 좀 딱딱하고 그런 변인데 오늘은 좀 이상하게 변기물 아래 피가 좀 가라앉은게 좀 보였고 변기물 위에는 핏방울인가 2방울 정도 올라와 있더라고요. 휴지로 항문을 닦았을때는 새빨갛게 손바닥 만하게 너무 많이 묻어나왔고 한 두번 닦고나니깐 피가 안보이기는 했는데 왠지 걱정이 되네요. 배가 아프거나 그렇지는 않았고 항문이 약간 따가웠다가 다시 괜찮아지기는 했어요 변 볼때 힘준게 단점이 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도 드네요 심각한 병 수준으로 발전 된걸까요? 하나하나 짚어서 얘기해주세요

만성 변비입니다 약다가 낫고 다시 변비오는데 관리어떻게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