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상선 초음파 검사는 어디서 받을 수 있나요?
갑상선 초음파 검사는 어디서 하나요

갑상선 초음파 검사는 어디서 하나요

갑상선암 수술 받고 오늘 퇴원한 사람이야 수술 잘 끝났고 림프절 전이도 없었다는데 내가 원체 건강염려증이 많은 사람이라 사실 홀가분하면서도 찝찝해 외래 날짜 6월 2일인데 다른 몸에 전이되는 걱정은 한시름 놔도 될까? 뭔가 문득 걱정되네 예전에도 복부ct나 초음파 통증으로 찍었었는데 이상 소견 없긴 했지만 항상 무서움ㅣㅇ 있어

다리에 기형적인건 아니고 그냥 일반 핏즐 같은게 살짝 튀어나와있는데 이런것도 하지정맥류의 증상일까요?

심장판막 질환으로 판막을 금속으로된 인공판막으로 교체했는데 바르는 미녹시딜을 사용해도 되나요?? 흉부외과 카테고리가 없어 외과에 남깁니다

집에서 키우는 강아지한테 물렸는데 3주 지났는데 상처가 좋아지지 얺아요

며칠 전부터 항문 쪽이 조금 아팠는데 오늘 똥 쌀려고 했는데 똥은 나올려고 하는데 항문이 너무너무 아파서 못 싸겠어요

항문외과쪽인데 똥은 너무 마렵고 똥 나올려고 배에서 가스가 차서 방귀가 계속 나오는데 항문이 찢어질듯한 고통때문에 똥이 항문까지 나올려고 하는데 너무너무 아파서 못 싸고 있어요 ㅠㅠ 똥이 너무 딱딱해서 그런건지 항문에서 피는 안나오는데 항문이 찢어진건지 ㅠㅠ 그래서 물 처럼 똥이 나오는 게 나을 것 같아서 푸른 주스 마시고 똥이 나올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항문쪽이 너무너무 아파서 힘주기가 무서워요

미세석회화

가슴부위 표피낭종으로 20년도23년도 각각1회씩 제거술을 받고 난 후 켈로이드가 심하게 생겨서 스트레스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가슴에 표피낭종이 생겼어요... 외과진료보고 항생제처방받고 (세파계열) 짜냈는데 농은 나오지 않았고 오히려 점점 더 커지고 빨개지고 아픕니다... 수술적 제거말곤 없을까요? 그리고 아목시실린으로 항생제 변경하면 호전이 될까요?

다리가 너무 붓고 아파요 맨날맨날 서서 있지도 않은데 학생이라서 장시간 앉아서 있는데 중간 쉬는시간이나 점심시간엔 10-30분 정도 걷고 하는데 저녁만 되면 다리가 너무 붓고 아파요

치질수술6일차인데 통증심해 진통주사맞을라하는데 동네정형외과두가능한지요?

내일 맘모톰 섬유선종 확정 받고 3개월 이라 추적 검사 하러가는데 괜찮겠죠?ㅜ 3개월동안 불편함 통증 그런건 없었는데 너무 떨리네요ㅠㅠㅠㅜ

오른쪽 목 측면과 뒷목 사이위치의 중간쯤에 손가락 한마디정도 되는 멍울이 만져져요 누르지 않으면 모르겠는데 누르면 날카롭지않은 둔통?같은 통증이 느껴저요 기억에는 전에도 뭔가 반태편이랑 다르게 좀 다르다고 생각한적이 있었는데 그게 커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이럴때는 어느 병원을 가야 되나요??

치질수술6일차인데ㅡ통증이오래가구ㅡ. 쓰라리네요ㅡ어케해야할까요? 고통스럽습니다 이케오래가는줄몰랐음

왼쪽 오른쪽에 사타구니쪽 Y모양으로 혈관처럼 만져지는게 있는데 원래 만져지는 건가요? 그리고 왼쪽 사타구니 그 옆에 왼쪽은 작은 멍을 오른쪽은 오른쪽에 멍울이 있는데 오른쪽이 조금 더 큰 멍울입니다 병원을 가서 진료를 받아봐야 될까요? 지금 아토피 때문에 피부가 많이 벗겨지거나 상처가 있는데 그걸로 인한 그냥 임프절이 부운걸까요?

전 청국장도 먹고 바나나 키위도 먹고 하는데 왜 똥이 부드럽지 않을까요 물론 1년 동안 안좋은 음식들과 야식으로 장이 좀 안좋아진 것 같긴 합니다 이제 한 3달 정도 식단을 유지중이라서 혹시 그런 것 때문에 영향이 가기도 할까요?

제가 청국장 가루를 아침에 한잔씩 타 먹고 있는데 변비에 도움이 되나요? 그리고 아침에 식사를 하는게 나을까요 아님 바나나와 요거트 견과류 처럼 간단한 식사가 나을까요?

아침을 안거르고 하루 3끼를 적당히 잘 먹으면 딱딱한 똥에 효과가 있나요 아침을 바나나와 견과류로 먹고 점심 저녁을 밥으로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나요?

아침을 안먹는 것도 변이 딱딱해지는데 기여하나요? 제가 지금 점심 저녁을 먹는데 그냥 변이 부드러울려몀 아침 점심 저녁 3끼를 먹는게 나을까요?

부갑상선기능한진증수술후 칼슘제복용중인데 원래 하루에 2번먹는건데 먹고나면 속이 너무 더부룩하고 변비에시달려서 한번만 먹을때가많은데 그러니 또 저림현상이 좀 있어서 ㅠ 어떻게하면 좋을까요 괜찮은걸까요 수술한지는 3개월정도 됐습니다
